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신이 몰랐던 영화 리메이크 10 곡 제작 중

반응형

누가 큰 화면에서 재연 한 음모, 인물 및 아이디어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글쎄, 사실은 재부팅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나는 각 부금을 별개의 것으로 취급하고 재시동이 발표 될 때마다 어린 시절을 망칠 헐리우드를 비난하지 않기 때문이다. 유일한 예외는 가장 최근의 Fat4stic 재부팅입니다. 지옥, 나는 심지어 모든 여성 Ghostbusters를즐겼다 ! 확실히 프랜차이즈의 하이라이트는 아니었지만 모두가 승자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극도로 재미있는 코스프레

만화 나 TV 쇼에서 도플 갱어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갑자기 기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 한 적이 있습니까? 그래, 나도 아니지만 분명히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이다. Khal Drogo가 사서로서 일하고 있..

rodlsghltod.com

 

 

 

 

그렇게해서 어쨌든 영화 재부팅에 대한 뉴스는 대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으십시오", "내 어린 시절을 멈추지 마라", 그리고 다른 말도 안되는 것과 같은 많은 맹목적 표현으로 처리됩니다. 모든 재부팅이 똑같이 생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것은 상당히 끔찍한 것이며, 다른 것은 Dark Knight 3 부작과 같이이 세상에서 빠져 나옵니다. 그럼 할리우드의 주방 문 뒤에서 "R & R"부서에서 요리하는 것을 보자 (R & R은 "재부팅 및 리메이크"를 의미 함).

 

네가 몰랐던 10 편의 영화 리메이크가있다.

 

 

1. 레이디와 트램프
좋아하는 개 영화가 실사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요청 했어? 적어도 극장판이 아닐 것입니다. 소문이 있습니다, 미키는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이것을 저장하고 있습니다.

 

 

 

영화 리메이크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오늘날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9 개의 다리를 건너려고합니다. 9. 인도, 메가 라야 주 생활의 다리 교량 인도 북동부 전역에서 발견되는이 독특한 교량은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그들은 뿌리가 반대쪽에..

rodlsghltod.com

 

 

 

 

2. 어린이 놀이
공포 remakes는 굉장합니다! 우리가 하나를 볼 때마다, 새로운 감독이 영화를 더 무서운 것으로 만들거나 (또는 ​​적어도 생각하는대로) 이전 감독보다 현명하게하려고 시도하는 것과 같습니다. Child 's Play의 경우 6 살 때 영화를 보았지만 인형이 없었기 때문에 그다지 소름 끼치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지금, 토이 스토리는 다른 한편으로, 나를 놀라게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공포 영화를 즐기는 경우, 이것은 귀하의 시청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영화 리메이크

 

 

 

 

 

태양이 인간 문명을 컨트롤 할 수있는 10 가지 방법

태양은 꽤 큰 문제입니다. 우리 모두 하늘에서 그 거대한 불의 공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그것의 강렬한 열 에너지는 생활 동안 아주 근본적이다 어떤 사람들 실제로 신으로 그것을 숭배하는! 괴물. 그러나 나는..

rodlsghltod.com

 

 

 

 

3. 혼자 집
아니 - 아니 - 아니, 이번에는 케빈이 도둑들을 다시 고문하는 것을 보지 않을 것이다. 영화 프로듀서 인 Deadpool에 따르면 실제 제목은 Stoned Alone 일 것입니다. 그래서 혼자 남겨진 스토너가 있으며, 그가 무엇을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물론, 그는 돌로 쳐진다. 뭉크들, 집 침입자들, 편집증과 그것을 결합하면 코미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화 리메이크

 

 

 

4. The Fly
"인생은, 어, 방법을 찾는다." Cronenberg의 고전 공포처럼 보입니다. Fly는 오늘의 빛을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이번에는 CGI로 다시 보게 될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감독 / 공동 작가 인 JD Dillard와 작가 인 Alex Theurer의 이름 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잊을 수없는 탈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티켓을 사겠습니다. Goldblum이 그것에 표를 던지기 만하면됩니다.

 

 

 

영화 리메이크

 

 

 

5. Rambo : First Blood
존 람보를 기억해? 그가 죽은 사람, 총을 쏜 사람, 총을 쏜 사람들 모두? 음, 그럼 준비해라. 볼리우드가 총을 맞고있어! 람보 (Rambo)와 춤을보고 나서 인생은 결코 같지 않을 것입니다.

 

 

 

영화 리메이크

 

 

 

6. 스타쉽 트루퍼 (Starship Troopers)
인간이 싸우는 우주선 버그에 관한 원본 영화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나는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했다. 첫 번째 영화를 감독 한 폴 버호벤 (Paul Verhoeven)은 여러 번 이야기했는데, 그 이야기가 바탕이 된 책을 싫어했다. 새로운 시나리오 작성 듀오 인 Mark Swift와 Damian Shannon (금요일 13 일, Freddy vs. Jason, Baywatch)의 큐! 소문이있다, 그들은 그들의 버전에서 상당히 다른 일을 할 것이다.

 

 

 

 

영화 리메이크

 

 

 

7. 공포의 작은 상점
The Flash, Supergirl 및 다른 많은 CW 쇼의 제작자 인 Greg Berlanti는 천사의 목소리로 우주 공간에서 거대한 육식 식물을 출연하는 Little Shop of Horrors를 재부팅합니다. , 시모어, 결국 비료가 될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엇을 사랑하지거야?

 

 

 

 

 

 


스티븐 킹 (Stephen King)은 지금 정말 섹시합니다. 할리우드는 IT, Firestarter 및 지금 Pet Sematary와 같은 고전적인 공포를 재부팅 할뿐만 아니라 모든 책을 자신의 책에 적용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단 1 년 만에 결과를 곧 볼 것입니다!

 

 

 

 

 

 

 

 

9. 하이랜더
당신은 "하나만있을 수 있습니다"라는 자신의 모토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멸의 검 만 말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5 개의 하이랜더 영화와 2 개의 TV 프로그램을 좋아했습니다! 나쁜 소식은 우리가 하드 리부팅을하거나 Chad Stahelski가 하이랜더 신화 전체에 "새로운 시도"를 넣은 것 같습니다.

 

 

 

 

 

 

 

 

 

10. Gremlins
Gremlins는 틀림없이 최고의 크리스마스 프랜차이즈 중 하나이며, 단독 주택 직후입니다. 조 단테 (Joe Dante)는이 공포 코미디로 놀라운 일을 해 냈습니다.하지만 스필버그와 콜럼버스가 프랜차이즈를 되찾고있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 푸른 빛으로 보내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