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반응형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여왕입니다. Destiny 's Child에서 그녀의 놀라운 솔로 공연에 이르기까지이 상징적 인 가수를 막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각자의 쇼는 그녀가 무대에 혼자 있거나 댄서와 함께 있다면 독특한 경험이 아닙니다. 모든 공연에서 그녀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시작하고 수천 명의 소녀들이 비욘세로부터 영감을 얻어 노래를 시작합니다. 그녀는 노래와 춤에 완벽하므로 눈에 띄는 구체적인 성과를 내기가 어렵습니다. 
 
 
2011 빌보드 뮤직 어워드 
"Run the World (Girls)"큰 성공이었다. 뮤직 비디오가 극도로 복잡하다면 라이브 퍼포먼스가 높은 수준이어야합니다. 동기화 된 춤 동작과 눈에 띄는 노래만으로이 공연에 흥분 할 수있었습니다. 여왕 자신은 자신이 힘든 일이라고 인정하고 완전히 돈을 벌었습니다. 누가 알 겠어, 다음 앨범으로 이런 큰 공연을 볼 수있을거야. 

 


 
2012 Wynn Las Vegas Concert
비욘세의 가장 인기있는 노래는 더 낭만적이고 멜로디 적이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세계에 도전하고 성명서를 작성하므로 감정적 인 열정적 인 성과를 보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그녀의 천사의 목소리로 그녀는 청중을 구걸했다. "헤일로" 는 관능적이고 낭만적 인 비욘세를 보여주었습니다.

 

2014 Brit Awards (London) 
"XO" 가 TV에서 처음으로 공연되었으며 놀라웠습니다. 비욘세 (Beyoncé)는 유럽에서 자주 공연하지는 않지만 할 때 그것은 훌륭합니다. 공연을 볼 때, 당신은 그녀가 매우 아름답고 거기에 서 있고 노래가 훌륭한 공연을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2016 Super Bowl 50 Halftime Show
사람들은 Super Bowl 쇼에 대해 몇 주 동안 계속 이야기하고 있으며이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브루노 화성과 콜드 플레이로 한 단계 공연하며 그녀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쇼를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형성 성과는 잘 안무되었고, 춤은 좋았고, 목소리는 죽을 것입니다. 그 밖의 무엇을 원할 수 있습니까? 아마 다른 하프 타임 쇼 ...

 

 

2018 Coachella
2018 Coquetlla는 Netflix가 "Homecoming"영화를 추가했을 때 엄청난 성과를 거두었을 때 이미 "Beychella"로 알려져있었습니다. Beyoncé가 퍼포먼스에 넣은 모든 노력에 대해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녀의 가장 인기있는 노래와 Solange, JAY-Z, 심지어는 Destiny Child와의 협연 쇼도 이어집니다. 의상은 노란색 후드와 청바지 반바지가 패션으로 바뀌면서 또 하나의 대화 포인트가되었습니다.

 

2016 MTV 뮤직 비디오 시상식 레모네이드 가 세계를 강타 
했을 때 , 더 좋을만한 것은 없었습니다. MVA에서 거의 모든 상을 수상한 그녀는 레모네이드 혼영과의 계약을 성사 시켰습니다. 비욘세의 새로운 시대와 지금 까지와는 다른 라이브 공연을 기억합니다. 비욘세가 시각 효과와 양말 댄스 동작을 더 많이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1 글래스
 베리 글래스  베리 ( Glastonbury Glastonbury)는 여왕이 공연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며, 아마도 그녀가 당시 공연 한 가장 큰 관객 일 것입니다. 실제로, 그녀는 2011 년부터 축제의 첫 번째 여성이었습니다! 그녀의 연주는 완벽했습니다 : 불꽃 놀이, 무대, 댄서, 보컬.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