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9년 메이크업 동향을 알아보자

반응형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분류 전체보기] -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분류 전체보기] - 구별할 수 없을 정도인 바비 인형 [분류 전체보기] - 천안빌라 금계포란..

rodlsghltod.com

 

 

각각의 새로운 년, 그것은 모든 분야에서 트렌드의 새로운 물결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메이크업으로 제공 끊임없이 변화하는 분야이다 그것은 새롭고 흥미로운 당신이 자신을 재발견하기위한 스타일 팁과 트릭 (그리고 어쩌면 약간 기괴한!) 2019 년! 작년에 아름다움 커뮤니티에서 순환되는 아름답고 엉뚱한 뷰티 트렌드가 있었는데, 그 테마는 당신의 미적 감각을 그다지 바라지 않는 중요한 테마였습니다. 2018은 날카로운 컨투어, 눈부신 하이라이트, 무거운 날개가 달린 라이너로 구성되어있어 메이크업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개방을 유망한 미래를 년 동안 제품에 대한 모든 피부 타입 및 색상에 더 접근을 위해 올 - 우리는 또한 영원히 뷰티 산업의 새장을 잃었 리안의 모든 것을 포함하는 화장품 라인, 펜티 뷰티에 소개되었다.

 

그러나 지금은 2019 년과이 초기 달에 이미 꽃 피는 추세를 고수하십시오!

 

유리 피부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자연스러운 빛을내는 것처럼 보이는 빛나는 피부를 가진 사람을 본 적이 있다면 '유리 피부'의 추세로 이겨낼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퍼져 나간 한국의 아름다움 트릭은 피부를 놀랍고 건강하고 빛나는 것처럼 보이게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소리가 나는 것처럼 무섭지는 않습니다! 성형 외과 수술을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실제 유리로 된 모든 레이어를 얼굴에 얹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해야하는 일은 스킨 케어 정권에 약간의 조정 만하면되므로 피부가 깨끗하고 짙은 피부로 남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다시 정화하고 다시 정화하십시오.

 

처음에는 유성 제품을 사용하여 정화합니다. 이것은 모공에서 모든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당신이 깨끗한 기초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좋아하는 크림 클렌저를 복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피부에 영양을주고 당신에게 빛을 줄 것입니다. 다음으로 각질을 제거하십시오. 이것은 너무 자주해서는 안되지만 피부를 더 잘 해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모이스처 라이저로 피부를 수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야간 일상에서 더 오래 걸릴 수 있지만,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에 메이크업을 할 때, 2018 년에 입고 있던 가혹한 메이크업 제품을 버리십시오. 우리는 모든 것을 가볍고 최소한으로 유지하면서이 외관에 선명하고 완벽한 마무리를 원합니다.

 

 

 

 

천안빌라 금계포란형 명당자리 잔여세대

요즘 날씨는 정말 너무 힘들게 느껴지네요! 부디 몸관리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천안빌라 잔여세대 2세대! 오늘 저 염지연 실장과 함께 천안 지역에 차세대 신축빌라 분양 전세, 매매를 소개해 드릴께요 천안..

rodlsghltod.com

 

메이크업을 한 적이 있습니까?

2019년 메이크업 동향

 

만약 당신이 아침에 화장을 할 수 있도록 수면 시간을 30 분에서 1 시간 더 잃고 싶어하는 그런 사람들이 아니라면, 2019 년에는 메이크업 외모가 없으면 하나의 행복한 토끼가 될 것입니다. 빛이 적은 최소한의 메이크업은 마치 무언가를 입지 않은 것처럼 보이게합니다. 무거운 윤곽선, 두꺼운 베이킹, 스모키 눈에 웨이브 작별 인사 - 당신은 화장을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지금은 여기에있어!

 

이 모양을 이루기 위해 BB 또는 CC 크림을 사용하면 결점없이 베일을 벗기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벼운 연필로 눈썹 틈새를 채우고 얇은 마스카라 코트와 립밤을 바르면됩니다. 메이크업 외모는 없습니다!

 

 

굵은 입술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이 기사를 읽고 있고 '추가'메이크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모두가 우리를 떠나는 것은 아닙니다. 예, 볼 수있는 사람이 줄어들지 만, 사람들이 끈적 거리는 한 가지는 대담한 입술 색입니다. 이것을 당신의 메이크업을위한보다 자연스러운베이스와 일치 시키면 더 많은 진술을 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담한 립 컬러를 선택할 때 당신의 피부 색조를 취하십시오. 그러나 깊은 와인 레드 또는 밝은 컬러 이건간에 현재는없는 색은 없습니다. 세상은 당신의 굴이다! 당신이 원하는만큼 밝고 깊게 가십시오, 당신이 군중의 나머지 부분에서 눈에 'll 것입니다만큼 대담하다는 것을 확실히하십시오!

