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반응형

수영장은 일반적으로 모두 좋은 휴가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당신을 식히고, 운동을 제공하며 1 월에 2 일 동안 일해 온 풀 사이드 시체를 과시 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새해 결심을 지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수영장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일부 수영장은 흥미롭고 아드레날린이 많이 붐비고 있습니다. 글쎄, 나는 너에게 솔직해질 것이다. 그들 안에서 수영하는 것은 아마도 너무 비싸다. 그러나 그것이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다음 대담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수영장 수영을 할 수있는 좋은 장소를 살펴 봅시다.

 

 

Sky Pool, London
글쎄, 그들은 이름을 짓지 않았다. 하늘에있는 수영장입니다. 그것은 115 피트 상공에 매달려 있으며 바닥이 유리로되어있어 떨어지는 정도를 항상 알 수 있습니다. 현기증이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Marina Bay Sands, Singapore
"인피니티 풀"로 알려진이 옥상 수영장은 건물 가장자리까지 거의 달려 있습니다. 내 말은, 안전상의 이유 때문에 매우 얇은면이 있지만, 당신은 말 그대로 당신의 임박한 죽음을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좋은 수영장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영장은 겉으로보기에는 바다 밑으로 흘러 나와 "무한대"수영장으로 흐릅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Hanging Gardens, Bali
이 수영장은 실제적으로 아름다운 숲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수영장 자체가 그다지 흥미롭지는 않지만 놀라운 전망을 보면서 스릴 넘치는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낙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콘티넨탈 페스티발 시티 호텔, 두바이
비싼 호텔에있는 또 다른 옥상 수영장, 맞죠? 잘못된! 음, 완전히 틀린 것은 아니지만이 값 비싼 호텔 옥상 수영장에는 유리 바닥이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Hotel Indigo Pool, Hong Kong
확실하게 좋은 오래된 "유리 바닥이있는 옥상 수영장"트릭을 사용한 또 다른 호텔이 아닙니까? 글쎄, 그들은 그것을 위해 갔다. 호텔이 지금하는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Hotel Villa Honegg, Switzerland
우리는 도시의 스카이 라인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숲을 가지고 있었고, 바다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왜 우리는 놀라운 산의 경치를 가진 수영장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까? 내가 마지막으로 최선을 구했기 때문에 그것이 그 이유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수영장에 라운지 좌석을 두어 산을보고 며칠 만에 9-5 일자리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고 가장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