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지 못했던 흥미로운 것들 10 가지

반응형

모든 것을 보았다고 생각할 때 인터넷은 당신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내 말은, 진지하게, 아기 비둘기가 어떻게 보이는지, 아니면 불꽃 속에 숨어있는지를 말해 줄 수 있니? 그래, 아마. 실제 이야기 : 당신은 눈을 뜨게하는 것을 보려고합니다.

 

아마 전에 보지 못한 10 가지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1. 아기 비둘기
왜, 비둘기 새끼들이 존재한다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까? 물론 그들은 그렇지만 행운이있는 사람들 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얘들 아, 못생긴거야?

 

 

 

 

[분류 전체보기] - 이 사람은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입니다.

 

이 사람은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입니다.

어려운 행운의 남자 레 보우를 만나십시오. 우리는 모두 실수지만, 그 중 일부는 비극적 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40 년 전, 17 세가 적을 때 그는 형제와 속이고있었습니다. 마지막 하나는 그에게 큰 비극..

rodlsghltod.com

 

 

2. 두더지는 작다
나는 솔직히이 도시 신화가 어디서 유래했는지 생각하지 않는다. 그러나 두더지는 고양이만큼 크지 않다. 여기 당신의 증거입니다. 두더지는 1 개월 된 새끼 고양이보다 약간 크다. 3. 불꽃 놀이 안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나는 항상 불꽃 놀이가 총 가루 또는 무언가로 막 박혀 있다고 생각했지만, 여기 있습니다! 패턴에서 볼 때,이 작은 돼지는 언젠가는 별이 될 것입니다.

 

 





 

 

 

4. 우주 왕복선 아틀란티스
이것은 우주 왕복선 아틀란티스 의 발사 중에 국제 우주 정거장이 본 것입니다. 틸트 쉬프트는이 사진을 훨씬 서사시 적으로 만듭니다.

 

 

 

 

 

 

[밝은세상으로] -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기후 변화는 날조가 아니며 매우 현실적인 것입니다. 여름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겨울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필연적으로 뒤따를 다가올 재앙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의아..

rodlsghltod.com

 

 

 

5. Tom and Jerry의 "Mom"
그녀는 그 저주받은 설치류 Jerry를 잡을 수 없다는 이유로 항상 Tom에게 화를 냈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녀의 다리와 발을 보곤 했었지만이 에피소드에서는 ... 그녀가 있습니다!

 

 

 

 

 

6. South Park의 Kenny
Mmh-mm-mmmhmmh-mmhmmhm-mhmmmh ~ * bleh * man, 너의 두건과 얘기하기가 정말 어렵다. 나는 너를 지금 이해하고있다, Kenny. 오 그래, 사우스 파크의 케니 야. 알다시피, 매번 다른 에피소드에서 죽어가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좋은 시간. 7. 캥거루 주머니 안에 따뜻하고 육질이 좋으며 어떤 시점에서 아기를 낳을 수 있습니까? 물론 캥거루 주머니입니다!

 

 

 





 

 

8. Windows wallpaper IRL
이것은 Windows 배경 화면의 유명한 위치가 오늘처럼 보입니다.

 

 

 

[분류 전체보기] -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우리 모두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 모두는 파산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것은 여행이 비싸고 당신이 나의 기사를 읽는 부자가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몇 가지 문제를 야기합니다. 당신이..

rodlsghltod.com

 

 

 

 

 

 

9. Microsoft Excel 테이블은 다음과 같이 끝납니다.
아마도 이것은 그들이 신경을 쓰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하지만 Excel 무지개의 끝입니다! 10. Neil Armstrong의 달 발자국 전설적인 사진에서 암스트롱의 발자취가 정말로 그의 것이 아니 었는지를 짐작하십시오. 그들은 Buzz Aldrin이 달의 표면에 남겨 두었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승무원들은 왜 다른 부츠를 가지고 있었습니까? 저를 때려 눕히십시오, 그러나 거기 당신은 간다. 그리고보세요, 당신은 지금 조금 더 현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