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반응형

크리스마스와 같은 휴일에 관해서 우리는 우리의 사랑하는 음식 이외의 것을 실험하기 위해 거의 안락한 곳에서 벗어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완전히 얻습니다! 몇 세대 동안 할머니의 요리법을 뒤집기 란 어렵지만, 축제 메뉴에 추가 할 수있는 새로운 요리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멕시코와 아프리카에서부터 뉴질랜드와 중국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이 크리스마스 준비를 위해 얼마나 많은 입이 물과 완전히 다른 세상의 음식을 먹고 있는지 상상해보십시오! 전 세계의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컬렉션입니다. 

 

 

[분류 전체보기] -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신비한 방식으로 일하며 모든 일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사고로 완전히 발견 된 맛있는 음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좋은 일이..

rodlsghltod.com

 

 

베네수엘라의
Hallacas Hallaca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고기 (닭고기, 돼지 고기, 쇠고기), 올리브, 케이 퍼, 심지어 건포도로 채워진 옥수수 반죽을 포함하여 선량으로 포장됩니다. 채우는 것은 질경이 또는 옥수수 잎에 싸서 꽤 오랫동안 삶는다. 할라카스는 생선과 해산물로도 만들어집니다.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매우 느린 월요일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사무실에서 정말 지루한 날처럼, 할 일이 없습니다. 왕좌의 게임을 할 수없고, 술을 마실 수 없으며, 과잉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모두 기다리..

rodlsghltod.com

 

 

 

오스트리아에서 온 Sachertorte
오스트리아는이 것을 포함하여 많은 위대한 것들의 본거지입니다! Sachertorte는 손님을 감동시키는 특별한 것을 원했던 Wenzel von Metternich 왕자의 Franz Sacher (16 세 주방장)가 비엔나에서 창안했습니다. 비엔나에서는 12 월에 기념하는 National Sachertorte Day를 개최합니다.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이탈리아에서 온 일곱 가지 물고기의 향연
만약 당신이 고기를 먹지 않는다면, 이탈리아 페스타 데이 세트 페시 (Sesta dei Sette Pesci)가 바로 당신의 골목에 있습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고기와 고기, 해산물 요리에 중점을두고 고기를 먹지 않으므로 금식일로 간주합니다. 이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에는 최대 13 개의 요리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이름이 어디에서 왔는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baccalà라는 소금에 절인 대구 생선, 스파게티 조개, 홍합, 새우 scampi, calamari 및 기타 다양한 생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Coquilles Saint-Jacques from France 프랑스 요리는 매우 절묘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유가 있습니다! 가리비는 버섯, 치즈, 허브로 조림되었습니다. 모든 가리비 조개 껍데기를 최대한으로 사용하여 ...이 부드러운 전채를 메인 코스에 추가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Stollen은 독일
에서 가장 맛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 하나입니다. 세상에있는 사람들만큼이나 다양한 변형이있어이 치료법을 진정으로 다재다능하게 만듭니다. 전통적으로 오렌지 주스, 향신료, 말린 과일 및 두꺼운 설탕 장식으로 준비된 마 지팡과 럼이 풍부한 과일 케이크입니다. 바닐라, 계피, 카 다몬, 아몬드, 건포도, 감귤류 껍질 - Stollen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Bibingka
는 필리핀과 인도네시아에서 가져온 엄청나게 촉촉한 떡입니다. 보통 바나나 잎으로 덮인 진흙 냄비에 구워집니다. 계란, 코코넛 밀크, 쌀가루로 만들어졌습니다. 강판 된 코코넛, 치즈, 버터 및 설탕은 토핑으로 사용됩니다.

 

 

 

인도의 쿨쿨 스 (Kulkuls)
인도에는 크리스마스 이브 (Christmas Eve)의 가족에게 제공되는 큰 맛있는 쿠스와 (Kuswar) 접시 하나에 수집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요리가 있습니다. Kulkuls는 껍질이나 버터 컬처럼 보이게 구부러진 귀여운 코코넛 쿠키입니다. 이 깊은 튀긴 바삭 바삭한 쿨쿨은 완벽한 크리스마스 트리트먼트입니다!

 

 

 

헝가리에서 온 Beigli
이 헝가리 음식은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엄청나게 인기가 있고보기에 맛있습니다! 충전물은 강판 사과와 혼합 된 양귀비 씨앗 (또는 우유에 담근 것)과 효모 반죽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븐에 편리하고 제빵에 대해 두 가지를 알고 있다면 집에서이 달콤한 선량을 준비해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Bigos from Poland 크리스마스에 폴란드에 온 적이 있다면, bigos는 세상을 그리워해서는 안되는 요리입니다. '사냥꾼의 스튜'라고도하는이 고기는 여러 종류의 고기, 갈가리 찢긴 양배추, 버섯 및 여러 가지 채소를 모두 김치로 끓여 만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잊을 수없는 따뜻하고 푸짐한 식사입니다.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덴마크의 Risalamande
덴마크의 쌀 푸딩은 전통적으로 잘게 잘린 아몬드, 체리, 바닐라, 휘핑 크림 및 컵 중 하나에 숨겨진 작은 음식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너트 또는 그것을 찾는 사람에게 운을 가져다 줄 것으로 생각되는 반지 또는 동전과 같은 작은 선물입니다.

 

 

 

핀란드의 Porkkanalaatikko
크리스마스를위한 전통적인 핀란드어 당근 캐서 롤을 만드는 것은 어떻습니까? 우유, 갈색 설탕, 쌀, 육두구, 크래커 부스러기로 준비된이 요리는 당신의 테이블에 완벽하게 (그리고 아주 멋진) 추가입니다. 또한 다양한 고기 요리로 맛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우크라이나의
Kutya Kutya는 전통적으로 우크라이나에서 크리스마스를 준비한 12 가지 요리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이 크리스마스 이브에 먹는 첫 접시입니다 - 보통 한 그릇에서. Kutya는 밀 열매, 양귀비 씨앗, 견과류, 꿀류로 만듭니다. 밀가루 열매는 삶과 양귀비 씨앗, 즉 조상의 수면과 죽음과 영혼을 상징하며 꿀은 그리스도의 탄생의 기쁨과 축하의 상징입니다. Kutya는 말린 과일로 만든 즐거운 달콤한 음료 인 uzvar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몰타의 Imbuljuta tal-Qastan
정향, 밤, 감귤류 풍미로 조리 한 따뜻한 맛있는 코코아 스프 / 음료는 어떻습니까? 뜨겁고 가벼우 며 겨울에는 굉장한 맛. 실제로, 당신은 아마도 크리스마스에 1 년에 한 번 이상 요리 할 것입니다 -이 몰타의 대접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의 Hangikjöt Hangikjöt는 발음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먹기는 쉽습니다! 아이슬란드 인은 육류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식품을 건조, 흡연 및 건조시키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는 가장 오래된 학교 아이슬란드 요리 중 하나 인 훈제 양고기 다리가 있습니다. Hangikjöt는 가장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중 하나로 간주되며 보통 완두콩, 감자 요리, 절인 양배추 및 베카멜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싫어하는게 뭐야?

전 세계에서 맛있는 크리스마스 요리 15 점





 

 

일본의 KFC 일본에서는
상황이 조금 다릅니다. 70 년대에 KFC는 대다수의 일본인 기독교인 (인구의 약 1 %를 차지하는만큼 그리 어렵지는 않음)에서 우승하여 엄청난 성공을 거둔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인들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KFC 치킨으로 식사를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푹신한 쿠리스 마스 케 키키 (Kurisumasu Keiki)와 함께 디저트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