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아 ADHD(주위력결핍) 치료제 최초 출시

반응형

ADHD(주위력결핍) 아동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있습니다. 두뇌를 통해 전류를 보내는 장치가 의사가 의사에게 처방 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잠자기 동안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소아 ADHD(주위력결핍) 치료제 최초 출시

 

미 식품 의약품 안전청 (FDA)은 모나크 eTNS 시스템을 "가까운 장래에"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했다 .이 결정은 장치가 사용 가능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1000 달러짜리 키트는 아직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지만, LA 기반의 뉴로 시그마 , 장치를 사용하기 위해 관리인은 눈썹 위의 아이의 이마에 작은 패치를 꽂습니다.이 패치는 낮은 수준의 전기적 펄스를내는 기계에 연결됩니다. 맥박은 쑤시는 감각처럼 느껴지고 집중력과 집중력을 조절하는 뇌 부분을 자극합니다.

 

소아 ADHD(주위력결핍) 치료제 최초 출시

 

이 기기의 허가로 인해 의사들은 "조심스럽게 낙관적"이라고 느낀다. NYU Langone 의료 센터의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 교수 인 Richard Gallagher 박사는 말한다.

 

 

갤러거는이 장애에 대해 다른 종류의 치료법을 사용하는 것이 유망하다고 말하면서 아이들이 수업을 듣고 숙제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다른 치료법에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행동 요법과 식욕 부진 및 기타 부작용을 일으킬 수있는 Adderall 같은 약이 포함됩니다.

 

소아 ADHD(주위력결핍) 치료제 최초 출시

 

 이 새로운 장치는 ADHD(주위력결핍) 약물 치료를받지 않은 7-12 세 어린이에게 제공 될 예정입니다. "약물 치료의 부작용에 어려움을 겪을 수있는 어린이에게 좋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갤러거는이 방법에 대한 연구가 별로 없다고 말합니다.이 장치에 대한 최근 연구에서 작은 집단의 어린이를 관찰하고 장기적인 효과를 추적하지는 못했습니다. 이 장치를 사용한 지 4 주 후, 환자들은 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한 FDA에 따르면 졸음, 식욕 증가, 수면 장애, 치아 쑤심, 두통 및 피로 등 부작용이 없다. 갤러거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도구 상자에 다른 도구가있는 것이 좋다. 만성적 인 상태이기 때문에 좋다.

 

[분류 전체보기] - 일본에서 유행하는 자판기

 

일본에서 유행하는 자판기

일본은 인구와 토지 규모에 따라 세계 최대의 자동 판매기를 갖추고 있으며, 자판기는 음식부터 옷, 기괴한 수집품에 이르기까지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판기에서 구매하고 싶지 않거..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코카콜라 커피! 새로운 도전을 위해

 

코카콜라 커피! 새로운 도전을 위해

코카콜라 커피! 새로운 도전을 위해 코크스 커피의 느낌을 맛볼 준비를하십시오. 코카콜라 (Coca-Cola)는 준비 가 끝난 커피 트렌드에 뛰어 들고 올해 전세계에 새로운 자바 제품을 선보였네요 놀라운 커피 아티..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