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최연소 슈퍼히어로 실펴보니

반응형

수퍼맨, 울버린, 아이언 맨이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중요한 슈퍼 히어로라는 사실을 알기 위해 만화 전문가 일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왜 그들을 사랑합니까? 그들이 1 조를 흔들기 때문에! 그들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있는 최고의 전사입니다.

그러나 모든 슈퍼 히어로가 똑같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완전히 다른 슈퍼 히어로의 세계가 있습니다. 어떻게 넣어야합니까? 아니, 그들은 나쁜 사람이 아니에요, 그들은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유용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쉽게 죽일 수 있으며, 그들의 배경 이야기는 단순한 바보입니다. 그것은 슬프다. 우리는 모든 시간 동안 가장 작은 슈퍼 히어로들을 살펴 보는 것은 어떨까?

구더기

구더기는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이상한 엑스 맨입니다. 이 무리는 의심스러운 능력을 가진 이상한 모양의 돌연변이 체를 많이 보았지만 Maggott가 그 모든 것을 능가했습니다. 왜? 그의 소화 시스템은 말 그대로 물질을 통해 먹을 수있는 두 개의 거대한 슬러그입니다. 복부에서 추출하여 무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케!

잠수부

프로그 맨에게는 초능력이 없습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그냥 슈퍼 히어로가되고 그의 아버지, 전 슈퍼 빌런 레프 프로그를 도와 그의 이름을 되찾고 싶어하는 평범한 아이입니다. 나는 그들이 항상 운동하지는 않지만 그의 의도는 항상 좋다고 말해야합니다.

 

 

조류

Bird-Brain의 이야기는 Moreau 박사의 피조물에 대한 이야기를 떠올리게합니다. Bird-Boy는 미친 과학자 Anti-Mator가 만든 새 / 인간 하이브리드입니다. 수년간의 고문 끝에 Bird-Boy는 Anti-Mator의 실험실에서 탈출했지만 뉴욕에서 괴물 쇼에 출연하기 위해 체포됩니다. 결국 그는 캐논볼에서 풀려나 뉴 뮤턴트 팀에 합류했습니다.

 

매복 버그

이름이 어윈 슈왑 인 매복 버그 (Ambush Bug)는 정신병으로 고통 받고 범죄와 거의 싸우지 않는 모험가입니다. 그의 유일한 능력은 순간 이동과 네 번째 벽에 대한 인식입니다. Doom Patrol 팀에 합류하기 전에는 임시 회원 인 Justice League였습니다.

거머리

거머리의 초기 역사 또는 돌연변이의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춘기를 때리기 전에 돌연변이가 보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가 새로운 돌연변이와 함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의 힘에는 다른 돌연변이의 초자연적 능력을 차단하는 감쇠 필드를 투영하는 능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 즐러

대 즐러는 일반적으로 X-Men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녀는 소리를 빛으로 변환 할 수있는 돌연변이 체입니다. 대 즐러는 또한 뉴욕의 여러 클럽에서 멋진 공연을 상영 한 디스코 가수입니다.

고릴라

이 사람은 민첩성, 내구성 및 초인간적 힘을 제외하고 특별한 초강대국이 없습니다.

레이저 백

Buford Hollis라는 트럭 운전사가 돼지처럼 옷을 입는 범죄와 싸우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이 사람은 초능력이나 능력이 없지만 스파이더 맨과 같은 더 큰 슈퍼 히어로가 악당과 싸우는 것을 도왔습니다.

 

돌고래

돌고래는 슈퍼 히로인, 아틀란티스 및 아쿠아 맨의 동맹국입니다. 그녀의 능력에는 초인간적 힘, 속도, 내구성, 향상된 시력 및 청력 등 모든 초인간적 능력이 포함됩니다. 그녀의 유일한 약점은 그녀의 생각과 감정을 전달하기 어려운 돌연변이주의 일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