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반응형

매우 느린 월요일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사무실에서 정말 지루한 날처럼, 할 일이 없습니다. 왕좌의 게임을 할 수없고, 술을 마실 수 없으며, 과잉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모두 기다리는 것입니다. 글쎄. 너의 커다란 두뇌를 사용하고 크리에이티브 무언가를해라, 거대한 Bowser를 끈끈한 노트에서 완전히 없애거나, 사무실 전체를 쓰레드로 덮어 라! 당신의 동료들은 분명이 점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나를 믿으십시오.

 

어쨌든, 여기에 24 시간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하고 아름다운 (또는 절름발이) 무언가를 만들었습니다.

 

 

1. 서점에서 천천히 하루? 그래도 나는 이것이 재미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분류 전체보기] -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Bana Hill 다낭 (Bana Hill Da Nang)에서 베트남에서 건설 한이 새로운 다리는 일주일 내내 내가 본 최고의 장소 일 것입니다. 다리 밑에있는 거대한 돌 손은 마치 산 아래에서 자고있는 거대한 돌로 덮인 돌로 덮..

rodlsghltod.com

 

 

 

2. 나는 누가이 일을했는지 ​​궁금합니다. 지루한 교사입니까, 아니면 학생입니까?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당신이 그것에 대해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어떤 곳에서는 추웠습니다. 얼어 붙는 추위. 전 여자 친구의 감기보다 추웠습니다. 미국은 최악의 추위 기간 중 하나를 보았습니다. 차가움이 발명되었고 전 세계..

rodlsghltod.com

 

 

3. 나는 "Microthoft Ekthel"을 잘 알고 있었으면 좋겠다.

 

 

4. 자동차 정비공들이하는 일. 5.이 Bowser는 놀랍습니다 ... 누군가가 해고 당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6. 두 가지 질문 : 어떻게 그리고 왜?

 

 

7. 펜치를 사용하지 않고이 클립들을 모두 구부리는데 얼마나 걸렸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8. 회의실 커튼이 없습니까? 문제가 아니다!

 

 

9. 월요일에 일할 때 누군가가 괴롭힐거야. 내말은, 분명히 금요일에 끝난 거지?

 

 

10. 자연 서식지에서 희귀 한 전갈을 보라.

 

 

11. 꽤 많은 것들에 한 쌍의 googly 눈을 치면 즉각적으로 10 배 더 즐겁게됩니다.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12. 누군가,이 직원에게 인상을주십시오! 13. 무슨 종이 낭비 야!




 

 

14. Power Rangers에 회의실이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15. 나는 이것을 한 사람을 위해 커피를 살 것이다. 그것은 너무 귀여워!

 

 

16. 게임의 왕좌?

 

 

17. 예, 불만 사항을 남기고 싶습니다.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18. 그리고 그날 아무도 프랭크가 하루 종일 다크 영혼을 연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리지 못했습니다.

 

 

19. 매혹적인! 사무실 전갈의 완전히 새로운 종!

 

 

20. 이것은 그들이 찾고있는 드로이드에게 분명합니다. 21. 감자 칩으로 만든 완벽한 동그라미. 큰.




 

 

22. 마지막으로 "나는 아직 돈을 받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23. 좋아요, 이것은 몇 가지 수준의 독창성입니다!

사람들이 직장에서 지루해 질 때 일어나는 일

 

 

24. 마지막으로, 교활한 동료를 만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