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 사람은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입니다.

반응형

어려운 행운의 남자 레 보우를 만나십시오. 우리는 모두 실수지만, 그 중 일부는 비극적 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40 년 전, 17 세가 적을 때 그는 형제와 속이고있었습니다. 마지막 하나는 그에게 큰 비극으로 끝난 경주에 도전했습니다. Baugh는 일련의 전력선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전기 충격은 강력했다 - 의사는 그에게 자신의 21 살 기회를주지 않았다 번째 생일을. 게다가 양손이 절단되었고 외과의 사는 다리가 회복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걸어 다닐 수 없게되었습니다. "나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내가 간 모든 것은 사라졌다."

 

 

 

 

 

관광객의 마음에 두려움을 치는 유리 다리의 13 사진

당신이 몰랐던 영화 리메이크 10 곡 제작 중 누가 큰 화면에서 재연 한 음모, 인물 및 아이디어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글쎄, 사실은 재부팅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각 부금을 별개의 것으로 취급하..

rodlsghltod.com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

 

 

 

그러나 삶에 대한 강한 의지로 Les는 곧 첫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이제 그는 손을 대지 않고 사는 법을 배워야했습니다. 규칙적인 조작은 고문이되었습니다. 그는 일상적인 일과를 통해 항상 도움을 필요로했으며 하루 종일 함께 있어야했습니다. 그리고 40 년이 지난 지금 그는 정상적인 삶을 다시 시작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를 얻었습니다. Johns Hopkins University의 Applied Physics Laboratory 덕분에 그는 자신의 생각으로 만 제어되는 두 개의 로봇 팔을 받았다.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

 

 

 

 

 

 

중대한 영화 세부 사항을 바꾼 8 명의 배우의 요구

기괴한 라이더 요구가있는 것은 현재 세계에서 힙 스터 예술가와 "독특한 눈송이"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전설적인 지위에 이미 도달 한 배우는 더 많은 스크린 시간을 요구하고, 라인을 변경하고, 영화 제목을 변..

rodlsghltod.com

 

 

 

 

그의 요구와 요구 사항을 모두 고려하여 시위가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에는 Baugh가 로봇 팔다리를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가 어려웠지만, 이제는 로봇을 매우 빠르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정확도는 인상적입니다. 탁구 공을 잡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

 

 

 

 

 

당신이 몰랐던 키아누 리브스에 대한 놀랄만한 사실

Keanu Reeves는 Neo를 The Matrix에서 연기 한 이래로 할리우드 액션 영화 위에 출연했습니다. 그는 근본적으로 해킹 수퍼맨에서 근년에 좀 더 근거가 깊은 존 위크로 옮겨 갔지만 그는 항상 액션으로 가득 찬 제..

rodlsghltod.com

 

 

 

 

Les가 인상적인 결과를 보였지만 충격을주기 위해 Les는 심각한 수술을 받아야만했습니다. 존스 홉킨스 병원 (Johns Hopkins Hospital)의 외과 의사 인 알버트 치 (Albert Chi) 박사 는 수술이 완벽한 혁신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한 번 팔과 손을 통제 한 신경  재 할당 하기 위해 호출됩니다 . 그들은 최근에 양적 무기에 연결되어 건설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보장합니다.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

 

 

 

Les Baugh는 새로운 팔다리를 시도하기 위해 수술 후 총 ​​회복까지 기다려야했습니다. 과학자 팀은 패턴 인식 알고리즘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근육이 얼마나 정확하게 작동하는지 파악했습니다.나중에 그들은 모든 움직임을 되풀이하기 위해 로봇 팔을 프로그래밍했습니다.

그러나 거대한 공사 에서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하려면 추가 지원이 필요했습니다. 과학자가 추가 된 이유입니다 커스텀 소켓 했다 부착 할 어깨와 몸통을. Baugh조차도 자신의 외모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어떻게 든 다른 현실에서 자신을 발견했지만 더 나아갈 준비가되어 있고 팀이 요구 한대로했었다.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

 

 

 

 

그리고 실제로 시작하기 전에 너무 많은 테스트가 있었다 tryi 행동에 새로운 무기를 겨는. 실험 시작 10 일 만에 Les Baugh가 인상적인 결과를 보였습니다. 그는 컵, 공, 심지어 선반을 움직일 수있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그의 움직임의 속도는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세계 최초의 사이보그

이 순간 그의 팔은 인간의 해부학 적 구조와 매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Les는 여전히 그가 가지고있는 동안 자신의 실제 손으로 수행 한 모든 동작을 반복 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곧 자신의 삶을 위대하게 할 수있는 완벽하게 기능하는 팔다리로 가난한 사람을 집으로 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