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별할 수 없을 정도인 바비 인형

반응형

브라질 출신의 Andressa Damiani  만나보십시오. 브라질 출신의 바비 인형의 새로운 버전으로 과도하게 판매 된 장난감을 흉내 낸 소셜 미디어 퍼레이드에서 젊은 여성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브라질인은 그녀의 외모가 모두 자연 스럽다고 주장한다. 자신을 자연의 인형이라고 부르는 것은 그릇된 생각이 아닌가? 그 소녀는 칼로 흘러 가지 않았거나 마른 피부로 보지 못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빈곤의 위기에 처한 수백만 명의 브라질 사람들도 자신의 업적에 자부심을 가져야합니다. 어쨌든 자연 스럽다는 자기 선언적 구현은 가짜 속눈썹과 푸시 - 업 브래지어뿐만 아니라 얼굴 파우더, 아이 라이너, 마스카라 톤을 사용하여 소위 자연스러운 모습을 얻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표백 자물쇠와 청색 콘택트 렌즈와 일치하는 헤어 익스텐션의 팬이기도 한 바비 인형 닮은 사람은 현대 프랑켄슈타인의 창조물처럼 보입니다. 더욱이, 그녀는 실제로 프랑켄슈타인과 그의 괴물이 될 것으로 여겨집니다.

23 살의 그녀는 그녀의 토착 도시인 블루 우 나우 (Bloumenau)에서 초기 인기를 얻었는데, 그녀는 '디즈니 (Elsa)'라는 매우 인기있는 디즈니 캐릭터처럼 보이게했다. "또 다른 Elsa"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네. 최근에는 김 K 만이 공포력을 가진 공주보다 더 많은 표정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 소녀는 바비 인형의 닮은 길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짝수 스티븐.

"나는 또한 낯선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들이 내 얼굴을 보지 못하게하고 나를 지나칠 때 나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알았다. 사람들은 저를 보았을 때 도망칩니다. "인간의 인형은 슬프게 고백합니다. 나는 도울 수는 있지만 그것을 믿을 수 있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에 희생당한 사람은 지나치게 미안하다고 느낍니다. 얼굴을 가루로 화장 한 광대를 만날 기회가 있었습니까? 이제 Andressa의 자아를 살펴보십시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부드러운 나이에 광대에 대한 두려움을 갖게되었습니다. 내 생각에 그녀는 꽤 무섭다. 어쩌면 Clown Posse의 리더 일 수도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서 필요로하는 것은 안드레사가 하루를 바비 인이라고 부르며 광대 군중들에게 던지기위한 것입니다. 적어도 광대는 자연 스럽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인체 해부학이나 택시 기사에게 바른 인물에게 물어보십시오. 바비 인형의 신체 치수가 육체적으로 정상적인 사람이 달성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이 생각하는 바보입니다. 러시아의 발레리 아 루키 노바, 러시아의 안젤리카 키노바와 로리타 리치, 한국의 한나 그레고리, 미국의 다코타 로즈, 수십 명의 여성들이 안드레아를 포함 해 유명한 바비 인형처럼 보이는 것이 유일한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믿고있다. 동의하지. 이 추세가 얼마나 위험하고 우스 꽝 스러울지라도 전 세계의 여성들은 유엔보다 더 나은 세상을 대표합니다. 바비 인형 제조사들이 자국의 모든 룩어리즘을 담은 글로벌 정상 회의를 조직하는 것은 좋은 생각 일 수 있습니다 - 빅 8은 빅 B.

인위적으로 개선 된 바비 인형의 외모를 얻으려는 젊은 여성의 강박 관념에 맞서 백신을 개발할 과학자는 노벨상을받을 자격이있다. 사실, 이와 같은 선입관은 이상형 증후군이라 불리는 실제 장애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한 개인이 고치거나 숨기려고하는 자신의 실제 또는 인식 된 결함에 대한 끊임없는 불안과 염려로 특징 지워집니다. 정신병자의 개입이 필요할 수도있는 심한 정체성의 위기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Andressa Damiani 같은 여성은 재미있게 찌르 게 될까요? 이것은 제가 지금하고있는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회개하기 위해 나는 수십억의 자아들과 에어 브러시 잡지에서 나타난 소셜 미디어 매니아가 모두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극도로 비현실적인 전망을 뒷받침한다고 인정해야한다. 앤디 워홀 (Andy Warhol)에 의해 제기 된 15 분 명성의 개념에 대한 세계의 강박 관념은 오랜 세월 동안 플라스틱 조각처럼 보이는 것조차도 눈에 띄는 욕구가 증가하는 데 기여합니다.

실생활의 바비 인형 들은 Instagram 추종자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싫어합니다. 누가 그 (것)들에주의하는지. 수줍음을 자아 내고 도자기로 얼굴을 가늘게 짠 물체로 몸을 돌리는 것이이 소녀들이 수용과 소속감을 갖게하는 유일한 길일 수 있다는 것은 비극적 인 일입니다. 소외와 가짜 소셜 미디어 표현의 시대에 주목 받고 있다는 잘못된 인식. 우리는 잔인하게 정직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부를 수 있습니까? 매우 슬픈 괴물 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