 

컬러 풀 한 마스카라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색깔이있는 마스카라가 들어 있습니다 - 예, 밝은 파란색 마스카라를 때리는 것을 좋아했던 80 년대 아이들은 운이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일이 그렇듯이, 이러한 추세는 유행에 돌아 왔습니다. 화려한 색의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굵은 립스틱과 같은 효과를주는 메이크업 모양과는 조금 다른 점이 추가됩니다. 룩 스틱 색상이 추가되어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매우 흡사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추세에 있어서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오렌지, 적색, 분홍색 마스카라와 같은 분홍색이나 빨간색의 색조가있는 것은 피하십시오. 그러면 눈의 발목에주의를 환기시킬 수 있고 아플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눈 색깔을 강조하는 더 밝은 색상을 고수하십시오. 완전히 컬러 코디네이트 해보고 싶다면 자신의 스타일로 페어링 할 수도 있습니다!

 

컬러 풀 한 아이 라이너

2019년 메이크업 동향

 

다채로운 눈매를 테마로 밝은 마스카라와 밝은 마스카라를 페어링하십시오. 눈의 라인과 밀접한 색상의 플래시 일 수도 있고 밝은 핑크색의 커다란 고양이 날개 일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만큼 창의적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용감하다고 느낄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은 레인보우 날개가 달린 라이너를 만드는 것입니다. 라인을 다른 겹쳐 쌓는 방법이든, 각 색에 눈의 길이에 걸쳐 섹션을 줄지 여부입니다. .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당신이 깨끗한 라인을 가지며 날개를 너무 크게 만들면 어떤 컨실러로도 깨끗이 할 수 있도록주의 깊은 손으로 가야합니다.

 

당신의 라이너와 함께 가려면 크고 굵은 눈꺼풀의 외모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색으로 살아있는 제임스 찰스 팔레트의 석방으로이 기술 색의 아이섀도를 시험해보고 있습니다. - 실험! 좋아하는 것을보고 좋아하지 않는 것을보고, 편안함에서 벗어난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반짝이는 세계를 커버

2019년 메이크업 동향

한 번 번쩍 번쩍하는 것이 축제 외투에 유지 된 무언가 인 곳에, 매일 화장 본보기로 더 많은 것을 기지개하는 것을 시작하고있다. 뚜껑의 빛을 잡아주는 부드럽고 반짝이는 빛의 층이든, 폭풍이 몰아 치는 추세입니까. 그리고 이미 반짝이는 시도를 해본 사람들은 한번 시도한 적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후에는 며칠 동안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입으 시죠? 눈을 보호하는 눈의 꼭대기에 반짝이는 접착제를 바르거나 아이 라이너의 꼭대기에 눈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메이크업으로 진술을 정말로하고 싶다면 큰 덩어리의 반짝이를 뺨에 뿌릴 수 있습니다.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시장을 지배하고있는 무광택 액체 립스틱의 년 후에, 립글로스는 마침내 그 아름다운 머리를 다시 보여주고 있고, 화장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방에 가지고 가고 있습니다. 한때 립글로스가 불편하고 끈적 거리는 것으로 유명 해지자 브랜드는 이제 머리카락을 들이지 않고 착용 할 수 있도록 재발행되었으므로 카디건이나 입을 때 입술에 달라 붙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입술에 가볍고 촉촉한 느낌을주는 수식을 촉구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광택보다 더 많은 밤을 끼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그들은 코코넛 오일, 매실유, 히알루 론산 및 기타 영양 성분이 함유 된 뷰티 성분으로 글로스를 채워서 입술을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동시에이 제품을 멋지게 꾸미는 방법으로이 포뮬라를 얻었습니다. 따라서, 매일 립 스크럽을 사용하는 것에 싫증이 나서 매트 립스틱을 계속 착용 할 수 있다면 다시 입술 광택을 시도하지 않으시겠습니까? 나는 당신이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2019년 메이크업 동향 확신한다!

