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도널드 트럼프의 이상한 식사 습관

반응형

도널드 트럼프가 큰 패스트 푸드 팬이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나도 그렇진 않았지만, 분명히 사실이다. 왜 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식습관에 신경을 쓰는지 모르겠지만 ... 네가 여기에있어 멋지다.이 기사를 클릭하기에 충분히 호기심이 많으므로 트럼프의 먹는 습관이 얼마나 이상하고 비범한지를 보여주기 바란다. (스포일러 경고 : 그들은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1. 스테이크는 언제나 훌륭하게 잘해야합니다.
그는 단순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대 했습니까? 트럼프는 그의 고기를 아주 좋아한다. 나는 연관 지을 수는있어.하지만 그건 내가 너무 게으 르네.

트럼프 대통령

 

2. 누군가는 유유히 맥도날드 팬
인가요? 메뉴에서 상위 3 항목을 추측 할 수 있습니까? Filet-o-Fish, Big Mac 및 Quarter Pounder가 있습니다. 내 말은, 그가 틀렸어, 그 것들은 맛있어.

트럼프 대통령

 

3. 그는 자신의 주문을 좋아하지 않고 좋아합니다.
내가 그 사람이라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어떤 반응을 보일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결코 어디에도 주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맥도날드의 부엌 직원과 무엇이 아닌지. 햄버거 임무를 맡고 트럼프 회장의 명령을받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이 팬이라면 모두 멋지지만 그런 정보를 줄 수있는 너무 많은 싫어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익명 성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음식에 불쾌한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

4. 포크와 닭고기는
이 기사에서 "분명히"많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포크로 닭고기를 먹기로되어 있지 않으므로? 뭐? 여기 들어 봐, 포크를 사용할 때 닭고기 기름으로 뒤덮인 모든 것을 끝내지 않아! 그러나 서둘러 먹는다면 손가락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다음과 비슷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5. 포크로 피자를 먹는 것
뉴욕 시민들은 도널드 트럼프가 칼로 피자 조각을 자르는 것을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젠장, 사람들 ... 너 자신의 접시를 잠깐 보지 못해? 피자 용 접시는 사용하지 않습니까? 피자를 잘랐다. 그런데 그게 더 낫다.

트럼프 대통령

6. 트럼프 대통령을위한 맥주가 없어! 
분명히 (마지막 하나, 맹세코) 트럼프는 평생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으며 항상 깨끗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맥주를 주문하는 것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이유는 그 중 하나입니다.) 와인이나 기타 더 열심히. 그것은 자랑스러워할만한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이것은 우리가 이야기하고있는 도널드 트럼프이며, 그의 말은 우리가 원하는 것처럼 견고하지 못합니다.

트럼프 대통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