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리플 PayID 향상

반응형

지불은 더 쉬워야한다
오늘날 우리는 전화, 노트북, 심지어 Alexa를 통해 전 세계 수십억의 사람들과 기업에 사진, 메시지 또는 비디오를 즉시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단하고 빠른 결제는 여전히 불가능합니다. 모두가 주머니에 컴퓨터를 가지고 다니는이 상시 세계에서 실제로 5 달러를 보내는 것보다 5 달러짜리 지폐를 보내는 것이 더 쉬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 세계에 단일 네트워크가있는 이메일 및 SMS와 달리 지불 인프라는 서로 통신하지 않는 수백 개의 격리 된 네트워크로 구성됩니다. 서로 다른 모바일 제공 업체간에 메시지를 보낼 수없는 경우 SMS가 얼마나 제한 될지 상상해보십시오. 우리는 모두 문자 메시지를 훨씬 적게 보내고 친구 나 가족과의 관계가 떨어질 것입니다.

이메일이나 문자를 보내는 것만 큼 원활하게 결제를 보내면 전 세계에서 더 빠르고 쉽게 더 많은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내일의 리플 결제 네트워크가 열립니다
가까운 장래에 단일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누구나 모든 사람이나 회사에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이 네트워크의 힘을 하루에 수십 번 이용하여 크고 작은 금액을 지불합니다. 더 이상 독점적 인 표준을 사용하여 복잡한 계좌 번호로 조각난 네트워크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모든 지불 회사가 참여하는 단일 네트워크를 사용합니다 (현재 소비자 및 비즈니스를 위해 구축 된 것).




이러한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Ripple은 현재 40 개가 넘는 글로벌 회사 및 비영리 단체에 새로 결성 된 Open Payments Coalition을 시작 하여 범용 지불 식별자 인 PayID를 시작 합니다. 리플 PayID는 지불 네트워크 간의 상호 운용성을 허용하는 무료 공개 표준입니다.

리플 PayID는 단일 회사가 참여 조건을 제어하거나 설정할 수없는 유기적 성장을 허용합니다. 이 솔루션은 복잡한 계정 번호를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쉽고 입력하기 쉬운 단순한 이름으로 대체하여 사람들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PayID는 모든 결제 네트워크 또는 통화 (화폐 또는 디지털)에서 작동합니다.

PayID, 리플 RippleNet 향상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을 하나로 묶는 개방형 지불 네트워크는 모든 참가자에게 귀중한 자원이며, 개방형 표준을 기반으로하는 개방형 네트워크는 휴대 전화 인터넷 채택과 유사한 혁신과 성장을 가능하게합니다. PayID는이 열린 글로벌 결제 경험으로 향하는 여정에서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리플의 글로벌 지불 네트워크 인 RippleNet 은 PayID를 통합하여 국경 간 지불에 더 많은 상호 운용성을 제공합니다. Coalition의 사명과 작업은 Ripple의 창립 비전과 일치합니다. 즉, 오늘날의 정보를 움직이는 것처럼 세상이 가치를 움직일 수있게 해주는 가치의 인터넷 (IoV)이라고합니다.

RippleNet 및 RippleNet의 ODL ( On-Demand Liquidity ) 서비스는 금융 기관이 블록 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 XRP 를 활용하여 즉각적이고 안정적이며 비용 효율적으로 전 세계 지불을 보낼 수 있도록 합니다. Ripple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Open Payments Coalition의 노력의 힘과 함께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을 위해 전 세계 지불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리플 PayID는 돈이 정보만큼 쉽게 움직이는 세상을 가능하게하여 디지털 지불을 앞당기 고 전 세계의 지불을 단순화하고 IoV 실현에 한 걸음 더 다가갑니다. Ripple은 IoV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상호 운용성에 필요한이 개방형 표준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주는 업계 리더들의 연합에 참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PayID 방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payid.org을 . 앱에서 PayID를 사용하고 싶습니까? 6 월 25 일에 가상 PayID 개발자 컨퍼런스 에 등록하십시오 .


#리플 PayID #리플 #PayI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