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반응형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 베이컨, 도넛, 베이컨 도넛. 그러나 또한 돈, 우리는 가정한다. 최근에, MBA 중앙은 세계에있는 가장 강력한 회사의 명부를 만들기 위하여 그것을 자체적으로 가지고 갔다. 이를 달성하기위한 주요 측정에는 시가, 순이익, 자산 및 매출액과 같은 재무 메트릭스가 포함됩니다. 명성, 시장 영향 및 회사의 명성도이 목록을 작성할 때 고려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자신의 목록을 만들기 위해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목록을 샅샅이 뒤졌습니다. 논리적 인 거 맞지? 그들이 50 개의 회사 순위를 만들었지 만, 좋은 여름날에 당신이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팩을 이끄는 10 개 회사에 집중할 것입니다.

 

[분류 전체보기] - 해변에서 발견 된 이상한 것들

 

해변에서 발견 된 이상한 것들

해변으로의 여행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 수있는 가장 편안한 것들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그것은 종종 그 자체로 모험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당신이 아마도 거기에서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해서는 안..

rodlsghltod.com

 

 

뱅크 오브 차이나
포크스 ( Bank of China Folks, China)는 산업 거물이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고, 교육 수준이 높으며,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경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3am이고 당신이 munchies의 경우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Tzo Chicken 장군을 발명 한 중국에 감사 할 수있다. 그러나 우리는 빗나간 다. 중국 은행 (Bank of China)은 꽤 분명한 이유로이 목록을 작성합니다. 자산 총액은 2 조 4 천억 달러, 이익은 255 억 달러입니다. 미국에서 UAE, 심지어 모잠비크까지 전 세계의 지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인상적이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9. PetroChina
Folks, China는 산업 ... 당신은 요점을 얻습니다. 이 목록을 계속 읽으면서 흥미로운 패턴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PetroChina는 552,000 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 석유 회사입니다! 관점에서 볼 때, 경쟁자 ExxonMobil은 "75,000"의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etroChina는 시가 총액 2,020 억 달러입니다. 그거 많네.

 

 

[분류 전체보기] - 놀랄만한 기술 배우는 그들의 영화기술 부분

 

놀랄만한 기술 배우는 그들의 영화기술 부분

우리 모두는 연기가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거짓말하거나 거짓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그렇게합니다. 살아있는 사람을 존중할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는 종종 단순히 선을 암기하고 그것들을 의미하..

rodlsghltod.com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8. 월마트
미국의 소매 및 슈퍼마켓 체인 월마트는 슈퍼 낮은 가격과 거기에서 쇼핑하는 모든 괴물들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그 수는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2013-14 년 전세계 매출액은 4,765 억 달러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씹는 담배, NASCAR 모자와 모든 종류의 필요한 농작물 장신구를 살 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7. 삼성
전자는 TV와 스마트 폰을 의미 있지만, 생명 보험, 중공업, 엔지니어링, 건설, 항공 우주 및 방위, 광고 및 알파카 육종 분야의 주요 강점을 알고 계셨습니까? 우리는 그 중 하나를 만들었지 만, 한국에 기반을 둔 재벌은 정말로 강력합니다. 그들의 브랜드 가치는 거의 300 억 달러로 추정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깊은 인상을 줄지 않는다면 자신의 브랜드 가치는 무엇입니까? 정말? 우리가 생각했던 것 이상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분류 전체보기] -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크리스마스와 같은 휴일에 관해서 우리는 우리의 사랑하는 음식 이외의 것을 실험하기 위해 거의 안락한 곳에서 벗어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얻습니다! 몇 세대 동안 할머니의 요리법을 뒤집기 란 어..

rodlsghltod.com

 

 

 

6. Toyota
Toyota가 얼마나 인상적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거인은 일본 전체 도시에 이름을!습니다. 비교해 보면, 메르세데스, 독일 같은 곳은 없다, 알았지? 2014 년에 Toyota는 2,556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들은 또한 320,000 명의 인상적인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상적으로 "가장 평판이 좋은 회사"목록을 만듭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5. JP Morgan Chase & Co.
JP Morgan Chase는 자산 30 조 달러를 보호합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미국의 가치는 230 억 달러 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CEO 인 Jamie Dimon이 미국을 사서 여전히 돈을 가지고 캐나다를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좋아, 그게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니야. 그러나 어쨌든, 그들은 여전히 ​​유망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4. 농업 은행 중국
농업 은행 (ABC, 오래 동안 중국 농업 은행)이 2010 년에 처음으로 주식을 공개했을 때, 220 억 달러를 창출했으며, 이는 여전히 IPO의 기록이다. 회사 자산은 2 조 4 천억 달러가 넘습니다. 옥수수 농부가 운영하는 회사는 나쁘지 않습니다. 좋아, 농부들에 의해 운영되는 것은 아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3. 애플사.
아마 애플이이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은 충격적이지는 않다. 그들의 예상 브랜드 가치는 약 1,040 억 달러로 세계에서 가장 높습니다. 그들은 또한 4150 억 달러의 시장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비싼 전화기, 친구를 사기에 충분한 돈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2. 중국 건설 은행 (China Construction Bank Corporation)
CCBC는 매우 강력하여 2006 년에 미국을 점령했습니다. 불충분 한 정보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아시아 지사를 샀다. 그들은 시장 가치가 "단지"1 천 7 백 4 십억 달러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영향을 미친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1. 중국 공상 은행
3 조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있는 ICB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은행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은행이라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회사의 명단을 마무리 지을 것입니다. 2100 억 달러의 시장 가치와 아프리카와 남극 대륙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 (펭귄이 투자하지 않기 때문에) 존재감을 가지기는하지만, 그들은 정말로 힘든 일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힘있는 10대 기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