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존하는 최고의 자동차 궁금하시죠?

반응형

자동차 없이는 어디서나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기 때문에,이 사업이 결코 전에와 같이 급성장하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자동차를 운전하기 시작한 이튿날, 간신히 소수의 모델 만있었습니다. 이제 어느 거리에서나 다른 브랜드, 모델 또는 옵션을 가진 12 개 이상의 자동차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느 차를 가장 많이 사나요? 
자동차 동향과 가격은 지속적으로 변하기 때문에이 목록은 전세계에서 가장 좋은 판매자를 언급 할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판매 번호를 언급하는 것은 불필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생각해 내는지 봅시다. 이것에 호화 차를 기대하지 마라.

 

 

포드 포커스 포드 포커스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것은 힘이 있습니다. 조금 물었습니다. 꽤 스포티하고 꽤 싸게 운전합니다. 선택 사항이없는 가이드 가격은 2 만 달러가 넘으며,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1 달러를 낼 수 있어야합니다. 필요할 경우 초침.

 

 

 

Honda CR-V
그것은 중국 시장에 들어갈 수 있었던 그 드문 SUV 중의 1 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금 하이브리드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짐승이 제공하는 놀라운 수준의 편안함과 공간에서 시작하게하지 마십시오. 아주 괜찮은 차, 아주 적당한 가격에 3 만 달러 - 옵션이 없습니다.

 

 

도요타 캠리 (Toyota Camry)
이것이 종이 위에서 가장 매력적인 자동차는 아니지만 높은 신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편안한 차가 아니며 가장 힘이 없으며 볼 수있는 가장 아름다운 차가 아닙니다. 그러나 가장 균형 잡힌 차입니다.

 

 

 

 

폭스 바겐 폴로 (Volkswagen POLO)
폭스 바겐이 판매하는 차량 4 대당 한 대가 폴로 (POLO)입니다. 나는 그것이이 차에 관해 책을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꽤 싸구려 (20,000 달러조차도 아님) 믿을만합니다. 거친 지형을 잘 지키지는 못하지만, 유럽에서 주로 인기가있는 이유 중 하나 일 것입니다.

 

 

Volkswagen Tiguan
이 차는 지나치게 특별하지 않지만 Toyota Camry처럼 돈을 위해 매우 신뢰할 수있는 선택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이 하나가 일반 세단 대신 SUV라는 것입니다. 가격이 $ 35,000 인 약간 더 비싼 편입니다.

 

 

 

Toyota RAV4
모든 Toyota 자동차와 마찬가지로이 차량은 돈을 위해 꽤 믿을만한 SUV입니다 (약 $ 25,000). 이것에 대한 오프로드 성능은 지나치게 좋지 않지만 오프로드 주행을위한 본질적으로 패밀리 카가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혼다 시빅
오, 그 아시아 자동차! 그들은 매우 신뢰할 만하다. 모두가 원한다. 나는 우리 모두가 Honda Civic을 운전하는 사람을 알고 있고, 당신의 차가 돈을 위해 그처럼 좋은 가치 일 때 (거의 2 만 달러 이하) 놀라운 일이 아님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상당히 발랄한 운전도합니다!

 

 

폭스 바겐 골프
( Volkswagen Golf)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해치백 인 폭스 바겐 골프는 수년 동안 인정받은 자동차입니다. 우리가이 차를이 목록에서 너무 높게 찾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매우 합리적인 2 만 5 천 달러에 책정되었습니다.

 

 

 

포드 F
시리즈이 자동차는 "미국"이라고 비명을 지르고, 연못의 저쪽에 베스트 셀러 차입니다. 기본 F-150 픽업은 매우 관리가 잘되는 28,400 달러로 책정되었으며 실제로는 미국인입니다.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실 : F-150은 연간 $ 500,000 이상을 끌어 당기는 사람들을위한 선택의 전차입니다. 이유? Buck 장비의 진정한 가치 / 강점입니다. 부유층이 가치를 찾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부자가되는 방법입니다.

 

 

도요타 코롤라 (Toyota Corolla)
2 만 달러 상당의 또 다른 차량과 아시아에서 제작 된 다른 차량. 대부분의 도요타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뚜렷한 측면이 있지만 주요 단점도 없다는 점에서 끔찍한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자동차이며, 왜 그렇게해서는 안됩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