 

 

 

BUSHY BROWS

2019년 메이크업 동향

 

Insta - brows는 오랫동안 모든 분노를 겪어 왔으며 눈썹은 완벽하게 아치형이며 포마드와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 자연스러운 두꺼운 눈썹이 유행에 들어갑니다. 따라서 핀셋을 떨어 뜨리고 깨끗한 눈썹 젤을 들고 원하는대로 자랄 수있게하십시오. 그들이 원하는만큼 두껍게되면, 당신의 눈썹을 털이로 닦은 다음 맑은 눈썹 젤로 위쪽으로 움직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원시인처럼 보이지 않고 덤불 같은 양을 가진 두꺼운 눈썹 이마를 줄 것입니다. 과량의 눈썹이있는 경우 눈썹 연필을 사용하고 눈썹에 머리카락을 치는 것으로이 스타일을 모방( 2019년 메이크업 동향 ) 할 수 있습니다.

 

매트 스킨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우리는 광택이 나는 유리로 된 피부가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추세에있어 완벽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무광택은 백그라운드에서 계속있을 것입니다. 정확히 우리가 어떻게 알 수있는 방법이 아니더라도 말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의 무광택 피부는 건조한 상태 였고 두꺼운 형광펜 아래에 묻혀 있었고 무거운 윤곽은 우리 피부의 케익 같은 질감에만 첨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무거운 손으로 등고선과 형광펜을 버리는 동안, 그것은 케이크가 없으면 모든 것을 자동으로 더 매끄럽고 세련되게 보일 것입니다.

 

 

히알루 론산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위의 외모와 트렌드의 대부분은 메이크업을 변경하는 것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당신의 스킨 케어 루틴을 약간 변경해야합니다. 그리고 2019년 메이크업 동향 가져올 수있는 것이 무엇이든지간에 당신의 피부에 도움이되는 핵심 성분이 있습니까? 히알루 론산. 그것은 천천히 미용 전문가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호하는 곳이되었지만 이제는 많은 스킨 케어 제품이 성분을 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름으로 연기하지 마십시오. 피부를 태울 산성 물질이 아닙니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 몸이 이미 피부를 수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어떤 것을 생성합니다.

 

성분은 물의 무게의 1000 배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즉, 매일 피부에 일상적으로 사용하면 피부가 잘 수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보습제는 종종 오일 기반으로되어있어 모공을 막히게하고 건조시키는 반면 히알루 론산은 피부를 다시 수분 공급하여 다시 삶으로 가져옵니다. 특히 혹독한 겨울 기간 동안!

 

 

고양이 눈

2019년 메이크업 동향

 

마지막으로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우리는 인간에게 가장 까다로운 아이 라이너 기법 인 날개 달린 아이 라이너 (cat eye)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손목을 쓸어 넘기고 완벽하게 날카로운 날개가 달린 라이너를 얻을 수있어 자신의 눈에 고양이의 느낌을 줄 수있는 능력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나 기술을 익히려면 수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눈 화장에는 확실한 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아이 라이너로 두껍거나 무거울 필요는 없습니다. 천천히 복용하고 단계별로 작업하면 눈의 끝에서 아이 라이너를 바깥쪽으로 가져오고 위쪽으로 아이 라이너를 가져와야합니다. 눈 모양.

 

젤 또는 액체 - 당신은 자유의 아이 라이너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도움이 될 수있는 팁은 당신이 당신의 라이너에하고 당신의 라이너를 드래그하여 원하는 각도에서 눈의 모서리에 약간의 의료 테이프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 2019년 메이크업 동향 신중하게 가장자리를 따라. 일단 작업이 끝나면 테이프를 제거하면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로또당첨 반드시 목요일 오전에 사야 한다!

로또당첨 반드시 목요일 오전에 사야 한다! 로또당첨 1등이 정말 방송전에 예상할 수 있는 것일까? 미국 연구소의 한국 개발팀은 지난 7년동안 수 억원 가량을 투자해 패턴분석이 가능한 인공지능를 개발하였다...

rodlsghltod.com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리는 Mimi Choi와 아주 비슷한 예술가를 본 적이 없습니다. 31 살의 밴쿠버에 기반을 둔 메이크업 천재는 깜짝 놀랄만큼 사실적인 환상을 만들어 공포와 경외가 섞여서 말문이 막히게 만듭니다. 당신이 보는 것..

rodlsghltod.com

 

구별할 수 없을 정도인 바비 인형

브라질 출신의 Andressa Damiani 를 만나보십시오. 브라질 출신의 바비 인형의 새로운 버전으로 과도하게 판매 된 장난감을 흉내 낸 소셜 미디어 퍼레이드에서 젊은 여성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브라질인은 그녀..

rodlsghltod.com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시계는 시간을 말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순한 보석이 아니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얼마나 부자인지 자랑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피해자 앞에서 조각을 플래시하고 눈이 그들의 궤도에서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십..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