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

반응형

인도 여성들이 환상적인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다 아시는 사실입니다.  인도 여성들 광택있는 TV 샴푸 광고에서 똑바로 온 것처럼 언제나 건강하고 빛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인도 여성의 머리카락을 놀라게하는 비밀 치료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인도 문화의 일부분이고 모든 여학생이 보호를 위해 기름을 바른 머리 끈과 머리를 청초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볼 것입니다. 이 전통은 어머니로부터 딸에게 전해지며, 거의 모든 인도 여성. 샴푸추천이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이 반짝 반짝 빛나는 머리카락을 가진 인도 여성의 샴푸추천 없이 관리 하는 9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여왕입니다. Destiny 's Child에서 그녀의 놀라운 솔로 공연에 이르기까지이..

rodlsghltod.com

 

찬물로 씻으십시오.

차가운 (또는 미지근한) 물은 당신의 모발 미용에있어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머리카락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한 모발 혈청 또는 보습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차가운 물로 헹구어 야합니다. 뜨거운 물은 사용하는 제품의 효과를 무효화하고 머리카락을 더욱 건조시킵니다. 당신이 세안을 위해 사용하는 물이별로 좋지 않다고 느끼면, 병에 담긴 양질의 물을 사용하여 마지막에 헹구고 화학 물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재료를 찾으십시오.

물론 인도 여성들은 머리카락에 이상한 일을 할 수있는 천연 성분에 대해 두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Amla 는 비타민 C의 훌륭한 공급원이며 Ayurveda에서 사용 된 가장 오래된 재료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먹을 수 있거나 그것을 강화하기 위해 머리카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프란 은 모발을 강화시키고 모든 미네랄과 항산화 물질을 제공하여 환경으로부터 보호합니다. Henna 는 종종 헤어 마스크 또는 컨디셔너로 사용됩니다.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 머리카락의 색깔을 새롭게하여 반짝 반짝 빛납니다.

 

 

 

2019년 메이크업 동향을 알아보자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분류 전체보기] -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분류 전체보기] - 구별할 수 없을 정도인 바비 인형 [분류 전..

rodlsghltod.com

 

 

 

 

항상 오일 사용

오일은 인도의 모발 관리에있어 필수적입니다. 올바른 오일을 바른 방법으로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끈적 거리지 않습니다. 반대로 자물쇠는보다 관리하기 쉽고 보습이되며 덜 곱슬 해집니다. 머리카락을 과도하게 씻는 팬이라면 나중에 오일을 사용해야합니다. 재스민 오일과 같은 오일을 사용하면 좋지만 냄새가 좋을뿐 아니라 머리를 환경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 오일은 놀라운 모이스처 라이저이며 코코넛 오일은 헤어 마스크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제 구제 수단 사용

인도 여성들은 머리를 우리가 얼굴을 대하는 것과 똑같은 관심으로 치료합니다. 헤어 마스크, 스페셜 세럼, 수제 천연 코코넛 - 머리카락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합니다! 머리의 피부는 피부만큼이나주의가 필요하며 민감합니다. 화학적으로 유도 된 헤어 제품을 사용하여 결과를 처리하는 대신 예방 방법으로 모발을 부드럽게하고 키우며 보습합니다.

 

 

 

인도 여성의 대다수는 자연 색을 선호하며 머리카락에 너무 해로운 미친 염료를 실험하지 않습니다. 한편으로는 머리카락 색깔에 더 보수적이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머리카락을 배출하는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화학 염료 및 머리카락 약품에 대한 안전성을 유지합니다.

 

 

건강한 머리카락 다이어트

인도인 여성들이 머리카락을 멋있게 보이게하기 위해 특별한 것을 먹지는 않지만 과일, 채소, 향신료, 허브와 같은 영양소와 비타민이 풍부한 제품이 자연적으로 채워집니다. 심황, 호로 파, 석류, 캐슈, 병아리 콩, 사프란과 같은 음식에는 단백질, 지방산 및 머리카락의 건강을 책임지는 모든 비타민이 들어 있습니다.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

천연 소재 사용

머리에 닿는 모든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들은 플라스틱 브러시와 금속으로 만든 브러시는 머리카락에 엄청난 피해를줍니다. 또한 일부 유기 물질로 만든 헤어 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무 제품을 피하고 나무 대신 사용하십시오.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

 

덜 워시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머리를 자주 씻어도 더 깨끗하고 건강 해지지는 않습니다. 더 많이 씻으면 더 건조하게되고 두피가 더 많은 기름을 생성하여 머리카락을 너무 많이 씻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천연 그리스는 태양, 바람, 먼지, 스모그 및 모든 성가신 환경 문제를 견뎌내는 데 도움이되므로 나쁘지 않습니다. 인도 여성들은 샴푸추천 없이 일주일에 세 번 이상 머리카락을 씻지 않습니다. 당신도 시도해야합니다!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

 

일찍 시작하십시오.

인도 여성들은 헤어 케어 루틴을 일찍 시작하고 평생 동안 계속 직면하고 있습니다.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  화려한 머리카락은 자신을 만들 수도있는 일관성과 고품질의 제품을 필요로합니다. 독이없는 자연 요법은 머리카락의 건강과 미용에 필수적이므로 일부 유기농 화장품에 투자하거나 머리에 이상한 DIY 치료를 시작해야합니다.

 

샴푸추천 필요하지 않은 인도 여성

 

 

 

구별할 수 없을 정도인 바비 인형

브라질 출신의 Andressa Damiani 를 만나보십시오. 브라질 출신의 바비 인형의 새로운 버전으로 과도하게 판매 된 장난감을 흉내 낸 소셜 미디어 퍼레이드에서 젊은 여성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브라질인은 그녀..

rodlsghltod.com

 

북한의 모습! 해변, 그리고 식당

사진 작가 아람팬 (Aram Pan)이 북한에 갔을 때 그는 회색이고 우울한 도시 풍경 만 보았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거기에는 똑같이 슬픈 표정 인 사람들이 살고 있었다. [분류 전체보기] -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rodlsghltod.com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시계는 시간을 말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순한 보석이 아니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얼마나 부자인지 자랑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피해자 앞에서 조각을 플래시하고 눈이 그들의 궤도에서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십..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