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반응형

[밝은세상으로] -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여왕입니다. Destiny 's Child에서 그녀의 놀라운 솔로 공연에 이르기까지이..

rodlsghltod.com

여름은 머리를 감는 법을 배우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머리카락과 어깨에 집착하고 밤에 목을 졸 렸으며 낮에는 얼굴에 닿기가 너무 덥습니다. 그리고 머리 숱가락과 만두가 절대적으로 잘 작동하는 동안 우리는 머리띠가 훨씬 효과적이고 머리카락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머리카락을 묶을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으며 매일 여러 가지 스타일을 반복 할 수 있고 여전히 여름 내내 스타일을 반복하지 않아도되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머리띠에 대한 또 다른 멋진 점은 한 번 헤어 스타일 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그 중 일부는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으며 여전히 멋지게 보입니다. 매일 우리 머리를하기에는 너무 게으른 사람들에게는 이상적입니다. .

그리고 당신이 "확실히, 그러나 나는 머리를 감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당신을 덮은 여자를 얻게됩니다. Suvi Huttunen이라는 Finland의 놀랍도록 재능있는 Braider가 절대 프로이며 그녀의 Instagram 계정 은 다양한 창조적 인 꼰 헤어 스타일과 기법을 선보이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YouTube 에서도 자습서를 제공 합니다. 그러므로 아래에서 그녀가하는 일 중 일부를 살펴보고 그녀를 더 철저히 따라 다니십시오.

1. 당신이 쉽지만 친구를 깜짝 놀라게 할 것입니다 절반 updo을 찾고 있다면 -이 시도 fishtail 머리 띠와 머리 나비 콤보. 복잡 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5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그것은 당신의 머리카락의 대부분이 당신의 얼굴에서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당신이 updos을 착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경우에 좋은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입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2.이 헤어 스타일은 매듭 된 브레이드와 일부 레이스 브레이드를 측면에 통합합니다. 실제로 매우 실용적이며 매우 복잡하고 아름답게 보일 때 머리를 위로 유지합니다. 당신은 캐주얼 복장이나 멋진 드레스 로이 모양을 흔들 수 있습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3. 수비 (Suvi)는 다른 놀라운 브레이더 (braider)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4 가지 다른 브레이딩 기법을 통합 한이 헤어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그게 인상적이지 않니?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4. 분명히 이것은 초급자에게 적합하기까지 5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Suvi의 YouTube 채널에서이 헤어 스타일에 대한 자습서를 찾아 볼 또는 다른 특별한 이벤트에 적합한 고급 updo를 따라 가십시오.

 

[분류 전체보기] - 뉴욕시에서 가장 지저분한 지하철이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뉴욕시에서 가장 지저분한 지하철이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뉴욕시에서 가장 지저분한 지하철이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화요일에 페이스북 에 게시 된Repugnant 비디오는 Bronx의 Allerton Avenue 정류장에서 Fresh Kill의 매립지에서 훨씬 더 집처럼 보이는 남행 2 열차..

rodlsghltod.com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5. Suvi의 즉흥적 인 꼰 헤어 스타일은 아마존의 느낌을주고 있으며 그녀는 앞으로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단지 끈을 풀고 싶었습니다. 이것이 결과였습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6. 이들은 공간 만두로 끝나는 다르게 모양의 옥수수 집입니다. 흥미롭고 독특한 조합입니다. 레이아 공주가 현대에 갈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밝은세상으로] - 세계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top10

 

세계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top10

세계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 top10 최고급 자동차에 관해서는 당신이 원하거나 사랑하는 것의 문제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이 차는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최고 품질의 편안함, 궁극적 인 성능 및 호..

rodlsghltod.com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7.이 놀라운 꽃들이 머리띠로 만들어져있는 것을 보았습니까? 그래, 수바는 "독창성이 그녀를 도망친"날에 그냥했다. 내가 정크 푸드를 먹고 넷플 릭스 (Netflix)를 먹는 것을 독창적으로 느끼지 않을 때 수뷔 (Suvi)는 걸작을 창작합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8. 이것들은 공간이없는 이중 무한대 머리띠라고 불리우며주의를 기울이면 양쪽에 네덜란드 머리띠가 보일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보아온 가장 귀엽고 우아한 헤어 스타일이 아니라고 말해주세요.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ㅇ발0. Suvi가 그녀의 핑크색 가발에서 한 화려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복잡한 꼰 헤어 스타일의 콜라주가 있습니다. 우리는 절대적으로 마음이 부 풀리고 이것들에 매료되어 그녀가 어떻게 이런 것들을 생각해 내는지 전혀 모른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11. 수비 (Suvi)는 이것을 땋은 DNA 포니 테일 (ponytail)로 거꾸로 뒤집어 놓은 단순한 대각선으로 묶었 다. 그녀에게 그것은 간단하지만 우리에게는 가장 복잡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녀는이 헤어 스타일에 대한 자습서를 가지고 있으며이를 통해 자신을 어떻게 수행 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습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12.이 어린 재능있는 브레이 더에 따르면, "지저분한"모습은 그녀를 위해 달성하기가 가장 힘듭니다. 그것은 더러워지기 쉽거나 좋았습니다. 동시에 두 가지를 모두 익히는 것은 많은 연습을 필요로합니다.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13. 이것은 복잡해 보이지만 Suvi는 10 분 안에 완료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거꾸로 된 지퍼 끈과 거대한 롤빵의 조합입니다. 왕족에게 맞는 것 같지 않니?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가장 빨리 할수 있는 헤어스타일 단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