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반응형

 당신이 그것에 대해 들었는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어떤 곳에서는 추웠습니다. 얼어 붙는 추위. 전 여자 친구의 감기보다 추웠습니다. 미국은 최악의 추위 기간 중 하나를 보았습니다. 차가움이 발명되었고 전 세계의 다른 지역은 눈보라도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추운 날씨가 정말로 끔찍한 일이라는 것에 모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 될 때마다 러쉬 아워 (rush hour)와 애플 스토어 근처의 교통이있는 바로 그 곳입니다.

 

 

 

 

 

 

 

[분류 전체보기] - 보지 못했던 흥미로운 것들 10 가지

 

보지 못했던 흥미로운 것들 10 가지

모든 것을 보았다고 생각할 때 인터넷은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내 말은, 진지하게, 아기 비둘기가 어떻게 보이는지, 아니면 불꽃 속에 숨어있는지를 말해 줄 수 있니? 그래, 아마. 실제 이야기 : 당신..

rodlsghltod.com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분류 전체보기] - 인스타그램 을 인수하는 가상 아바타!

 

인스타그램 을 인수하는 가상 아바타!

LA에서 온 19 세 소녀 Miquela Sousa를 만나십시오 . 밤 동안 그녀는 평범한 LA 뮤지션이며 새로운 노래를 발표하고 주목 받기 위해 노력하지만 하루 동안 그녀는 Instagram의 힘을 사용하여 Chanel, Prada, Vetem..

rodlsghltod.com

 

 

 

 

 

 

 

 

즉, 이상하게도 냉담한 삶의 순간에 대한 사진에 이상한 매력이 있습니다. 당신은 따뜻한 가정에서 그들을 보며, 그들에게 더해진 영혼이 있거나없는 쵸콜릿 우유를 마시면서 그들을 진정으로 고맙게 여기는 법만 배웁니다. 나는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나 자신으로한다. 기술적으로 나는 정신병자에게 초코렛 우유를 첨가한다고 말하고 싶지만, 나는 의미론을 주장하기 위해 여기에 오지 않았다.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밝은세상으로] -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수영장은 일반적으로 모두 좋은 휴가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당신을 식히고, 운동을 제공하며 1 월에 2 일 동안 일해 온 풀 사이드 시체를 과시 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새해 결심을 지키지 않..

rodlsghltod.com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러시아와 미국의 멋진 사람들과 눈보라 및 극심한 날씨로 인한 끔찍한 경험 덕분에 우리는 말 그대로 몸의 일부가 얼어 붙을 수 밖에없는 온도로 나가서 우리의 삶에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도이 모든 놀라운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그들의 희생에 감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2018 년이 그림처럼 아름답고 약간 따뜻한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 루크는 반란 동맹을 보호해야했기 때문에 오직 호스로갔습니다. 제다이 마스터들조차도 날씨가 좋지 않을 때는 가까이 가지 않습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추운 날씨는 어쩔 수 없지만 멋져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