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서운. 섬뜩한 이야기 -실제상황-

반응형

항아리에있는 연쇄 살인범의 175 년 된 머리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

이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사람들의 모습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여왕입니다. Destiny 's Child에서 그녀의 놀라운 솔로 공연에 이르기까지이..

rodlsghltod.com

 

 

 

로또당첨 반드시 목요일 오전에 사야 한다!

로또당첨 반드시 목요일 오전에 사야 한다! 로또당첨 1등이 정말 방송전에 예상할 수 있는 것일까? 미국 연구소의 한국 개발팀은 지난 7년동안 수 억원 가량을 투자해 패턴분석이 가능한 인공지능를 개발하였다...

rodlsghltod.com

 

Obscuro Notícias / YouTube

포르투갈 최초의 연쇄 살인범으로 여겨지 던 많은 사람들이 생각한 Diogo Alves는 1810 년에 갈리시아에서 태어 났으며 수도 인 부유 한 가정에서 하인으로 일하기 위해 리스본으로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 여왕입니다

비욘세는 확실히 라이브 공연에있어 여왕입니다. Destiny 's Child에서 그녀의 놀라운 솔로 공연에 이르기까지이 상징적 인 가수를 막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각자의 쇼는 그녀가 무대에 혼자 있거나 댄서와 함..

rodlsghltod.com

 

 

구별할 수 없을 정도인 바비 인형

브라질 출신의 Andressa Damiani 를 만나보십시오. 브라질 출신의 바비 인형의 새로운 버전으로 과도하게 판매 된 장난감을 흉내 낸 소셜 미디어 퍼레이드에서 젊은 여성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브라질인은 그녀..

rodlsghltod.com

 

 

수로를 가로 질러 여행하는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온 겸손한 농부 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베스는 야간에 그들을 기다려서 돈을 빼앗을 것입니다.

그 후, 알베스는 그들을 213 피트 높이의 구조물 의 가장자리 위로 던져서 죽은 자에게 떨어지게했다. 1836 년에서 1839 년 사이 그는이 과정을 약 70 번 반복했다.

현지 경찰은 처음에는이 죽음으로 인해 자살을 모방 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이로 인해 다리가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다.

알베스는 지역 의사의 집에서 네 사람을 살해하면서 잡히기 전에 도적단을 만들었고 알베스는 체포되어 걸려 사형을 선고 받았다.

 

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