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5년을

반응형
채무를 부담하게 된 사정 및
개인회생 면책신청서절차 개시의 신청에 이르게 된 경위


 저는 3남2녀의 막내로 태어나 8살 때 아버지를 여의고 홀어머니가 저희 5남매를 어렵게 키워 주셨습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에서 자랐던 터라 열심히 성실히 사는 것은 몸에 베여 있어서 학교를 다닐 때도 늘 아르바이트를 했고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도 몇 번의 합병이 있었지만 아르바이트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다니고 있는 곳입니다.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하고 첫아이를 낳고 아이가 건강이 좋지 않아 생후 2개월 때 심장수술을 했는데, 그 이후도 병원비와 약값으로 예상치 않은 지출들이 많았습니다. 넉넉하지 않은 형편에 둘째를 낳았고 지출은 계속 늘어났습니다.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그렇더라도 건강한 몸이 재산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성실히 살면 차츰 좋아질 것이라는 막연한 생각에 심각하게 고민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미 심각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늦은 나이에 얻은 아내와 소중한 아이들에게 더 잘해 주고 싶은 마음에 아내에게조차 조금 어려운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어려울 때마다 대출과 카드로 돌려 막으면서 위급한 순간들을 넘기면서 더욱 위급한 순간들은 쌓여 갔습니다.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위기를 느끼고 지출을 줄이고 아끼기 시작했지만 여러 번의 카드돌려막기로 이미 늘어난 빚과 아이들이 점점 커가면서 줄일 수 없는 지출도 더해지면서 해결 방법은 더욱 암담해졌습니다.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아이들을 잘 키워내지 못할 것 같은 두려움과 해결하고 싶은데 도저히 제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매달 대출금과 카드대금 결제 압박이 밀려 와서 연일 잠을 자지 못하는 지경까지 되면서 아내에게 솔직히 얼마나 힘든 상황인지 말하게 되었습니다.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아내는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개인회생을 알아보자고 했습니다.
저도 그전부터 의뢰를 할까 고민 했지만 선입견과 두려움 때문에 선뜻 마음을 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희망이 도저히 없기에 마지막 희망을 걸고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개인회생 면책신청서
인생을 설계하고 계획적으로 살아야 하는데 막연히 살던 까닭에  생각지도 못한 곳까지 오게 된 것 같습니다. 뼈 속 깊은 후회와 반성을 수도 없이 하고 있습니다.
판사님의 선처를 부탁드리며 이 어려움이 잘 지나간다면 소중한 인생 정말 소중히 가꾸면서 최선을 다해 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