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반응형

신비한 방식으로 일하며 모든 일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사고로 완전히 발견 된 맛있는 음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좋은 일이 좋은 사람들에게 일어나기 때문에.

 

 

Popsicles
이것은 실제로 11 세의 Frank Epperson에 의해 1900 년대 초기에 발명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음료수를 만들고 혼합물에 휘 저음 막대를두고 밤새 외출했습니다. 밤에는 얼어 붙은 공이었고,이 시점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분류 전체보기] -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매우 느린 월요일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사무실에서 정말 지루한 날처럼, 할 일이 없습니다. 왕좌의 게임을 할 수없고, 술을 마실 수 없으며, 과잉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모두 기다리..

rodlsghltod.com

 

 

아이스크림 콘
아이스크림을 테마로 한 아이스크림 콘은 1904 년 여름 아이스크림 업체 인 아놀드 포나 추 (Arnold Fornachou)가 약간의 결속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플라스틱 컵이 떨어지면서 패스트리 메이커가 도와주었습니다 누가 그에게 남은 와플을 주었고, 그를 어떻게 콘으로 구부릴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분류 전체보기] - 극도로 재미있는 코스프레

 

극도로 재미있는 코스프레

만화 나 TV 쇼에서 도플 갱어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갑자기 기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그래, 나도 아니지만 분명히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이다. Khal Drogo가 사서로서 일하고 있..

rodlsghltod.com

 

 

두부
중국의 전설에 따르면 - 그들은 정기적 인 이야기가 없기 때문에 전설이 있습니다. 요리사가 니가리 한 조각을 두유 냄비에 떨어 뜨 렸습니다. 다음과 같은 curdling 효과는 오늘날 우리가 두부라고 알고있는 것을 만들어 냈습니다.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밝은세상으로] -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수영장은 일반적으로 모두 좋은 휴가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당신을 식히고, 운동을 제공하며 1 월에 2 일 동안 일해 온 풀 사이드 시체를 과시 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새해 결심을 지키지 않..

rodlsghltod.com

 

 

 

초콜릿 칩 쿠키
Ruth Wakefield는 1930 년에 빵집 초콜릿을 다 먹어 버렸습니다. 정확히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빵집의 초콜렛을 더 얻기 위해 상점에가는 대신에, 그녀는 정기적 인 초콜릿을 잘게 썰어 배터에 넣었다. 고마워, 루스!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콘플레이크
Kellogg 형제는 실제로 콘플레이크를 발명했을 때 대체 빵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밀을 너무 오랫동안 삶아서 오븐에서 빵 조각으로 변했습니다. 그들은 나중에 밀을 옥수수로 바꿨고 옥수수 조각이 태어났습니다.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샌드위치
존 몬타 구 (John Montagu)는 1700 년대에 샌드위치를 ​​발견했지만, 그 이유나 방법을 잘 모릅니다.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 되든 John은 식기에 의지하지 않고 고기를 먹기를 원했기 때문에 손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었고 고기를 만질 필요가 없었습니다. 두 조각의 빵이 뒤 따랐다.

 

 

Potato Chips
1853 년 George Crum은 요리사로서 언젠가 고객이 감자 튀김을 한꺼번에 보내도록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감자를 더 얇게 만들고 싶어했기 때문입니다. 조지는 그들을 더 얇게 만들었지 만, 고객은 George가 지치고 감자를 가능한 한 얇게 썰 때까지 여러 번 그 요청을 반복했습니다. 고객은 그들을 사랑하고 역사상 최초의 감자 칩 배치를 먹었습니다.

 

실수로 만든 맛있는 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