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반응형

모든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는 디저트입니다. 아무도 앙트레 또는 메인 요리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맛있고 설탕이 많은 채워진 초콜렛 무스를 원합니다. 그것을 부인하지 마십시오. 

 

[분류 전체보기] -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신비한 방식으로 일하며 모든 일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사고로 완전히 발견 된 맛있는 음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좋은 일이..

rodlsghltod.com

 


대부분의 디저트가 상대적으로 저렴하지만 가끔은 금융 안정성이 빛나길 원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값 비싼 차를 사는 대신 왜 사악한 비싼 디저트를 먹는 것이 좋을까요? 좋은 것들을 살펴 봅시다. 우리는 "다소 비싸지 만 여전히 값 비싼"것들을 고수 할 것입니다.

 

 

La Madeline au Truffle
프랑스 요리 이므로 맛있고 값 비싸질 것입니다. Knipschildt가 Norwalk에서 제작했기 때문에 한 디저트에 250 달러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Gourmet Jelly Beans를 넘어서
우리는 모두 한 번에 24 캐럿 금 코팅 젤리를 사용합니다. 크리스털 단지에 포장 된이 데이비드 클라인 창작품은 500 달러에 불과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Golden Phoenix Cupcake
이것은 두바이 몰 (Dubai Mall)의 블룸 스 베리 (Bloomsbury 's)에서 판매하는 특별한 컵 케잌입니다. 거의 모든 것이 금색으로 찍혀 있기 때문에, 1,000 달러의 막대한 가격표가 있다는 것에 놀랄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당신에게 그것을 먹기 위해 금 스푼을줍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Golden Opulence Sundae
항상 황금 과 함께! 이것은 뉴욕시의 Serendipity 3에서 처음 만들어진 것입니다. 성분이 너무 비싸고 희귀하기 때문에 레스토랑에서는이 $ 1,000 디저트를 먹을 계획이라면 2 일 전에 예약해야합니다. 당신은 디저트를 제공하는 크리스탈 받침대를 계속 지니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Krispy Kreme의 Luxe Donut
이 특별한 도넛은 2014 년에 자선을 위해 창안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짐작할 수 있듯이, 그것은 금으로 덮여 있었지만 이것도 식용 다이아몬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초콜릿 연꽃과 1,685 달러의 가격표를 특징으로했습니다. 그것은 도넛을위한 많은 돈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Chocolate Frrrozen Haute Ice Cream Sundae
다른 순다 와 마찬가지로 세렌디피티 3 에서도이 아이스크림을 만들었습니다. 처음 세레니피티 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게임을 강화해야합니다. 이 2 만 5 천 달러는 속임수입니다 -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면 상감의 다이아몬드가있는 금 팔찌를드립니다. 그리고 그것을 함께 먹는 황금 스푼. 값싼 물건을 값싼 숟가락으로 먹을 수는 없습니다.

 

 

린데스 하우 컨트리 하우스 호텔 초콜렛 푸딩
34,000 달러에, 이것은 치타 없이 얻을 수있는 가장 값 비싼 디저트입니다 (누군가에게 딸기 5 개가 달린 다이아몬드 반지는 디저트가 아니라 다이아몬드 반지입니다). 이 푸딩은 3 주 전에 미리 예약해야하며 재료에는 금박 (물론), 초콜릿, 캐비아 및 다이아몬드가 포함됩니다. 다이아몬드는 먹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너는 다른 모든 것을 먹을 수있어, 식욕을 돋우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비싼 디저트

 

[분류 전체보기] -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Bana Hill 다낭 (Bana Hill Da Nang)에서 베트남에서 건설 한이 새로운 다리는 일주일 내내 내가 본 최고의 장소 일 것입니다. 다리 밑에있는 거대한 돌 손은 마치 산 아래에서 자고있는 거대한 돌로 덮인 돌로 덮..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극도로 재미있는 코스프레

 

극도로 재미있는 코스프레

만화 나 TV 쇼에서 도플 갱어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갑자기 기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그래, 나도 아니지만 분명히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이다. Khal Drogo가 사서로서 일하고 있..

rodlsghltod.com

[밝은세상으로] -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기후 변화는 날조가 아니며 매우 현실적인 것입니다. 여름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겨울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필연적으로 뒤따를 다가올 재앙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의아..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