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양이 인간 문명을 컨트롤 할 수있는 10 가지 방법

반응형

태양은 꽤 큰 문제입니다. 우리 모두 하늘에서 그 거대한 불의 공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그것의 강렬한 열 에너지는 생활 동안 아주 근본적이다 어떤 사람들 실제로 신으로 그것을 숭배하는! 괴물. 그러나 나는 그들에게 요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영원한 춥고 어둠에 살면 열대 섬의 해변에 누워있는 것이 같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모든 것이 문자 그대로 햇빛이 아닙니다. 그녀가 (예, 그녀!) 해를 끼칠 수있는 태양과 파괴를 두려워하는 많은 과학자가 있습니다. 태양이 기본적으로 우리를 망칠 수있는 10 가지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행성 간 여행을 거의 불가능한
사람들로 만드는 것은 언젠가 우리가 인간 문명을 계속 지키고 싶다면 식민지가 될 다른 행성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태양은 방사선을 통해 가능한 한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지구의 자기권은 우리를 태양의 가장 치명적인 방사선으로부터 보호 해 주지만 우리가 지구를 떠날 때 우리 자신의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인간은 오랜 시간 동안 우주에서 여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우리가 자기권으로 만든 우주복을 만드는 기술을 개발하지 않는다면, 나는 추측한다.

 

 

2. 우리의 물 공급 증발
이 기사는 태양을 나쁜 사람으로 칠하려고 의도 된 것이지만, 진실은 그것이 현재 주 계열성, 그것이 안정하고 심지어 친절 할 때의 삶의 기간으로 분류된다는 사실이다. 그러나 10 억년 (정확히 말하면 1,000,002,018 년)에 지구가 매우 뜨거워 져서 바다가 증발하기 시작할 정도로 10 % 증가 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 대부분은 그때까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그것들에 대해 나쁠 것입니다.

 

3. 코로나 질량 방출 (Coronal Mass Ejections)
이것은 의학적 상태와 비슷하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플라스마 구름이 시간당 수백만 마일의 속도로 어떤 방향으로 던지는 태양 폭발입니다. 지구를 파괴 할 가능성은 없지만 (예!) 우리의 방식으로 향한 모든 분출은 우리의 전기 시스템을 엄청나게 파괴하고 우리를 암흑 시대로 몰아 넣을 잠재력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를위한 심각한 조정 일 것입니다. 아미쉬를 제외하고, 나는 생각한다.

 

 

4. 우리의 물 공급을
끓음 태양이 우리의 물 공급을 어떻게 증발시킬 것인가에 관해 # 9에서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좋은 시간이었다. 실제로 상황이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물이 증발함에 따라 우리의 대기에 갇혀 온실 효과 가스가 만들어져 우리 행성이 물이 끓을 때까지 가열 될 것입니다. 결국 모든 물의 시체가 사라져서 우유와 사과 주스와 같은 액체 대체물을 사용하여 샤워를하도록 강요합니다. 아니면 순수한 액체 비누.

 

 

5. 물 빠져 나가는
것을 돕는 분위기 우리의 분위기를 기억하십시오. 좋아요, 요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주위에 향수에 대한이야. 모든 물이 바다에서 끓여 지지만 대기 중에는 여전히 떠 다니게됩니다. 태양이 분노한 붉은 거인으로 바뀔 때까지, 태양 에너지의 끊임없는 폭격은 물 분자를 수소와 산소 성분으로 분해 할 것입니다. 그때 각 요소는 우리의 분위기를 떠나보다 나은 곳으로 이동하게됩니다. 그 단계에서 "지구 이외의 어떤 장소"가 "더 나은"것으로 자격을 부여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6. 자외선 (UV radiation)
인간의 활동으로 인해 오존층이 고갈되면서 우리 태양계는 자외선 (ultraviolent?!?!) 광선으로 우리 행성을 공격함으로써 복수를 얻고 있습니다. 예, 우리는 모두 갈색의 파삭 파삭 한 여름철 황갈색을 즐기지 만, 비용은 어느 정도입니까? 왕립 의학회 저널에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피부암은 지난 30 년 동안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7. 지자기 폭풍
1859 년 (공룡 시대라고도 함) 태양은 모든 콧대가 많았고 거대한 태양 폭풍의 형태로 우리의 행렬에 비를 내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과는 너무 밝아 하와이에서 북극광을 볼 수있었습니다! 당시 현대 기술 (특히 전기)이 있었 더라면 우리는 망가 졌을 것입니다. 더 이상 인터넷을 탐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나는 칼다 시안은 없습니다. 우리는 분명하다. 사실, 과학자들은 언젠가는 다시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고 경고합니다. 걱정하지 마라, 나는 계획을 가지고있다. 우리는 햄스터가 작은 디딜 방아에서 달리는 것을 허용함으로써 전력을 생산할 것입니다.

 

 

8. 관상 구멍 (Coronal Holes)
요컨대, 코로나 구멍은 태양풍이 빠져 나가는 것을 허용하는 태양의 열린 단극 자계이며, 다른 것들 중에서도 오로라 보리 얼리 스 (Aurora Borealis)라고 불리는 북극 위의 등을 만듭니다. 그 끔찍한, 아니, 좋은, 아름다운 불빛 !!! 모든 진지에서 코로나 구멍은 지구를 살해하지는 않지만 우주에서 우주 비행사에게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9. 태양 플레어
가끔은 태양이 나쁜 날을 보내고있을 때, 그녀는 격렬한 방사선 방출로 그녀의 분노를 표현합니다. 사실,이 자성 에너지의 방출은 태양계 전체에서 가장 큰 폭발 사건의 일부를 만듭니다. 당황 할 시간이지, 그렇지? 권리!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태양 플레어가 지구를 결코 파괴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어쨌든 모든 사람들이 놀랄 것입니다. 플레어가 우리 행성의 궤도에있는 모든 GPS 위성을 잠재적으로 튀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종이지도를 판매하는 회사가 응원해야합니다.

 

10. 지구를 먹기
언젠가는 태양이 지배권을 잃고 지구 (그리고 전체 태양계 !!!)를 소비하게 될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이것이 언제 일어날 지에 대해서는 동의하지 않는다. 아마도 "When Will the Sun Die"패널에서 많은 소리와 클립 보드 던지기로 이어질 것이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당신이 태양이 처음 9 개의 행동으로 우리를 조종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우리의 불타는 파괴는 분명히 심각한 사업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위로로, 태양은 결국 죽을 것이다. 자신의 탐욕과 권력에 대한 탐욕스러운 갈망의 희생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