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 10 대 우수 국가

반응형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기 나라가 싫다고 생각합니다. 슬픈 일은 아마 그렇습니다. 어떤 나라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덜 흡족 해! 그러나 우리는 어느 나라가 나머지 국가 들보 다 조금 경미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우리는 사람들이 행복해야 할 분명한 것을 봅니다.

 

그들의 손에 너무 많은 시간을 인터넷에서 어떤 사람들은 교육, 환경, 복지, 소득 평등, 인구, 군사 지출 등 너무 많은 요인, ... 당신은 그것을 이름을 방법에 국가 순위 목록을했다. 그리고 그 순위에 따라 각국에 많은 점수를 주 었으므로 어떤 나라가 가장 좋은 점수를 얻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 방법에 기반을두고 있기 때문에 모든 요소에는 개별적인 장점이 있지만 전 세계적인 결과를 소금 한 알로 가져 가야합니다.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이와 같이 조립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우리가해야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 보려고 멈추지 않았다는 것을 생각하면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쨌든 이동해야하는 국가를 알려주십시오.

 

 

10. 독일 독일
에서 가장 큰 것은 웰빙과 환경 측면에서 6 위라는 것입니다. 그것과 별개로, 실제 최고치 또는 최저치는 없습니다.

 

 

호주 9.
이 나라는 웰빙 지수에서 무려 2 위와 환경에서 3 위를 기록했다. 이것은 이미 독일보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8. 미국 먼저 이걸 웃게하겠습니다. 다 했니? 아니? 좋아. 잠깐. 그렇습니다. 트럼프 니스는 실제로 세계에서 살기 가장 좋은 8 번째 장소입니다.이 방법이 당신을 확신시키지 못한다면,이 방법은 정확하게 과학적이지는 않습니다. 나는 무엇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연구 개발 분야에서 두 번째로 뛰어난 점수를 받았습니다. 웰빙과 혁신 또한 5 위를 차지합니다. 그들은 군대 지출의 세계 지도자들입니다. 예!

세계 10 대 우수 국가





세계 10 대 우수 국가

 

 

7. 캐나다
모든 사람이 이미 알고있는 것을 확인함으로써 캐나다는 미국보다 낫습니다. 이것들이 가장 긍정적 인 요인들에 특히 높은 점수를 가지지는 않지만, 그것들은 현역 군대에 관해서는 50 위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캐나다를 석기 시대로 되돌릴 수있는 49 개 국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캐나다는 멋진 곳입니다.

세계 10 대 우수 국가

 

 

6. 일본 일본
의 주요 판매 포인트는 그것이 연구 개발이며, 미국의 3 위 자리에 거의 뒤쳐져있다. 군사 지출과 관련해서는 6 위 밖에 안되기 때문에 그것이 더 나은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이기고, 일부는 잃어 버려.

세계 10 대 우수 국가

 

 

5.
한국 "김정은이 아니라"라고도한다. 이것은 실제로 연구 개발에있어서 세계 선두 주자입니다. 북한에 비해서도 일본에 비해 군비 지출은 적습니다. 4. 영국 이 나라는 혁신에 나서면 세계에서 세 번째로 좋은 자리입니다. 그들은 예를 들어 EU를 떠나 최근에 혁신을 시도했습니다.

세계 10 대 우수 국가





세계 10 대 우수 국가

 

 

3. 스웨덴
소득 평등의 세계 선두 주자 인 스웨덴이 그 곳입니다. 또한 혁신에 두 번째 점수를 둡니다. 그들은 또한 세계에서 네 번째로 부패가 적은 나라입니다.

세계 10 대 우수 국가

 

 

2. 노르웨이
오 스칸디나비아, 절대로 바뀌지 마라! 노르웨이는 국민을위한 웰빙에있어 세계 지도자이며 1 인당 GDP가 두 번째로 높습니다. 그들은 스웨덴보다 약간 더 부패합니다. 1. 네덜란드 군대에 왔을 때 캐나다가 50 번째 였고 49 개국이 하늘에서 바로 날려 버릴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네덜란드는 그 나라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들의 적극적인 군대에 관해서는 73 번째이지만 혁신과 복지에서 4 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네덜란드가 최고입니다. 저기서 법적인 잡초와 거의 관계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세계 10 대 우수 국가





세계 10 대 우수 국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