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랄만한 기술 배우는 그들의 영화기술 부분

반응형

우리 모두는 연기가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단지 거짓말하거나 거짓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그렇게합니다. 살아있는 사람을 존중할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는 종종 단순히 선을 암기하고 그것들을 의미하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이상의 것을 잊어 버립니다. 종종 캐릭터에 제대로 들어가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과 노력이 필요하며 모든 것이 현실감 있고 그럴듯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몇몇 배우들은 수년 동안 영화의 역할에 대해 아주 다양한 기술을 배웠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크리스마스와 같은 휴일에 관해서 우리는 우리의 사랑하는 음식 이외의 것을 실험하기 위해 거의 안락한 곳에서 벗어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얻습니다! 몇 세대 동안 할머니의 요리법을 뒤집기 란 어..

rodlsghltod.com

 

 

 

Channing Tatum - Tap Dancing
우박 카이사르 (Hail Caesar)를 본 적이 있다면 내가 말하는 탭 댄스 장면을 알 수 있습니다. Channing은 처음부터 그것을 배워야했고, 좋은 직업을 지옥에서했습니다!

 

 

영화기술 배우

 

 

Jesse Eisenberg - Magic
예, 지금은 모든 것이 아닙니다. CGI였습니다. Jesse는 사실 더 현실적이고 믿을 수있게 보이도록 몇 가지 마술 트릭을 배웠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신비한 방식으로 일하며 모든 일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사고로 완전히 발견 된 맛있는 음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좋은 일이..

rodlsghltod.com

 

 

영화기술 배우

 

Joseph Gordon-Levitt - Tightrope Walking
그래서 예, CGI를보고있는 Walk에서 걷는 거의 모든 줄타기 장면에도 불구하고 Joseph은 줄 타기 걷는 예술을 배웠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매우 느린 월요일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사무실에서 정말 지루한 날처럼, 할 일이 없습니다. 왕좌의 게임을 할 수없고, 술을 마실 수 없으며, 과잉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모두 기다리..

rodlsghltod.com

 

 

영화기술 배우

 

 

Adrien Brody - Piano
피아니스트라는 영화에서 놀고 있다면 놀랍지 않습니까? 또한 Ryan Gosling은 La La Land에서도 피아노 연주법을 배웠습니다. 내가 언급해야 할 것처럼 느꼈다.

 

 

영화기술 배우

 

 

Olivia Munn - 소드 스킬
X-Men Apocalypse 영화에서 Psylocke로서의 역할을 위해 Olivia는 검술을 배워야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싸움 장면의 90 %가 CGI 인 영화에 해당합니다!

 

 

영화기술 배우

 

제니퍼 로렌스 (Jennifer Lawrence) - 도마뱀과 가죽 껍질 다람쥐
Winter 's Bone은 J-Law의 가장 유명한 영화는 아니지만, 숲속에 사는 누군가와 관련된 기술을 배우는 곳입니다.

 

 

영화기술 배우

 

 

나탈리 포트먼 (Natalie Portman) - 발레
흰 백조가되어서 나탈리 (Natalie)가보기에 그다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발레 자신의 대부분을했고, 움직임을 배우기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가 레드 스패로우에게도 똑같이 해줬지만 발레 부분은 훨씬 짧았다.

 

 

영화기술 배우

 

Margot Robbie - 그녀의 호흡을
지키다 영화를 배우는 이상한 기술처럼 보입니다. 조커의 자동차가 강가로 추락하고 배트맨이 할리를 구하는 자살 분대의 장면에서 마고는 적어도 5 분 동안 그녀의 숨을 멈추는 법을 배워야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