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놀라지 마세요

반응형
  •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놀라지 마세요

맥도날드가 얼마나 많은 햄버거를 팔았는지에 대한 진실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여왕입니다. Destiny 's Child에서 그녀의 놀라운 솔로 공연에 이르기까지이..

rodlsghltod.com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레이 크록 링 (Ray Kroc ring)의 그 말 은 순간적으로 맥도날드가 세계적으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생각할 때 충격적 일 것입니다. McDonald 's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햄버거를 가진 데 대해 엄청난 호응을 얻지는 못했지만 양과 함께 확실히 보상하고 있습니다. 10 억 개의 햄버거를 판매하는 것을 자랑하는 다른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은 보이지 않습니다. 버거 통계는 수십 년 동안 맥도널드의 정체성의 일부였습니다. 비록 그 숫자가 다소 정체되어 있더라도 (그러나 나중에 설명 하겠지만).

맥도날드가 수년 동안 판매 한 햄버거는 수백만 ~ 수십억에 불과합니다. 분명히, 그것은 많습니다.하지만이 글로벌 버거 머신의 숫자와 관련한 핵심 정보에 도전 해 봅시다. 맥도날드가 얼마나 빨리 제품을 움직이는 지, 햄버거를 사인 해 보겠다는 아이디어에 이르기까지 골든 아치와 햄버거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것이 여기 있습니다. 

 

 

 

 

뉴욕시에서 가장 지저분한 지하철이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뉴욕시에서 가장 지저분한 지하철이 바로 '쓰레기통'입니다. 화요일에 페이스북 에 게시 된Repugnant 비디오는 Bronx의 Allerton Avenue 정류장에서 Fresh Kill의 매립지에서 훨씬 더 집처럼 보이는 남행 2 열차..

rodlsghltod.com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캘리포니아 주 산 버나 디노 (San Bernardino)에서 맥도널드가 문을 연 이후로 판매 된 햄버거의 수는 급격히 증가했지만 레스토랑 그룹은 초기부터 햄버거 판매를 자랑 해왔다. 딕 맥도날드가되어 적립 맥도날드 황금 아치 로고에 대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그것과 함께 갔다 햄버거 카운터 모두 함께 올라오고. 

1948 년 맥도널드 형제들은 작은 바베큐 장을 닫고 음식 준비와 봉사 과정을 정밀 조사했습니다 . 재 오픈했을 때, 바베큐가 꺼졌고 햄버거, 튀김, 쉐이크가 들어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판매가 느 렸지만 몇 달 후 고객은 떼 지어 들기 시작했습니다. 음식의 인기를 표시하기 위해 형제들은 식당 창에 적색 온도계의 그림을 올렸다. 판매가 곧 1,000 개의 햄버거를 치고 백만장 자의 햄버거 판매가 시작되었을 때이 계획은 아티스트에게 온도계 상단에 도장 폭발을 표시하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언론과 대중이 통보하기 훨씬 오래 걸리지 않았다. 무역 저널 American Restaurant 의 1952 년 이야기는 McDonald의 대중성과 효율성을 홍보하여 ​​"일 년에 햄버거 백만 개와 감자 튀김을 160 톤 내 렸습니다."

1 년에 백만 마리의 햄버거가 당연히 작은 감자입니다. 그리고 일단 Ray Kroc가 맥도날드를 전국적인 센세이션을 일으키기 시작하면 버거 판매가 급격히 증가 할 것입니다.


맥도날드는 1950 년대 초 작은 식당 체인으로 벌벌 떨고있었습니다. 음식 판매는 수백만에 달했고 형제들은 새 캐딜락 브랜드를 사기에 충분한 돈을 벌고있었습니다  . 햄버거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있었습니다. 

1954 년에 모든 것이 정말로 바뀌었고 형제들은 McKonald 's가 서해안을 훨씬 넘어서고 있다고 생각했던 밀크 세이크 세일즈맨 Ray Kroc과 사업에 들어갔다. 맥도널드의 영업 확대로 맥도널드의 버거 판매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1955 년 일리노이 주 델 플레인 즈 (Del Plaines)에서 첫 번째 맥도날드 매장을 개설 할 무렵  맥도날드 는 맥도날드 형제가 겸손한 햄버거를 다시 시작한 지 불과 7 년 만에 1500 만 대가 넘는 햄버거를 판매 했다고 자랑했다 . 그것은 미시시피 강의 동쪽에 있는 최초의 맥도널드 지역이었고 , 그 후 패스트 푸드 점 (그리고 햄버거 판매량)이 산불처럼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1958 년까지 McDonald 's는 크게 확장 하여 Kroc과 1 억 대의 햄버거를 판매 했습니다. 불과 2 년 후, Kroc은 그 숫자를 4 억 명으로 밀어 냈습니다 . 물론 자세한 위치는 더 많은 햄버거를 의미하고 크록 심지어 맥도날드의 햄버거 매출을 올리는에서 자신의 역할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았다 자랑 "나는 햄버거를 발명하지 않았다. 난 그냥 다른 사람보다 더 심각했다."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McDonald 's 가 많은 햄버거를 판매 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햄버거가 하루나이 시간이 아니라 몇 번째로 판매되는지를 알아내는 것은 불가능한 운동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이 운동은 거의 수학에 버금가는 햄버거들만의 것이 었습니다. 누군가는 그것을 알아 냈지만, 2013 년에는 패스트 푸드 거물이  매초 약 75 마리의 햄버거를 옮기는 것으로 보도 되었습니다 . 이 햄버거 데이터는 매분 4500 개의 햄버거, 매시간 27 만건, 매일 6 백 48 만 건, 매년 23 억 6 천만 건의 햄버거로 구성됩니다.

