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욕시에서 가장 지저분한 지하철이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반응형

상하목장 유기농 흰...

뉴욕시에서 가장 지저분한 지하철이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화요일에 페이스북  게시 된Repugnant 비디오 Bronx의 Allerton Avenue 정류장에서 Fresh Kill의 매립지에서 훨씬 더 집처럼 보이는 남행 2 열차를 보여줍니다.

뉴욕 지하철 객실에는 이미 많은 신문, 비닐 봉지, 버려진 병, 포장지, 개인 소지품 등의 쓰레기 더미는 자동차 반 정도를 덮고 있습니다. 소수의 승객이 반란을 겪고있는 상황을 모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맥심 모카골드 마일...

"아침에 뉴욕 지하철 열차가 어떻게 보이는지. 이 s-t는 미친 짓이다. "라고 카메라맨 Timothy Brown (33 세)은 말한다. 그는 33 세의 스컬리 드 장면을 녹음하여 Instagram에 게시했다. "우리는 더 많은 돈을 지불하기를 원한다. 이것 좀봐."

"이것은 당신이 기차와 그 모든 것에 앉아 있고 싶지 않게 만든다."그는 계속해서, 역겨운 차를 가로 질러 카메라를 돌렸다.

나중에 그는 포스트에게 "나는 뉴욕 지하철이혐오 스럽다. 그 기차에는 모든 것이 조금있었습니다. 기차에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이 거기있었습니다. "

 

 

냄새를 묘사 할 단어가 없다고 브라운은 말했다. "설명 할 길이 없다. 끔직했다."

그는 포스트에게 그가 더러운 기차를 만났을 때 건설 현장에서 일하러 가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이런 기차를 본 적이 없다. 나는 이런 노숙자를 본 적이 없다 "고 말했다. "사람들이 뉴욕 지하철 기차를 뛰어 다니며 버스를 뛰어 다니고 있는데, 왜 그런지 궁금해합니다. 왜 우리가 돈을 내고 싶지 않은지 궁금해. "

"다른 곳으로 가면 열차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그는 덧붙였다.

가디언 천사의 창업자 인 커티스 슬리와 (Curtis Sliwa)는 오랜 기간 뉴욕 지하철 철도 운전자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40 년 만에 그렇게 나빠진 적이 한 번도 없었다."실망한 슬리와 (Sliwa)는 포스트에 동의했다.

뉴욕 지하철 교통국 (NYC Transit) 회장 Andy Byford는 NYPD에 비디오를 알렸다 고 전했다.

 

 

 

"이것은 뉴욕 지하철 규정의 명백한 위반이며 아무도 이것을 경험할 필요가 없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브라운은 MTA 노동자들에게 비디오를 보여 주었고 충격을받지는 않았다고 말한다. "나는 그녀에게 비디오를 보여 줬다. 그녀는 오, 그건 정상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규칙적인 일 "이라고 그는 말했다. "뉴욕 지하철그들은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갈색으로 비디오가 끝나는 것은 관료를 대중 교통에 대한 탄원을합니다.

"MTA는 모두해야 할 일이있어, 더 잘해야 해."

뉴욕지하철 천태만상 쓰레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