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억에 젖은 할리우드의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 8 명

반응형

아름답고, 재능 있고, 화려한 - 오래된 할리우드의 여배우는 평생 동안 전설이되었습니다. 그들은 여신처럼 숭배되었고, 일부는 유행을 선도하는 사람이되어 현대의 아름다움 개념을 쉽게 부순 것입니다. 오늘날까지 팬들은 할리우드의 황금 시대의 여배우가 얼마나 화려하게 보이고 얼마나 재능이 있었는지 기억합니다. 정말 진정한 영화 슈퍼 스타의 시대였습니다.

 

 

1. 그레이스 켈리 (Grace Kelly)
그녀의 경력 4 년 (1952 ~ 1956)에서 그레이스 켈리는 오스카상 후보 2 명을 모았고 영화 '컨트리 걸' 에서 그녀의 역할로도 1 점을 차지했습니다 . 그녀의 남편 인 모나코 레이니어 3 세 왕자로 인해 알프레드 히치콕 영화 두 편을 동시에 출연 한 후 그녀는 연기 경력을 포기했다. "M for Murder"  "Rear Window" .

 

헐리우드 여배우

 

 

2. 나탈리 우드
"할리우드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나탈리 우드 (Natalie Wood)는 러시아 이민자의 딸이었습니다. 나탈리 (Natalie)는 4 살 때 연기 경력을 시작하여 아동 배우들 사이에서 인기 포인트를 빠르게 얻었습니다. 그녀는 60 편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영화는 "Tomorrow is Forever", "Miracle on 34th Street"  "West Side Story" 입니다. 3.라나 터너 라나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관능적이고 매력적인 여배우였다. 그녀는 엄청나게 행운과 천사의 얼굴, 멋진 시체 때문에 주로 영화계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녀는 장갑처럼 남성을 바꾸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7 번 결혼했습니다. 라나는 "인생의 모방", "부자, 가난한 소녀" 와 같은 약 50 편의 아이콘 영화에 출연하는 놀라운 경력을 갖고 있다.

 

헐리우드 여배우




"우체부 항상 두 번 울린다 . "

헐리우드 여배우

 

 

4. 비비안 리 (
Vivien Leigh)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의 스칼렛 오하라 (Scarlett O'Hara)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Vivien Leigh를 언급 할 수 없습니다 . 그녀의 멋진 외모를 제외하고, 여배우는 조롱과 조울증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영화 제작자들이 영화에서 비비안을 캐스팅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녀는 영화의 모든로드에 별표를 표시하지 않았지만 수량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짐", "안나 카레 니나", "레이디 해밀턴"  "딥 블루 바다" 는 전설적인 유산 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헐리우드 여배우

 

 

5. Audrey Hepburn
한 번에, Audrey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있고 아름다운 스타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녀는 미국 영화 역사상 최고의 여배우로 불 렸으며 남자들은 그녀를 볼 수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무엇이라도 할 것입니다. 오드리의 가장 큰 역할 중 하나는 '로마의 휴일', '티파니에서의 아침 식사' , '마이 페어 레이디'  같은 영화 입니다. 6. 마릴린 먼로 마릴린은 올드 할리우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이다. 그녀는 어린 시절을 보냈지 만, 그녀는 더 강하고 목적이 깊어졌습니다. 이 여신을 주연으로하는 영화는 오늘날까지 사랑 받고 기억됩니다. 같은 조회수 , "밤에 스티치", "신사는 금발을 선호" "어떻게 백만장 자와 결혼하기" "의이 법적으로 그것을하자" , 그리고 "뜨거운 것이 좋아"

 

헐리우드 여배우




모든 것이 즉석 클래식이되었습니다.

헐리우드 여배우

 

7. Ava Gardner
Ava는 가난한 가정에서 자랐지 만 16 세의 나이에 일을 바꿀 때가되었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일을 꾸려 독립 생활을 시작하기 위해 집을 떠났습니다. 그녀의 경력은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것처럼 바위 같은 시작을 가지고 있었지만, 결국 Ava는 할리우드에서 가장 큰 여배우 중 한 명이되었습니다. 49 편의 영화 제목 중에서 "킬리만자로의 눈", "모간보", "천사가 붉은 색" , "푸른 새"  같은 고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 8. 말린 디트리히

 




Marlene은 영화, 패션 및 여성 정체성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을뿐 아니라 수많은 놀라운 캐릭터를 전한 독특한 여배우였습니다. 그녀는 동시에 매력적이었고 접근 할 수 없었고, 악의적이고 무고하며, 아름답고 무서운, 매력적이고 반발적이었습니다. 마를린 디트리히 (Marlene Dietrich)는 "Blue Angel", "Shanghai Express", "The Devil is a Woman", "Seven Sinners" , "Around the World 80 " 등 54 편의 영화에 출연했다 .

 

헐리우드 여배우

 

 

 

[분류 전체보기] -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는 디저트입니다. 아무도 앙트레 또는 메인 요리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맛있고 설탕이 많은 채워진 초콜렛 무스를 원합니다. 그것을 부인하지 마십시오. [분류 전체..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시계는 시간을 말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순한 보석이 아니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얼마나 부자인지 자랑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피해자 앞에서 조각을 플래시하고 눈이 그들의 궤도에서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십..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