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 바이오 로직스 관리자 체포

반응형

삼성 바이오 로직스 (Samsung BioLogics)와 관련된 회계 부정 행위로 인해 삼성전자 모회사의 고위 관리자가 체포됐다. © 

 

물맑은지리산쌀 18...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날 오전 삼성전자 관계자 2 명을 체포 했다고 밝혔다.

두 부회장은 삼성 바이오 로직스 (Samsung BioLogics)의 직원들에게 증거를 숨기라고 명령 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연합 통신은 보도했다.

 

용의자 중 한 명은 기업 보안을 감독하고 다른 한 명은 비즈니스 전략을 담당합니다. 뉴스 콘센트는 경영진의 완전한 정체성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수사관들은 11 월에 계약 제약 회사가 수입을 늘렸다는 혐의로 삼성 바이오 로직스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다. 부회장은 삼성 바이오 로직스 직원에게 회계 사기 혐의와 관련된 데이터가 포함 된 컴퓨터 서버를 숨기라고 알리고 있습니다. 

에이전트들은 인천 공장의 바닥에 서버와 여러 개의 노트북을 설치했다.

베베숲 저자극 센시...

 

경찰은 삼성 바이오 로직스 (Samsung BioLogics)의 보안 요원 1 명과 자회사 인 삼성 바이오 파리 (Samsung Bioepis) 2 명의 임원을 체계적으로 증거를 숨기려고했다는 구속 영장을 받았다.

 

검찰은 삼성 그룹에서 상위권에있는 사람들이 회계 스캔들에 연루 될 가능성을 고려한 조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연합 통신은 전했다. 한국의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재용 부회장의 투옥 혐의와 관련해 수사관이 관심을 갖고 있다는 추측이 포함돼있다. 삼성 바이오 로직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