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스캔 한 PDF를 Word로 변환 하는 방법

반응형

Word 파일로 변환하기 위해 문서를 다시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쇄 된 문서 또는 PDF를 Microsoft Word에서 편집 할 수있는 텍스트로 변환하는 방법은 적어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Microsoft Word의 데스크톱 버전은 PDF 파일을 열고 편집 가능한 Word 문서로 직접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또는 Android 또는 iOS 스마트 폰 카메라 또는 데스크톱 스캐너로 Word에서 페이지를 스캔하고 인식 된 텍스트를 열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의 문자 인식 기능은 주로 텍스트 인 문서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Word는 인쇄 된 텍스트의 여러 페이지로 구성된 계약서를 깨끗하게 열어 변환 할 수 있지만 Word는 단일 열 이외의 다른 텍스트에서 텍스트가 인쇄되는 책자에서 텍스트를 명확하게 인식하려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밝은세상으로] - 미중 무역분쟁이 여전히 교착 상태

 

미중 무역분쟁이 여전히 교착 상태

미국 고용지표 또한 금리인하의 당위성을 커지게 만들었습니다.향후 미 연준의 금리인하는 미국의 추가 관세 부과에 달려있습니다.므누신 장관은 6월말 미중 정상회담이후 2~3주 안에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산 수입..

rodlsghltod.com

 

문서 스캔 및 설치된 단어로 열기

비교적 최근 버전의 Word와 함께 Windows 또는 macOS 시스템에 연결된 작동 스캐너가 필요합니다.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및 Office 365는 모두 PDF 파일  열고 Word 문서로 변환 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 Microsoft는 Office 2010  Office 2007  같은 이전 버전의 PDF 파일을 단어로 변환하기위한 지침을 제공하지만 이 과정은 더욱 복잡합니다.

  1. 스캐너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문서를 PDF 파일로 스캔하십시오. 이 파일은 컴퓨터에서 기억할 수있는 위치에 저장하십시오.

     

  2. Microsoft Word를 엽니 다.

  3. 선택 파일 > 열기 , 다음 저장된 PDF의 위치로 이동합니다.

     

  4. PDF 파일을 선택하고 열기를 선택하십시오 . Word는 PDF를 열고 인식 된 텍스트를 편집 할 수있는 문서로 변환합니다.

 

  1.  

     

 

  1. 일부 글자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변환 된 텍스트를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시스템은 문서 내에 식별되지 않은 항목을 이미지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1.  

     

Android 또는 iPhone 용 모바일 앱 사용

Android 또는 iOS 기기의 경우 Office Lens 앱 (Android 또는 iOS 용 설치)과 Microsoft Word (Android 또는 iOS 용 설치)를 모두 설치해야합니다. 각 앱을 설치 한 후 탭하여 열면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두 앱을 모두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페이지를 스캔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1. 사무실 렌즈 를 열려면 누릅니다 .

     

  2. 앱 하단에서 슬라이더를 문서로 전환합니다 . 표시되는 선택 사항에는 화이트 보드, 문서, 명함 및 사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3. 보기에 Word로 스캔 할 텍스트를 캡처하도록 카메라를 배치하십시오. 단추를 눌러 이미지를 캡처하십시오.

     

  4. 페이지 이미지를 캡처 한 후에는 필요에 따라 이미지를 회전하거나 가장자리를자를 수 있습니다. 

 

  1.  

     

 

  1. 캡처 할 추가 페이지가있는 경우 카메라 아이콘 (왼쪽 하단)을 눌러 다른 사진을 찍습니다. 스캔 할 페이지가 없어 질 때까지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2. 완료를 누릅니다 . 시스템에 내보내기 대상 옵션 이 표시됩니다 .

  3. Word를 누릅니다 . Android에서는 저장 을 탭해야합니다 .

 

  1.  

     

 

  1. 앱이 텍스트를 인식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앱이 작동 중일 때 "전송 대기 중"또는 "전송 중"임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스캔 한 문서를 Word 아이콘과 함께 디스플레이에 표시합니다.
  2. 문서를 누르면 Microsoft Word 문서에서 스캔 한 파일이 열립니다. 참고로 Word 문서에는 문서에서 캡처 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  

     

  2.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인식 된 텍스트를 검토하십시오.

PDF를 Word 문서로 변환

Microsoft Word에 액세스 할 수 없거나 Word의 버전에서 PDF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Android 또는 iOS 장치를 사용하여 파일을 PDF로 스캔 한 다음 문서를 Microsoft Word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1. 문서를 전화 또는 태블릿 으로 스캔하는 방법 의 지침에 따라 페이지를 PDF로 캡처하십시오.

  2. 그런 다음 CloudConvert.com 또는 FileZigZag.com 과 같은 웹 사이트 서비스를 사용 하여 PDF를 업로드하고 Word 문서 형식으로 변환 한 다음 다운로드하여 시스템에 저장하십시오.

 

  1.  

     

  2. 변환이 완료되면 Microsoft Word에서 .doc 또는 .docx 파일을 열어 파일의 정확성을 검토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