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축구 선수

반응형

'quadrennium'이 시작될 때가 다시 한 번 그 때입니다. 전 세계 모든 국가가 축구라는 멋진 게임을 가장 잘 판단하는 데 4 년마다 경쟁합니다. 결승전이 끝나면 나는 지난 달을 되돌아 볼 수있는 더 좋은 시간이 있다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 
확실히 이상한 월드컵이었습니다. 일부 토너먼트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오른 팀은 꽤 일찍 퇴장 당했고, 일부 패자가 예상보다 잘 수행 할 여지가 남았습니다. 그리고 예, 우리는 그 스펙트럼의 양 끝단에 자연 재능을 뛰어 넘어 월드컵을 활기차게 해주는 몇몇 선수를 보유했습니다. 이 선수들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세계 10 대 우수 국가

 

세계 10 대 우수 국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기 나라가 싫다고 생각합니다. 슬픈 일은 아마 그렇습니다. 어떤 나라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덜 흡족 해! 그러나 우리는 어느 나라가 나머지 국가 들보 다 조금 경미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

rodlsghltod.com

 

 

Luka Modric
레알 마드리드 미드 필더를 월드컵에서 빠지기 가 어렵습니다. 그가 잘못한 유일한 것은 페널티를받는 것이지만, 그는 최고 수준에서 자신의 게임을 해왔다. 크로아티아가 지금까지 왜 그렇게 만들었는지에 대한 중요한 부분이다.

 

 

 

 

Eden Hazard
벨기에는 Courtois를 제외한 그의 팀에서 각자의 레벨에서 각자의 레벨을 수행하고 매 경기마다 계속해서 그렇게 할 수있는 유일한 선수입니다. 슬프게도 프랑스를 지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좀 어지러워 결코 노력하지 않았다.

 

 

 

 

Cristiano Ronaldo
나는 당신이 생각하고있는 것을 안다 - 그는 토너먼트에서 매우 일찍 제거되었다. 스페인 오픈 경기에서 (스페인이 나쁜 경기를 치렀음을 알기 전에) 스페인과의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충격을 주었다. 포르투갈이 만든 모든 위험은이 사람이 만들었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시계는 시간을 말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순한 보석이 아니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얼마나 부자인지 자랑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피해자 앞에서 조각을 플래시하고 눈이 그들의 궤도에서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십..

rodlsghltod.com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축구 선수

 

 

Isco
Spain은 이번 토너먼트에서 큰 좌절감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러시아에 대한 그들의 손실은 모든면에서 보잘것 없었습니다. 하지만 스페인의 좋은 선수는 정말 좋았다. Isco는 볼 때 아름다웠고, 많은 기회를 만들어 냈고 모든 공을 위해 싸웠습니다. 놀라운 선수.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축구 선수

 

Raphael Varane
항상 팀을 이끄는 스트라이커 일 필요는 없습니다. 프랑스의 수비 전술이 그대로라면, 바라네의 수비 능력이 한 번 이상 필요합니다. 그는 너무 잘 지키고있어, 나는 Lloris가 몇몇 경기에서 그럴 필요조차 없다고 확신한다.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축구 선수

 

 

해리 케인 (Harry Kane)
그는 팀 지향적 인 선수는 아니지만 팀의 6 골을 넣으면 누구도 불평 할 수 없습니다. 그는 정말로 녹아웃 단계에서 자신의 마크를 만들 수 없었지만, 그는 지금까지 영어 측면에서 최고의 선수가되었습니다.

 

 

Philippe Coutinho
모두가 Neymar와 Neymar를보고있을 때, Coutinho는 아름다운 골을 넣고 모든 기회를 만들어 냈습니다. Neymar가 그의 팀을 위해 한 일이 얼마나 적은지를 고려할 때, 우리 모두 Coutinho가 이번 토너먼트에서 가장 좋은 선수라는 데 동의 할 것입니다.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축구 선수

 

Edinson Cavani
Luis Suarez 옆에서 뛰고있을 때 최고의 스트라이커가되는 것은 어렵지만 Cavani에게는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우루과이가 부상으로 벤치에 머물러야하는 경기 중 한 경기를 패배시키는 것은 거의 우연이 아닙니다.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축구 선수

 

 

Thibaut Courtois
벨기에의 수비가 대부분의 경기에서 동점을 이루지 못했지만, 골키퍼의 골키퍼가됐다. 이것은 브라질의 패배를 책임 진 한 남자였습니다. 브라질 선수들이 그를 쐈을 때마다 거의 공을 던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018 월드컵에서 최고의 축구 선수

 

Domagoj Vida
아마 가장 훌륭하고 가장 놀라운 센터백 중 하나 일 것입니다. 나는 크로아티아 외곽의 어느 누구도 월드컵 전에 누가이 선수인지 알지 못했지만 지금은 확실히 주목할 이름이되었습니다! Modric, Rakitic, Perisic, Kovacic, Mandzukic 및 Brosovic과 같은 별을 호스팅하는 팀에서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는 어렵습니다.하지만 그는 그렇게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