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변에서 발견 된 이상한 것들

반응형

해변으로의 여행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 수있는 가장 편안한 것들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그것은 종종 그 자체로 모험이지만, 일부 사람들은 당신이 아마도 거기에서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예상해서는 안되는 이상한 것들을 발견하면서 불신의 상태로 해변에서 산책을했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놀랄만한 기술 배우는 그들의 영화기술 부분

 

놀랄만한 기술 배우는 그들의 영화기술 부분

우리 모두는 연기가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거짓말하거나 거짓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그렇게합니다. 살아있는 사람을 존중할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는 종종 단순히 선을 암기하고 그것들을 의미하..

rodlsghltod.com

 

 

나는 여전히 엄청난 양의 쓰레기 나 평균 이상의 대합 조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신이 그들을 만났을 때 당신의 해변 여행을 그만큼 특별하게 만드는 몇 가지 실용적인 사례를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작은 코카콜라 병
이 크기가 당신을 유지하고 수분 공급하기에 충분하다면 어떻게 목 마른가요? 그것은 거의 Jagermeister가 쏜 크기 인 것처럼 보입니다.

 

 

 

 

Blown-Up Pufferfish
그는 자기 자신을 날려 버린 것처럼 보이고, 또한 날아간 풍선을 삼켰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크리스마스와 같은 휴일에 관해서 우리는 우리의 사랑하는 음식 이외의 것을 실험하기 위해 거의 안락한 곳에서 벗어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얻습니다! 몇 세대 동안 할머니의 요리법을 뒤집기 란 어..

rodlsghltod.com

 

 

 

 

거대한 레고 가이 (Lego Guy)
정규 레고를 밟을 때의 고통을 상상해보십시오. 이제이 사람이 겪을 수있는 고통을 상상해보십시오. 그는 기본적으로 Chuck Norris의 장난감 버전입니다.

 

 

 

게 / 조개 건설
나는 이것이 전부 게 일 수 있는지 정직하게 알지 못한다. 그러나 적어도 여기에서는 꽤 많이 볼 수있다. 그들은 유리 용기에 쌓여있는 것 같지만 지금은 게 마을입니다.

 

 

[분류 전체보기] -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신비한 방식으로 일하며 모든 일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사고로 완전히 발견 된 맛있는 음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좋은 일이..

rodlsghltod.com

 

 

 

 

Rubber Duckies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선글라스를 끼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여유롭게 수영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시겠습니까?

 

 

 

해파리 침략
이것이 다른 생명체 인 경우, 인류는 아마도 무서운 해협에 빠질 것입니다. Thankfully 히, 그것은 비교적 무해한 단지 해파리 다.

 

 

 

 

Stone Seahorse
나는 이것이 어떻게 일어나는 지 또는 이것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피아노
이것은 분명히 잘못한 장난 이었지만, 네, 거기에갔습니다. 피아노가 작은 섬에 놓여 있었고 사람들은 그로 인해 당혹 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