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반응형

오늘날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9 개의 다리를 건너려고합니다.

 

 

9.
인도, 메가 라야 주 생활의 다리 교량 인도 북동부 전역에서 발견되는이 독특한 교량은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그들은 뿌리가 반대쪽에 도달 할 때까지 좁은 수역을 가로 질러 의도적으로 배치 된 나무 줄기를 통해 인도되는 고무 나무의 뿌리에서 손으로 만들어집니다. 완료까지 10 년 반이 걸리고 뿌리가 스스로를 강화하고 재생할 때 가장 내구성있는 것들은 수세기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밝은세상으로] - 두바이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액자

 

두바이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액자

지난 30 년 동안이 도시는 실제로 창조적이고 대담한 건축 솔루션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제 그것이 내가 영 (0)에서 영웅으로가는 것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2020 년에 세계 최초의 회전식 초고층 건물이 두바이..

rodlsghltod.com

 

 

 

8. Oresund 교량, 스웨덴 및 덴마크
하프 터널, 하프 브릿지,이 공용 스웨덴어 / 덴마크어 구조는 Oresund를 가로 지르는 기차와 자동차를 모두 직선으로 제공합니다. 2000 년 7 월에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양국의 경이로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스웨덴 측에서 교량은 약 5 마일 (8km) 길이의 물 위로 뻗어 있습니다. 인공 섬인 Peberholm에 도달하면 덴마크는 2km 반경 (5km)의 지하 터널을 통해 도달 할 수 있습니다. 7. The Murinsel, 그라츠, 오스트리아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밝은세상으로] -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수영장

수영장은 일반적으로 모두 좋은 휴가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당신을 식히고, 운동을 제공하며 1 월에 2 일 동안 일해 온 풀 사이드 시체를 과시 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새해 결심을 지키지 않..

rodlsghltod.com

 




무어 리버에 떠있는이 껍질 모양의 플랫폼 (다리? 섬? 보트?)은 2003 년 유럽 문화 수도의 영예를 얻은 것을 기념하기 위해 의뢰되었습니다. 강의 양쪽에있는 풋 브리지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urinsel에는 이벤트 개최를위한 원형 경기장, 완벽한 커피를 마시 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카페, 어린이를위한 놀이터가 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밝은세상으로] - 인도에서 상위 5 위자가 제작 백만장자

 

인도에서 상위 5 위자가 제작 백만장자

모두가 부자가되기를 원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매우 야심적이지만 때로는 자신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실제로 무엇이 필요한지 깨닫지 못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신생 기업을위한 천재적인 아이디어를 갖는..

rodlsghltod.com

 

 

 

6. Jiaozhou Bay Bridge, Shandong Provice, China
약 26 마일 (41.6km)의 Jiaozhou Bay Bridge는 기네스 세계 기록에 의해 총 길이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세계 최초의 교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T 자 모양을 형성하여 서쪽의 황 다오, 동쪽의 청도 및 북쪽의 홍다 오 교통을 가능하게합니다. 그것은 인간 공학이 달성 할 수있는 것에 대한 제한이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 Huangdao와 청도 사이의 여행 시간 약 30 분을 면도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5. Royal Gorge Bridge, Cañon City, Colorado
1929 년 개장 한 Royal Gorge Bridge & Park 유원지에 위치한 Royal Gorge Bridge는 70 년 이상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다리라는 제목을 갖고 있습니다. 다리 길이는 1,260 피트 (384 m), 높이는 150 피트 (46 m)입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가장 높은 현수교로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로얄 협곡 (Royal Gorge)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하는 스카이코 인력, 케이블카 및 공중 전차를 포함합니다. 작은 승용차도 놀이 공원의 비 개방 시간에만 교차 할 수 있습니다. 4. Nanpu Bridge, 상하이, 중국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상해에서 가장 중요한 강으로 여겨지는 황포강 위에 위치한 Nanpu Bridge는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 교량 중 하나입니다. 그것의 창조는 멀리 발달 한 Pudong 지역과 높게 개발 한 Puxi 지역을 연결하는 것이 가능하게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을 강조하는 것은 건축 학적 아름다움입니다. 밤에는 나선형 접근법이 빛을 발하여 용의 모습을 갖게됩니다. 이 기능으로 인해 상하이 방문객에게 인기있는 관광 명소가되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3. 일본
의에 시마 오하시 대교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경마 대교 인이 구조는 나카미 호수 위에 일본의 여러 행정 지역을 연결합니다. 소위 "롤러 코스터 다리"는 그기만적인 외관 덕분에 명성을 얻었습니다. 기울기의 기울기가 6.1 %에 불과하지만 특정 각도에서 가까워 보이면 자동차가 엄청나게 가파른 경사를 보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2. Loopgraafbrug, Halsteren, Netherlands
네덜란드에서 Trench Bridge로 번역 된 Loopgraafbrug은 해자에 둘러싸인 Fort Pinssen의 보행자 전용 통로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해자 위에 그것을 짓기보다는, 부분적으로 잠긴 다리를 만드는 결정이 내려졌다. 다리는 해자를 반으로 나누는 것처럼 보입니다. 따라서 모세 다리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그것은 키가 큰 보행자의 가끔씩 튀는 머리를 제외하고 사람들이 사실상 탐지되지 않을 정도로 낮게 지어졌습니다. 1. 럭키 매듭 다리, 창사, 중국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1. 이 중서부 도시의 700 만 보행자 다리는 심미학과 문화적 상징주의가 결합 된 방식으로 목록의 맨 위에 올랐습니다. 2016 년 말에 개설 된이 다리는 용의 하버 강 (Dragon King Harbor River) 위에 지어졌으며 다양한 공원, 도로 및 강둑과 연결됩니다. 그 디자인에 대한 영감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으로 믿어지는 고대 중국의 민속 예술이었다. LED 램프가 설치되어 화려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다리는 도시, 강 및 인근 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9 가지 브리지 디자인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쿠버 다이버

 

유튜브 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쿠버 다이버

Jake Koehler, 27 세, 캘리포니아 Huntington Beach에서 자랐다. 서핑은 어린 시절부터 취미였습니다. 그는 파도를 잘 알고 바다를 두 번째 집으로 불렀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언제나..

rodlsghltod.com

[밝은세상으로] -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기후 변화는 날조가 아니며 매우 현실적인 것입니다. 여름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겨울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필연적으로 뒤따를 다가올 재앙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의아..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우리 모두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 모두는 파산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것은 여행이 비싸고 당신이 나의 기사를 읽는 부자가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몇 가지 문제를 야기합니다. 당신이..

rodlsghlto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