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반응형
  •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요 카이 워치 (Yo-Kai Watch)와 같은 슈퍼 큐티 키디 시리즈에서부터 고스트 인 쉘 (Ghost In The Shell)과 같은 매우 지능적이고 성인용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모든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지만이 목록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분류에 어긋납니다. 너무나 기괴하고 기이하기 때문에 분류하거나 라벨을 지정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그 중 일부는 설명하기가 정말 이상한 이야기입니다!

1. 펀치 라인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유타 (Yuta)는 4 명의 소녀들과 아파트 단지에 살고있는 젊은이로, 버스 정류장에서 그의 정신이 몸에서 빠져 나올 때까지 꿈과 같이 보인다. 이제 유타는 고양이 정신 Chiranosuke에서 약간의 도움을 받아 Koraikan의 신성한 Tome을 찾아야 만 자신의 몸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룸메이트를 해로움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러나 유타가 여자 팬티를 두 번 연속으로 보게되면 유성에 의해 지구가 파괴 될 것이라는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2. 성도 청남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여러분이 좋아하는 시리즈의 별들이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라고 생각한다면, 성자 청년이 예수 그리스도와 고타 마불을 숭배하기 때문에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예수님과 부처님은 동경에 살고있는 룸메이트이며, 진정한 정체성을 숨기려고하는 동안 만화책 읽기, 쇼핑하기, 축복받은 여행자처럼 관광하기와 같이 지구상에서 할 수있는 모든 멋진 것들에 대한 기쁨을 담을 수 없습니다. . 그것은 두 가지 종교적 아이콘을 주연시키는 버디 코미디이지만 종교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예수와 붓다는 인간과 놀고있는 두 신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사람들 처럼요.

 

3. 모야시 몬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1 학년 농업 대학생 인 Sawaki Tadayasu는 이상하고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모든 종류의 박테리아와 미생물과 통신 할 수 있습니다. 타다 야스 (Tadayasu)는이 미생물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보다 더 크고 더 작다고 본다. 그리고 그는 발효 과정에 사용 된 미생물과 특별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므로 술을 만드는 데 자신의 힘을 쓴다.

 

4. 미도리 일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당신의 손이 그들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Midori Days 시리즈의 주인공 인 Seiji Sawamura는 언젠가는 오른손이 미도리라는 어린 소녀의 시체로 바뀌 었음을 알기 위해 너무 기분이 좋았다. 이제 세이지는 미도리가 학교에서 가장 힘든 아이로 명성을 유지하면서 자신의 몸에 어떻게 돌아갈 지 알아 내야합니다. 미도리는 세이지를 어떻게 사랑하게 만드는지 알아야합니다.

 

5. Sekkou Boys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대부분의 아이돌 그룹은 연령대가 낮거나 청중을 대상으로 한 같은 연령대의 가수와 비슷하게 생겼지 만 Sekkou Boys의 아이돌 그룹은 시간을 초월한 소리로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에게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그룹의 남성은 Greco Saint Giorgio, Medici, Hermes and Mars의 로마 동상. 이 4 개의 고대 동상이 현대 사회에서 우상 집단으로 커지게 할 수 있을까요?

 

6. 아키켄!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Akikan 소녀들은 차갑고 상쾌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소다 캔의 인간 버전입니다. 이 귀여운 의인화 된 형태의 탄산 음료수 캔트 소녀도 힘들며, "Akikan Elect"는 강철이나 알루미늄 중 어느 것이 타자를 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투에 참가하게합니다. "빈 캔"여자들은 힘든 일로 만들어 지지만 이산화탄소 수준을 다시 채워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16 세의 처녀 카이 큐 다이치 (Kakeru Daichi)는 멜론 소다를 돕기 위해 기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 중 두 명은 끊임없이 우습다.

 

7. 마쿠라 노 단시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마 쿠라 노 단시에 출연하는 섹시한 남자들은 "베개 소년들"로 알려져 있으며, 밤에는 뷰어 회사를 지키기 위해 만들어 졌기 때문에 그들이자는 동안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성숙한 작업 인 Sousuke Tanaka부터 부드러운 쪽 Eiji Kijinami가있는 펑크까지 각 베개 소년은 자신의 외모와 개성을 지니고있어 시청자는 자신의 필요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8. 보보보 보보보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보보 보 보보보는 골든 아프로 전투 용 코가있는 불량배의 영웅으로, 사악한 마루하게 제국과 4 번째 대머리 대머리 인 츠 루리 나 통치자를 강력하게 대변합니다. 츠루는 머리카락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머리카락을 머리에서 꺼내어 마을을 떠난다. 보 보보 (Bo-bobo)는 머리카락을 좋아하고 어렸을 때부터 머리카락의 목소리를들을 수 있었기 때문에이 황금빛 맨달드 맨리 맨은 영역의 머리카락을 보호하기 위해 맹세했습니다. 다행히 보 보보는 노즈 헤어 주먹의 진정한 주인입니다. 그는 곰의 군대와 친구입니다. 그는 자신의 몸 안에 살고있는 많은 펑키 친구들이 있습니다.

 

9. 우코산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거기에 몇 가지 진절머리 한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있지만 실제로는 똥개 - Unko - 산, 똥 요정의 이야기의 조각을 별표. 운코 산 (Unko-San)은 섬에 살고있는 귀여운 갈색 똥개 요정으로, 불행한 줄무늬를 닦아 내고 친구들과 가족에게 쓸모없는 물건을 쓸어 내며 "불우한 사람들에게 행운을 빕니다"라고합니다.

 

10. Cromartie 고등학교

이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고등학교에 다녔던 아이들이 Cromartie High School에 다니는 청소년 범죄자들을 볼 때까지 야생의 미친 군중이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했다면 이제는 이상한 무리의 괴짜입니다! 퀸의 프레디 머큐리, 평범한 학생보다 똑똑한 고릴라, 정말 시원한 보라색 모 호크의 커다란 더미, 퍼지 동물 의상을 입은 코미디언 한 쌍, 신이치라는 위장 로봇 대부분의 학생들이 인간으로 보는 Mechazawa.

 

[밝은세상으로] -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리는 Mimi Choi와 아주 비슷한 예술가를 본 적이 없습니다. 31 살의 밴쿠버에 기반을 둔 메이크업 천재는 깜짝 놀랄만큼 사실적인 환상을 만들어 공포와 경외가 섞여서 말문이 막히게 만듭니다. 당신이 보는 것..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코카콜라 커피! 새로운 도전을 위해

 

코카콜라 커피! 새로운 도전을 위해

코카콜라 커피! 새로운 도전을 위해 코크스 커피의 느낌을 맛볼 준비를하십시오. 코카콜라 (Coca-Cola)는 준비 가 끝난 커피 트렌드에 뛰어 들고 올해 전세계에 새로운 자바 제품을 선보였네요 놀라운 커피 아티..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이강빈 (한국) 한국의 커피 아티스트 Kangbin Lee는 ET와 Disney 애니메이션과 같은 고전 영화에서 Vincent Van Gogh의 Starry Night와 같은 미술 작품에 이르기까지 "cremart"라고 불리는 기술을 사용하여 섬세..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