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에서 유행하는 자판기

반응형

일본은 인구와 토지 규모에 따라 세계 최대의 자동 판매기를 갖추고 있으며, 자판기는 음식부터 옷, 기괴한 수집품에 이르기까지 상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자판기에서 구매하고 싶지 않거나 생각할 필요가없는 물건을 판매합니다.이 이상한 자동 판매기 컨텐츠로 인해 전설의 일본 자동 판매기가 전 세계에 판매되었습니다.

1. 딱정벌레

일본 자판기

가부 토무시 (뿔 달린 딱정벌레)는 일본에서 행운과 즐거움으로 간주되며 살아있는 딱정벌레는 자동 판매기에서 팔려 아이들이 놀 수있게하며 버그 수집가가 포켓몬과 같은 수집품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카부 토무시 기계는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있었기 때문에 타란툴라, 사마귀, 바퀴벌레 같은 다른 종류의 벌레가 기계에 나타나기 시작 했으므로 버그 수집가는 수집 물을 더 확장 할 수있었습니다.

 

2. 소녀 전화 번호

일본 자판기

여성에게 이야기 할 때 자신감과 카리스마가 있다면 구식 방식으로 전화 번호를 얻을 수는 있지만, 자신감이 부족하거나 크리 포가 있다면 판촉 전화에서 임의의 소녀 번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계! 전화 채팅은 일본에서 큰 사업이며 자동 판매기에서 판매되는 전화 번호가 실제로 작동하지만 채팅 라인에서 실제 라이브 소녀와 대화 할 수있는 특권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자판기에서 여자 전화 번호를 사기 충분할 정도로 고독한 사람이라면, 그녀와 채팅하기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괜찮을 것입니다. 그렇습니까?

 

3. 중고 팬티

일본 자판기

가장 유명한 일본 자동 판매기 상품은 중고 팬티 가차 폰이며, 일본에 남아있는 기계가 극히 적지 만 항상 일본의 낯선 상징으로 불명예를 안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기계 중 하나에 힘들게 벌어 들인 엔을 소비하기 전에 중고 팬티를 실제로 판매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 된 팬티를 판매하고 사용 된 팬티를 판매하고 영어 단어 "used"를 관광객의 관심을 끌기위한 기계.

 

4. 양상추

일본 자판기

자동 판매기에서 바나나를 팔아서 사람들이 배가 고파서 건강에 좋은 간식을 사도록하고, 야채를 파는 것이 같은 이유로 의미가 있지만, 자동 판매기에서 신선한 양상추를 사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저녁 식사를하기 위해 집으로 향하는 사람들, 그 사람은 누구이며, 매일 일본에서는 기계로 매일 재배되는 양상추를 판매하는 기계를 포함하여 가정 요리를 제공하는 많은 자동 판매기가 있습니다. 이제 내가 샐러드라고 부르는거야!

 

5. 플라잉 피쉬 스프

일본 자판기

깡통에서 검은 콩 수프를 마시는 것도 한 가지이지만, 깡통에서 생선 수프로 가득 찬 따뜻한 수프를 마시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글쎄, 일본 자동 판매기에서 팔린 생선 수프는 이동 중에도 먹지 않아도되고, 집에 가져 가서 준비중인 식사에 추가되므로 요리사가 준비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식사와 싸구려를 위해 그들의 전설적인 날치 물고기 맛의 약간을 그들의 식사에 추가하십시오.

 

 

6. 살아있는 강아지

일본 자판기

애완 동물 샵에서의 강아지 판매는 미국에서 논란이되고 잘못된 것으로 간주되지만, 도쿄에서는 일부 애완 동물 샵이 상점 밖에서 신선한 강아지가있는 자동 판매기를 세우는 데 그토록 받아 들여지고있다. 그것은 확실히 그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있다. 이 강아지 "자동 판매기"는 실제로는 강아지가있는 투명한 플라스틱 큐브와 외부에 레이블이 붙어있는 가격이므로 작은 강아지는 자동 판매기가 "출품"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들의 새로운 주인과 집.

 

7. 완전한 꽃꽂이

일본 자판기

자동 판매기에서 신선한 꽃꽂이를 판매하는 것은 다소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면 신선한 꽃꽂이가 편리 할 때가 있습니다. 처음. 도쿄의 높은 부동산 비용으로 꽃 가게가 생존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므로 꽃 판매 인은 자동 판매기를 통해 꽃잎을 팔려고합니다.

 

8. 이상한 미스터리 박스

일본 자판기

경험과 스낵을 판매하기 위해 일본 전역에 신비 상자 자동 판매기가 있습니다.이 자동 판매기는 한자로 포장 한 포장지에 포장 한 물건을 판매하여 통행인을 음미하고 유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장은 기계 외부에서 읽을 수있는 작은 이야기를 말하며, 구매자가 힘들게 벌어 들인 엔에서 헤어져서 일종의 스낵 식품 포장 패키지로 보상을 받으면서 수수께끼 상자가 있는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가격 가치.

 

9. 섹스 토이 및 액세서리

일본 자판기

침실에서 섹스 장난감 자동 판매기가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했을 때 당신은 모를 것이므로,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장난감을 판매한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진동기 및 기타 성 장난감, 윤활유, 콘돔 및 침실에서 필요할 수있는 기타 품목을 판매하는 자동 판매기의 경우 일본인 섹스 장난감 자동 판매기는 주 고객이 희망찬 사고로 인해이 품목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

 

10. 라이브 랍스타 10마리

일본 자판기

일본은 해산물이 풍부한 그런 나라입니다. 자동 판매기에서도 신선한 해산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신선한 생선 가재를 들고 구입할 수있게 해주는 스킬 크레인 스타일 클로 기계 게임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맛있는 저녁 식사와 그들이 어떻게 우승자를 골랐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집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요 카이 워치 (Yo-Kai Watch)와 같은 슈퍼 큐티 키디 시리즈에서부터 고스트 인 쉘 (Ghost In The Shell)과 같은 매우 지능적이고 성인용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rodlsghltod.com

 무서운. 섬뜩한 이야기 -실제상황-

 

무서운. 섬뜩한 이야기 -실제상황-

항아리에있는 연쇄 살인범의 175 년 된 머리 Obscuro Notícias / YouTube 포르투갈 최초의 연쇄 살인범으로 여겨지 던 많은 사람들이 생각한 Diogo Alves는 1810 년에 갈리시아에서 태어 났으며 수도 인..

rodlsghltod.com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는 디저트입니다. 아무도 앙트레 또는 메인 요리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맛있고 설탕이 많은 채워진 초콜렛 무스를 원합니다. 그것을 부인하지 마십시오. [분류 전체..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