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반응형

시계는 시간을 말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순한 보석이 아니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얼마나 부자인지 자랑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피해자 앞에서 조각을 플래시하고 눈이 그들의 궤도에서 날아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그것은 물론 시계가 엄청나게 비싼 경우입니다. 왜냐하면, 저를 믿으십시오. 당신은 5 달러의 몬타나를 흔들어서 인상적인 점수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보려고하는 10 개의 시계와 비교할 때, 1000 달러짜리 Apple Watch조차도 바보 같은 변화를 느낍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가지를 소개합니다! 해변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디자인을 암기하십시오.

 

 

[분류 전체보기] -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 베이컨, 도넛, 베이컨 도넛. 그러나 또한 돈, 우리는 가정한다. 최근에, MBA 중앙은 세계에있는 가장 강력한 회사의 명부를 만들기 위하여 그것을 자체적으로 가지고 갔다. 이를..

rodlsghltod.com

 

 

1. 브레게 골동품 넘버 2667 - $ 4.5 백만
만약 450 만 달러가 벌어지면,이 나쁜 아이가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호화로운 18k 옐로우 골드 케이스와 결합 된 멋진 빈티지 디자인은이 시계를 진짜 도둑질하게 만듭니다!

 

 

2. Louis Monet Meteoris - 460 만 달러
전체 세계에서이 절묘한 시계 중 4 개만 있습니다. 이것은 각각의 내부에 달 바위와 결합되어 가격을 다소 견디게 만듭니다. 3. Hublot 빅뱅 - $ 5 백만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가 도처에! 약 5 백만 달러면 1280 개의 다이아몬드가 박힌 Hublot Big Bang 시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요점은, 그것은 며칠 동안 바위가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4. Patek Philippe Ref. 1518 in Stainless Steel - $ 11 Million
첫눈에,이 세련된 시계는 당신이 좋은 가게에서 살 수있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11 달러짜리 가격표는 어디서 오나요? 그것이 한정판 시계이고 케이스가 황색 또는 장미색이 아닌 스테인레스 스틸 인 것입니다. … 무엇을 기다립니다? 그들은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합니까? 그건 맞지 않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해변에서 발견 된 이상한 것들

 

해변에서 발견 된 이상한 것들

해변으로의 여행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 수있는 가장 편안한 것들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그것은 종종 그 자체로 모험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당신이 아마도 거기에서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해서는 안..

rodlsghltod.com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5. 제이콥 앤 컴퍼니 억만 장자 시계 - $ 18 백만
사람들이 이것을 억만 장자 시계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18 달러짜리 가격표를 보면 나는 그것이 맞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 260 캐럿의 사치품은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면 당신 것이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6. Patek Philippe Henry 그레이브 수퍼 콤 플리 션 - 2400 만
달러이 24 달러짜리 시계는 24 건의 합병증 (각 합병증 당 1 백만 달러)을 제공하며 영구 캘린더, 분 반복기, 일출 및 일몰 시간 및 기타 불필요한 기능과 같은 도구를 착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7. Chopard 201-Carat Watch - 2 천 5 백만 달러이 계시기가 2 천 5 백만 달러라는 이름으로 추측 할 수 있습니다. 15 캐럿의 핑크 다이아몬드, 12 캐럿의 블루 다이아몬드, 11 캐럿의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모두 눈에 잘 띄고, 나머지 돌은 흰색과 노란색 다이아몬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8. Breguet Marie-Antoinette Grande 합병증 주머니 시계 - 3,000 만 달러
우선,이 물건은 고대 다! 전설에 따르면, 1782 년 Marie Antoinette의 연인 소년이 위임 받았다.이 나쁜 소년을 완성하기 위해 40 년이 넘는 시계 주인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녀는 그것을 얻지도 못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9. Graff Diamonds The Fascination - 4 천만
달러이 특별한 시계는 153 캐럿의 흰색 다이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앙에 38 캐럿 배 모양의 다이아몬드가 있습니다! 그래도 놀라운 것 같습니다. 10. Graff Diamonds Hallucination - $ 55 백만 그리고이 목록의 첫 번째 장소는 Graff Diamonds Hallucination - 5500 만 달러짜리 시계입니다. 농담 아냐. 엄마에게 가장 비싼 시계 비용이 얼마인지 물었더니 그녀는 "50,000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아, 우리 엄마는 매우 순진 했어. 그래서 수백만은 선택조차하지 못했다. 이 "시계"는 110 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로 덮힌 플래티넘 팔찌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범한 Apple Watch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 10 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