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반응형

 

Bana Hill 다낭 (Bana Hill Da Nang)에서 베트남에서 건설 한이 새로운 다리는 일주일 내내 내가 본 최고의 장소 일 것입니다. 다리 밑에있는 거대한 돌 손은 마치 산 아래에서 자고있는 거대한 돌로 덮인 돌로 덮여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우리는 그것이 사실이 아님을 안다. 우리는 그것이 희망이지만, 그것은 다른 것입니다.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당신이 그것에 대해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어떤 곳에서는 추웠습니다. 얼어 붙는 추위. 전 여자 친구의 감기보다 추웠습니다. 미국은 최악의 추위 기간 중 하나를 보았습니다. 차가움이 발명되었고 전 세계..

rodlsghltod.com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극도로 재미있는 코스프레

 

극도로 재미있는 코스프레

만화 나 TV 쇼에서 도플 갱어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갑자기 기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그래, 나도 아니지만 분명히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이다. Khal Drogo가 사서로서 일하고 있..

rodlsghltod.com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우리 모두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 모두는 파산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것은 여행이 비싸고 당신이 나의 기사를 읽는 부자가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몇 가지 문제를 야기합니다. 당신이..

rodlsghltod.com

 

 

 

 

아름다운 베트남 풍의 완벽한 경관을 제공하는 다리 일 뿐이므로 일부 사람들은 그 물건에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다리의 건설이 크게 부활했음을 놀라게해서는 안됩니다. 베트남 관광.

 

 

 

 

 

이것이 산맥 교량 건설의 새로운 추세가 될 것이라면, 나는 그것을위한 전부입니다. 그것은 장엄하게 보입니다.보기는 서사시 적이며 문자 그대로 현재 세계 어느 곳에서도 찾을 수없는 것입니다. 거대한 돌 손에 의해 잡혀있는 다리를 걷는 것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제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Shia Labeouf가 한 번 말했듯이 : " 당신의 꿈이 꿈이되게하지 마십시오. 그냥해라 . "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최고의 다리를 지은 베트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