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년도 가장 아름다운 나라

반응형

평생의 휴가를 찾고 있습니까? 처음으로 여행을 하던지 아니면 문화, 건축 및 자연의 아름다움을 취할 수있는 놀라운 장소를 찾고있는 경험이 풍부한 글로브 트로터이든, 여기에 여러분의 계획에 속한 12 개국의 목록이 있습니다!

 

 

아일랜드
의 지질 학적 아름다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아일랜드는 아일랜드를 가장 많이 선정했습니다. 화강암, 석회암, 사암 및 카르스트로 만든 산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Moher의 절벽은 8 마일 동안 펼쳐지고 650 피트의 물방울이 있습니다 ... 당신을 보호 할 울타리가 없습니다! 일단 문명으로 돌아갈 준비가되면 탐험 할 수있는 멋진 도시가 많이 있습니다. 수도 인 더블린 (Dublin)을 제외하고 코크 (Cork)와 골웨이 (Galway)는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유명한 기네스를 마시는 매우 활발한 곳입니다.

 

2018년도 가장 아름다운 나라

 

 

2. 스페인
유럽에서 가장 문화적으로 다양한 국가 중 하나 인 당신은 그 대조에 놀랄 것입니다. 현대 건축물 인 고딕 양식의 숙소와 해변 휴양지를 갖춘 바르셀로나는 자치 도시 카탈로니아 (Catalonia)의 주도이며 (방문하는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4 번째 도시입니다). 대조적으로, 안달루시아의 코르도바 (Córdoba) 도시는 8 세기에서 11 세기 무슬림 식민지 였지만 완전히 다른 역사를 가지고있다. 당연히 스페인은 사이클링을 통해 가치가있는 섬, 산 및 아름다운 시골로 가득합니다.

 

2018년도 가장 아름다운 나라

 

3. 스위스
스위스의 산들과 깨끗한 호수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여름과 가을에는 알프스 하이킹과 같은 것이 없습니다. 겨울철에 눈이 내리면 스키 스킬을 시험해 볼 시간입니다. 스위스 마을은 차트에서 벗어나 있으며, 취리히, 루체른, 베른과 같은 도시도 귀한 시간입니다. (제네바에 간다. 그것은 다소 살균 된 장소 다. 그리고 비싼 비용의 가치가 없다.)

 

2018년도 가장 아름다운 나라

 

 

4. 뉴질랜드
반지의 제왕 부작용은 산을 비롯한 다양한 풍경으로 뉴질랜드를지도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뉴질랜드 인들은 느긋하고 친절하며, 그들을 비난 할 수있는 평화 롭고 편안한 곳으로 전화를 걸 때 유명합니다.

 

2018년도 가장 아름다운 나라

 

5. 이탈리아
일단 로마 제국의 자리에 앉으면이 유럽 국가는 걷는 박물관과 같습니다. 역사 애호가와 음식 애호가 모두 똑같이 기뻐합니다! 피렌체의 숨막히는 대성당을 들르고 싶든, 베니스의 운하에서 낭만적 인 곤돌라 타기를하거나 나폴리 (Naples)의 탄생지에서 샘플 피자를 먹을 지, 이탈리아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8년도 가장 아름다운 나라

 

 

6. 인도
는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국가이며 문화적으로 서로 다른 22 개 언어와 29 개 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아 (Goa)와 같은 바다 쪽 리조트 지역에서부터 수많은 무덤과 고대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에 대해 높이 평가할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방문하기에 매우 저렴한 국가이기도합니다!

 

2018년도 가장 아름다운 나라

 

7. 아르헨티나이
남미 국가가 목록을 만드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파타고니아의 불모지,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은 거대한 세계가 무엇인지 상기시키는 역할을합니다. 안데스 산맥은 멋진 하이킹을 할 수있는 반면 Quebrada de Humahuaca의 다색 계곡은 가장 멋진 경치 좋은 놀이기구 중 하나입니다. 물론, 소동을 찾고 있다면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방문 할 가치가있는 현대적인 도시입니다.

 

 

 

8. Scotland 스코틀랜드
가 없다면 아름다운 나라 목록은 없을 것입니다! 영국 최대의 산인 벤 네비스 (Ben Nevis)와 유명한 네스호 괴물 (Loch Ness Monster)이있는 곳입니다 ... 그 울창한 언덕과 고지대의 고지대는 방문객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깁니다. 구시 가지도 많고 오후의 차와 핑거 샌드위치도 맛볼 수 있습니다!

 

 

9. 핀란드이
북유럽 국가는 세계에서 가장 투명한 정부와 깨끗한 도시가 있습니다. 헬싱키 외곽을 탐험 할 준비가되면 북부 라플란드 (Lapland)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겨울의 원더 랜드 체험을 제공합니다. 많은 피요르드도 그렇죠? 놀랍게도 핀란드에는 실제로 그 중 하나만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은이 목록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10. 남아프리카
케이프 타운과 요하네스 버그의 모던하고 국제적인 도시를 제외하고 남아프리카 공화국에는 거대한 포도원과 파티원 및 가족을위한 해변이 있으며 야생 동물 보호 구역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이국적인 동물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자연 서식지!

 

 

몬테네그로
몬테네그로가 우리의 명단을 작성하게 된 것은 놀라운 일 이겠지만 일단 코토르와 부다의 해변 휴양 도시에서 며칠을 보내면 어디에서 왔는지 확실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도시 센터에는 흥미 진진하고 좁은 조약돌 거리가있어 탐험 할 가치가 있습니다. 등산객을위한 자연 산책로가 많고 스쿠버 다이빙이나 뗏목에서 휴식을 취하는 데 많은 해안 지역이 있습니다.

 

 

 

12. 웨일즈 웨일즈
의 트레이드 마크 언덕과 울창한 골짜기가있는 웨일즈는 풍경의 아름다움에 잠기고 평온함을 즐기는 곳입니다. 영국의이 작은 나라에는 성들과 매력적인 마을들, 문화 유산들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