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자 한조각이 시리얼 한그릇 보다 좋다?

반응형

피자 조각이 아침 시리얼 한 그릇보다 건강에 좋은 아침 식사 선택이라는 미국 영양사의 제안은 전 세계에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차가운 우유를 곁들인 바삭 바삭한 찌꺼기보다 좋아하는 금요일 밤의 한 조각을 더 잘 먹을 수 있을까요? 대답은, 우리가 말하고있는 피자와 아침 시리얼의 종류에 달렸습니다.

 


아침 시리얼은 종종 처리가 잘되고 단맛이 나는 아침 식사 옵션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종종 나쁜 랩을 극복합니다.
일부 인기있는 미국 브랜드가 많이 가공 된 설탕이 많은 곡물이 있지만, 단백질이 풍부한 토핑과 함께 할 수있는 귀리, 뮤 즐리 및 밀기울 조각을 비롯하여 많은 곡물, 섬유질 및 설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그리스 요구르트와 우유가 포함되어 영양가가 풍부한 아침 식사를 만들어 몇 시간 동안 완전하고 만족스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근 호주의 자료에 따르면 영양소 학술지에 게재 된 아침 시리얼 소비자의 식단을 조사한 결과, 아침 식 사용 시리얼 섭취량이 낮은 BMI를 보였고, 하루 종일 더 건강한식이 요법을하고, 전체 곡류와식이 섬유를 섭취하며 매일 가장 적은 양의 설탕을 섭취했다.

 


그래서 거기에 설탕이 많은 아침 시리얼이 있지만 이것이 모든 아침 시리얼이 가난한 아침 식사 옵션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제 피자는 시리얼처럼 너무 넓고 계속 성장하는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300-400 칼로리와 20-30 그램의 슬라이스 당 부분에 튀긴 깊은 튀김 된 피 각진 피자 피자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약 150-200 칼로리를 함유 할 수있는 야채를 듬뿍 넣은 얇은 피자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나쁜 지방. 죽은 태아와 올리브유가 뿌려진 얇은 스타일의 빵에 자신의 피자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는 얇고 건강한 샌드위치와 같습니다.

아침 시리얼처럼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좋은 피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뭐가 문제야?

문제는 피자와 아침 식 사용 시리얼이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비교하려고 할 때입니다.

상대적으로 탄수화물이 많은 아침 시리얼은 야채와 단백질이 풍부한 피자를 먹는 것보다 빨리 소화 될 것이고 피자는 아침을 통해 당신을 완전하고 만족스럽게 유지할 수있는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칼로리가 가득한 단백질과 야채가 풍부한 피자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는 꽤 희박합니다.

우리가 음식을 수거하거나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평균 피자 조각은 지방, 소금 및 칼로리가 많아서 음식을 먹은 후 피곤하고 부풀어 오르고 무거운 느낌을받습니다.

물론 피자를 만드는 경우 얇은 통밀베이스를 선택하고 야채와 마른 단백질만을 얹은 다음 작은 슬라이스 나 두 가지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진실하게 누가 그렇게 할 것입니까?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아침 시리얼 중 일부가 상대적으로 가공되고, 첨가 된 설탕을 함유하고 단백질과 섬유가 부족하여 영양 균형이 좋고 건강한 식사가 필요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설탕 아침 시리얼의 그릇이 훌륭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험에 통과하는 곡물

아침 식사 시리얼은 영양 학적으로 등급을 부여하기 위해 추가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전체 곡물을 섭취해야합니다. 다시 말하면 균형을 바로 잡기 위해 시간, 노력 및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럼 아침 시간에 어디에서 떠나 시나요? 이상적인 아침 식사는 20-30 그램의 양질의 단백질, 섬유질 및 에너지를위한 전체 곡물 및 일종의 신선한 과일 또는 채소를 함유하여 전반적인 영양 상태를 향상시킵니다.

이것이 귀리, 요구르트 및 신선한 과일 한 그릇을 의미한다면 올바른 방향을 향하고 있지만 여분의 채소와 희박한 닭고기, 햄 및 치즈가 든 얇은 통밀 피자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영양에 대한 위대한 일이며, 또한 선택을하게됩니다. 그러나 아침 식사 용 피자가 여러분이 좋아하는 테이크 아웃 중 하나 또는 두 조각으로 바뀌기를 바란다면, 귀리의 사발은 과연?? 식사대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