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치명적 위험

반응형

중국 우한에서 발병 한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최소 80 명이 사망하고 2,700 명 이상이 감염됐다고 중국 국가 보건위원회는 일요일 발표 한 보고서에서 밝혔다.  이 바이러스는 12 개 이상의 다른 국가로 확산되었습니다 .
당국 은 우한 도시 전체와 소수의 다른 도시를 검역소에 보관했으며 모든 교통편이 정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usiness Insider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  중국을 휩쓸고있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사망자 수는 전 세계적으로 2,744 명이 감염된 80 명을 기록했습니다.

 

 

중국 우한 병원에 방문한 우한시민



중국 국가 보건위원회 (National Health Committee) 는 일요일 저녁 EST 최신 수치를 발표했으며 461 건의 중증 사례도 확인했다. 

이 바이러스는 우한시 의 습한 시장 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며 태국, 일본, 한국,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네팔, 프랑스, ​​호주, 말레이시아, 캐나다, 그리고 미국등 

지금까지 5 건의 미국 사례가보고되었습니다. 워싱턴 주 30 대 남성, 시카고 60 대 여성 , 캘리포니아 2 명, 애리조나 1 명 . 캘리포니아와 애리조나 사람들에 관한 정보는 글을 쓰는 시점에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발표 된 프랑스에서 3 명의 환자가 유럽에서 처음입니다.

시진핑 중국 대통령은 토요일에 바이러스가 더 빨리 확산되고 있으며 국가에 "중대한 위협"을 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바이러스의 첫 번째 사례는 12 월 우한에서보고되었습니다. 중국 중부 도시의 인구는 1,100 만입니다.

 

 



폐렴과 같은 증상에는 열과 호흡 곤란이 포함됩니다.
질병 통제 센터 (Centers for Disease Control)에 따르면 다음 과 같은 경우에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무한으로 여행했거나 최근 2 주 동안 바이러스 검사를 받고있는 사람과 긴밀한 접촉을 한 후 기침이나 호흡 곤란과 같은 호흡기 질환의 열 및 증상.  지난 2 주 동안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 된 사람과 밀접하게 접촉 한 후 호흡기 질환의 열 또는 증상이 동반 합니다.

 



또한 지난 일요일 현재이 바이러스는 최소 56 명을 죽였습니다. 
글로벌 여행자를위한 위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힐 릭스 인터내셔널 (Healix International)의 최고 의료 책임자 인 애드리안 하이 즐러 (Adriary Hyzler)는“먼저 사망 할 가능성이있는 사람들은 다른 질병을 앓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확산되면 독감처럼 더 많은 사람들을 데려 올 것입니다."

중국 공무원에 따르면 사망 한 대부분의 환자는 노인이거나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젊은 사람들을 죽일 수 있습니다. 최근의 한 피해자는 36 세의 남자였습니다.

 



중국의 2,000 명 이상이 감염되었습니다.
한 공급 업체는 2020 년 1 월 11 일 토요일 홍콩의 한 거리에서 "우한은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 바이러스, 홍콩은 SARS 반복 방지"라는 제목의 신문사를 제공합니다. 우한은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첫 번째 사망을보고하고있다.  우한시 보건위원회는 토요일에 7 명의 다른 사람들이 위태로운 상태에 있다고 보도했다.  (AP 사진 / 앤디))
공급 업체는 2020 년 1 월 11 일 홍콩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에 대한 헤드 라인이있는 신문을 제공합니다. AP 통신

중국 당국은 바이러스가 SARS와 유사 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1 월 첫째 주에 조사를 시작했다. 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또한 중국에서 시작되어 2002 년 11 월부터 2003 년 7 월까지 774 명을 죽였습니다.
사스
의사는 2003 년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국제 공항의 심각한 급성 호흡기 증후군 (SARS) 검사실에서 장비를 검사합니다. AHMAD YUSNI / AFP) (게티 이미지를 통한 AHMAD YUSNI / AFP의 사진
이 코로나 바이러스는 SARS만큼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둘은 같은 가족에 속합니다.


많은 코로나 바이러스는 심각하지 않으며 면역 체계가 약화 된 사람들을 위협 할뿐입니다.
중국 바이러스
의료진은 2020 년 1 월 18 일 중국 우한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를 치료하고있는 진인 탄 병원에 환자를 데려 갔다. 
 

 




그러나 여전히 자신을 보호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행자는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또는 입을 만지지 마십시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 대변인은 미국에서 여행자가 미국에서 처음으로 시애틀에서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2020 년 1 월 23 일, 워싱턴, 시택의 타코마 국제 공항. REUTERS / David Ryder
마스크를 착용 한 여행자는 시애틀-타코마 국제 공항에서 중국에서 직항으로 도착합니다. 로이터
인간이 코로나 바이러스를 수축시키는 것을 막기위한 백신은 없습니다. CDC에 따르면 여행자 들은 비누와 물로 손을 자주 씻고 20 초 이상 문지르도록해야한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다른 사람들의 재채기와 기침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지만 바이러스에 대한 가장 중요한 방어선은 아닙니다. 

존스 홉킨스 대학교 (Johns Hopkins University)의 선임 과학자 인 에릭 토너 (Eric Toner)는“내가 거의 해를 끼치 지 않는다. "그러나 의료 제공자의 상황을 제외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전염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으로 보여지지 않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