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반응형
이글립스 블러 파우...

이강빈 (한국)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한국의 커피 아티스트 Kangbin Lee는 ET와 Disney 애니메이션과 같은 고전 영화에서 Vincent Van Gogh의 Starry Night와 같은 미술 작품에 이르기까지 "cremart"라고 불리는 기술을 사용하여 섬세하게 자세한 라떼 아트를 만듭니다. 그의 노동 집약적 인 예술 작품은 너무나 놀랍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라떼 꼭대기에 앉아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화려하고 섬세한 라떼와 더불어 그는 전통 커피 아트를 만들지 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그의 모든 작품이 너무 아름다워 술을 마실 수 없다는 것입니다.

Lee 씨는 10 년 동안 바리 스타였으며 서울의 C. Through Coffee Shop을 소유하고 있으며 커피는 "사람들을 연결시키는 커뮤니케이션의 매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작품을 보는 사람들이 "커피 한 잔은 기억에 남을 수 있고 예술 작품 일 수있다"고 깨닫기를 바란다.

리스펫 강아지 지능...

 

Mattsun (일본)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일본의 라떼 예술가 마트 툰 (Mattsun)은 금속 교반기와 약간의 라떼 거품을 사용하여 합법적 인 예술 작품을 만듭니다. 그는 2009 년 이탈리아 커피 전문점에서 일하면서 커피 아트로 손을 내밀 았고, 2011 년까지는 일본 오사카 톤 보리에 Blue Sky Latte Art라는 제목의 개인전을 개최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수천 개의 커피 아트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모바일 카페를 소유하기를 희망하여 라테 아트를 땅 전체에 퍼뜨릴 수 있습니다.

 

Nowtoo Sugi (일본)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당신은 Nowtoo Sugi의 작품을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커피에 페인트를 칠하기 위해 컬러 바텐더 시럽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그녀가 화려한 라떼를 만드는 유일한 사람은 아니지만, 그녀는 확실히 최고의 사람 중 하나입니다.

우리 목록에있는 다른 바리 스타와 달리 Sugi는 단지 취미 일뿐입니다. 그녀는 집에서 이렇게하기 때문에, 그녀의 친구 및 가족 만이 놀라운 커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녀의 기술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카즈키 야마모토 (일본)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카즈키 야마모토의 작품은 동물부터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포함합니다. 그가 만들어내는 창조물은 너무 사랑 스럽기 때문에 고객이 마실 것을 주저합니다. 간단한 이쑤시개를 사용하여 오사카 Cafe10g 고객을위한 멋진 라떼 아트를 만듭니다. 그는 또한 그의 작품을 트위터에 올리며 (@ george_10g), 그는 자신의 최신 작품에 매료 된 거의 20 만 명의 추종자를 축적했습니다.

 

메이슨 솔즈베리 (미국)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커피와 같은 다채로운 커피를 만드는 데 손을 대고 싶었지만 고가의 에스프레소를 낭비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Barista Mason Salisbury는 에스프레소 대신에 식품 염료를 사용하는 영리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솔즈베리는 거품을 컵에 부어 넣기 전에 음식 염료를 주입하는 찐 우유로 자신의 화려한 작품을 만듭니다. 그는이 아름다운 멀티 컬러 리프 패턴을 만들기 위해 예술적인 번영과 함께 그들을 마무리합니다.

 

Melannie Aquino (미국)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샌프란시스코의 SoMa 지역에있는 Elite Audio Coffee Bar의 Melannie Aquino는 금속 꼬치와 초콜릿 냄비를 사용하여 달콤한 얼굴의 퍼그에서 거품이 많은 거품 꼭대기에있는 런던의 빅 벤 (Big Ben)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자세히 묘사합니다.

그녀는 4 년 전 카페에서 일하면서 커피 예술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Mashable은 그녀를 세계 최고의 커피 아티스트로 선정했습니다.

대부분의 커피 아트는 "무료로 붓는"찐 우유를 에스프레소 한 장에 넣고 붓을 조절하여 특정 패턴과 디자인을 만듭니다. 아 키노 (Aquino)의 그림 그리기 방법은 독특하며 그녀는 그것을 시도하는 소수의 예술가들만 알고 있습니다.

Elite는 자신의 스케치에 5 달러를 추가로 부과합니다.이 스케치는 약 3 ~ 5 분이 소요되며 디자인이 훨씬 오래 지속되므로 초콜릿 커피 음료 만 사용하여 만듭니다.

 

Emily Coumbis (호주)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25 살의 바리 스타 Emily Coumbis는 Jindalee의 Brisbane 교외에있는 Piggy Back Cafe에서 일하며 온라인으로 바이러스 성이있는 카페의 시각적으로 멋진 레인보우 라떼 뒤에 있습니다.

Coumbis는 처음에는 온라인에서 블루, 핑크, 노랑색의 일반 염료를 우유에 떨어 뜨리는 기술을 연구하여 스스로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비행 색으로 시험에 합격했는데 (이제 얻으시겠습니까?) 일주일에 최대 300 컵을 만들어 싱가포르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손님들을 만나서 그녀의 창조물을 즐기십시오.

피기 백 카페 (Piggy Back Cafe)는 이제 비영리 조직인 마인드 시프트 재단 (Mind Shift Foundation)에 판매 된 커피 한 개당 1 달러를 기부하는 등 필요한 사람들과 성공을 나누고 있습니다.

Michael Breach (영문)

놀라운 커피 아티스트 예술작품

많은 배리스터가 아름다운 꽃과 하트를 스케치하는 기술을 익혔지만 극소수는 마이클 브리치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커피 예술의 다빈치라고 불리는 뉴욕에 본부를 둔 "화가"는 이쑤시개와 거품만으로 그에게 선물되는 이미지를 채찍질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유명한 바리 스타 (Barista)는 수많은 유명인을 포함하여 전 세계의 팬 기반에 재능을 보여주는 시절을 보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