맥도날드의 햄버거 판매량은 다른 추정치로 인해 하루 에 5,000 만 달러에 달한다 . 2018 년에 맥도날드는 약 13,900 개의 미국 지사 가 있었는데, 2014 년에 14,350 개 레스토랑에서 최고점에 못 미쳤 습니다. 따라서 수년 간 많은 수의 햄버거를 판매 할 수는 있지만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아직도 많은 쇠고기 버거를 옮기고 있다고 말한다.

그 햄버거 판매량이 실제로 올라가는 것을보고 싶다면 맥도날드 판매량의 "매초마다" 전용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 왜? 인터넷 때문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Dick과 Maurice McDonald는 처음부터 프로세스가 가능한 간소화 된 경우 더 많은 햄버거를 판매 할 것이라고 알고있었습니다. 이 방정식의 일부는 토핑에 관해서 선택을 취하고있었습니다. Dick McDonald 는 "우리의 전체 개념은 속도, 가격 및 판매량에 달려 있었습니다. "가이가 들어 오면, 햄버거에서 원하는 것을 물어 보면,"나는 내 아내에게 물러 가기 위해 차에 가야 해. "라고 말합니다. "형제의  "스피디 서비스 시스템 (Speedee Service System) " 은 햄버거를 최첨단으로 만들었고 110 초 만에 40 개의 패티 를 요리하고 20 초 만에 고객에게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 숫자는 결코 높지 않을 것입니다.

맥도날드는 햄버거를 판매 할 때 속도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 햄버거  는 112 초 만에 요리되고 완전히 조립 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회사에 따르면 다른 주문이 없다면 고객은 180 초 만에 쿼터 파운드 너를 가질 수 있어야하고 122 초는 패티의 요리 시간이되어야합니다.

1960 년대와 1963 년에 맥도날드가 대중적이었던 미국의 다른 패스트 푸드 체인은 골든 아치가 여러 가지 이유로 상당히 중요한 해였습니다. 그것은 데뷔 표시 성장 체인의 첫 번째 TV 광고의뿐만 아니라 맥도날드의 광대 마스코트 로날드 맥도날드의 도입을. 하지만 로날드 맥도날드는 1963 년에 아이들을위한 모든 분노되었을 수 있습니다, 크록은 체인에 대한 획기적인 수에 더 집중했다. 우리는 맥도날드의 10 억 번째 버거 인 커다란 "BB"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맥도널드 는 그 시점에서 하루에 백만 개의 햄버거를 팔고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크록 (Kroc)은 10 억 번째 맥도날드 햄버거를 전국에 방송하여 목격하도록했다. 기념비적 인 맥도널드 행사는  Kroc 자신 이 TV 호스트 인 Art Linkletter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10 억 번째 햄버거를 주최자에게 선물로 표시했습니다. 맥도날드는 50 억 개의 버거 마크 를 치는 데 6 년이 더 걸리지 만 , TV 출연을 촉발하지는 못했던 최고의 지식으로 맥도널드는 6 년을 더 걸릴 것 입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McDonald 's는 40 년 넘게 매장 표지판에서 햄버거 판매를 세고 광고했는데 상황이 다소 불리 해지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뉴욕 타임스 에 따르면 이 체인은 1994 년 햄버거 판매를 위치 표지판에 게시하는 것을 중단했다 . 맥도널드의 징후는 지난 20 년 동안 고객이 겪었던 햄버거의 숫자에 대해 꽤 모호했다. 일부 맥도날드의 증상은 단순히 읽고 다른 위치가 표시가있는 동안 "봉사 99000000000를 통해" 읽기 "수십억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왜 맥도널드의 신호가 90 년대 모드에 끊임없이 붙어 있었습니까? McDonald의 글로벌 본사에서 버거 카운팅을하는 사람은 누구나 Mickey D의 코 바로 아래에서 1000 억 개의 마크가 통과 했으므로 이동을 놓친 것 같습니다 . 큰 행사가 그들에게 미끄러지도록 세계에 인정하는 대신, 그들은 단지 수십억 달러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날 맥도날드의 일부 징후는 그들이 제공 한 수십억 개의 햄버거를 암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 미래의 맥도날드 고객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맥도날드 햄버거 판매량

그들은 3 천억 개 이상을 팔았습니다.

 

오늘 맥도날드의 징후는 수십억 달러를 제공 한 고객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그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음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요즘 판매량이 수십억 달러에 육박하는 수치가 어떤 종류입니까? McDonald 's가 얼마나 많은 햄버거 판매가 있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지역 골든 아치 (Golden Arches) 간판에 머물러 있지 않은 몇 가지 보고서와 몇 가지 수학 수치를 살펴 보겠습니다.

2013 년 1 월까지 맥도널드 는 300 억 번째 버거 판매를 마무리 한다고 합니다. 이 보고서가 2013 년부터 나온 것이므로 McDonald 's가 그 이상을 능가하고 있으며 너무 멀지 않은 미래에 4,000 억 번째 버거에 주목할 수도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과학 Everywhere 블로그 작가 Dan Re는 McDonald의 햄버거 총계가 2017 년 10 월에 어디에 있었는지 계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cDonald의 연간 예상 햄버거 판매량을 연간 50 억 회 사용하면 1990 년의 800 억에서 1994 년에는 1,000 억으로 증가하고 McDonald의 연례 재무 보고서 에서 시스템 전체의 매출 성장률을 보았을때, 그는 2017 년 현재 총 377 억 달러를 냈습니다. 그 수치는 그다지 현저하지는 않지만 현재의 수치가 무엇이든 천문학적이라고 내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