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인도에서 상위 5 위자가 제작 백만장자

반응형

모두가 부자가되기를 원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은 매우 야심적이지만 때로는 자신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실제로 무엇이 필요한지 깨닫지 못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신생 기업을위한 천재적인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 좋지만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는 훨씬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디어를 더 큰 것으로 발전시키지 못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길을 포기합니다. 그들이 모두 잊어 버린 것은 성공한 모든 사람들이 황금 티켓을받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번영하도록 도운 기회 나 기회가 아니 었습니다. 백만장자가되기 위해서는 꿈을 꿀 수 있어야합니다. 성공하려면 사로 잡혀야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젊은 인도 백만장자 사업가 중 일부에 대한 이야기는 포기하지 말고 별을 향해 나아갈 수있게 해줍니다.

 

[분류 전체보기] - Google 어스에서 찾을 수있는 신비한 이벤트 8 가지

 

Google 어스에서 찾을 수있는 신비한 이벤트 8 가지

우리 모두는 Google 구글 어스라는 신비한 발명품에 대해 들어 봤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어떤 방식 으로든 불법이 아닌 사람들을 첩보하기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모양이나 형태. 네가 옆집에있는 이웃을 스토킹..

rodlsghltod.com

[분류 전체보기] -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여행하는 동안 돈을 버는 직업

우리 모두는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우리 모두는 파산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이것은 여행이 비싸고 당신이 나의 기사를 읽는 부자가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몇 가지 문제를 야기합니다. 당신이..

rodlsghltod.com

[밝은세상으로] -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기후 변화는 날조가 아니며 매우 현실적인 것입니다. 여름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겨울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필연적으로 뒤따를 다가올 재앙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의아..

rodlsghltod.com

 

Ritesh Agarwal, OYO의 설립자 겸 CEO 
OYO Rooms이 무엇인지 아직 모르는 경우 예산 편성의 단기 관리 임대용 에어 비앤비 (Airbnb)와 같은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Ritesh는 그가 21 세 였을 때 OYO Rooms을 설립했고 이후 그는 2 천 5 백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재물에 이르기까지 그의 넝마는 인도에서 수천 명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23 세의 대학 중퇴자 인 그는 큰 생각을하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기억할만한 마지막을 염두에두고 시작합니다. 이제 그의 회사는 소프트 뱅크 (Softbank), 그린 옥스 (Greenoaks) 수도, 라이트 스피드 (Lightspeed)와 같은 대기업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인도 백만장자
 

The Bombay Canteen 
Yash 의 설립자 인 Yash Bhanage 는 그랜드 하얏트의 Celini에서 16 시간 교대 근무를하는 웨이터로서 여행을 시작했으며, 인도 음식을 다시 상상하는 The Bombay Canteen 레스토랑의 24x7 역할을 맡았습니다. The Bombay Canteen 개학 첫 날부터이 Hospitality 경영 대학원생은 자신의 실무 경영뿐만 아니라 음식을 통해 이야기를 전하는 능력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바쁜 토요일 밤에 더러운 테이블을 청소하거나 술집 뒤에서 칵테일을 섞으십시오. 그는 단순한 CEO 이상이며, 봄베이 캔틴의 마음과 영혼입니다. 그리고 그는 심지어 Forbes 목록을 "30 대 30"으로 만들었습니다. 인도 백만장자

 

Gagan Biyani, Sprig 
 CEO 인도에는 Sprig 앱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한 사람인 경우, Sprig은 30 분 이내에 건강한 균형 식사를 제공하는 음식 배달 앱입니다. 이 인도계 미국인 스스로 만든 백만장 자의 업적 목록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Gagan Biyani는 Accenture 및 Microsoft와 같은 세계 최대의 회사와 협력했습니다. 그는 또한 온라인 학습 시장 인 Udemy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얼마나 멋있냐, 그렇지? 인도 백만장자

Azhar Iqbal, Inshorts 
Azhar Iqbal (중간에 있음) 의 공동 창립자는 두 명의 친구들과 함께 우리가 뉴스를 짧고 선명하게 만드는 방식을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Azhar는 그의 젊은 마음에서 뉴스 앱을 만드는 아이디어가 클릭되었을 때 겨우 23 세였습니다. 이것은 Inshorts 앱이 생성 된 방법입니다. Inshorts는 지금까지 약 2 천 4 백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현재는 가장 높은 등급의 뉴스 앱으로 간주됩니다.

 

인도 백만장자

 

 

Housing.com 
Rahul Yadav 의 전 공동 창립자이자 CEO 인 Rahul Yadav는 투자자와 미디어의 제품 기술과 성급한 행동에있어 인도 신생 기업의 나쁜 소년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Housing.com의 이사회에서 CEO로 해고 된 Rahul은 다양한 회사와 조직에 자동 프로세스를 제공하는 Intelligent Interfaces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프로젝트는 Flipkart, Paytm, YouWeCan 및 Micromax와 같은 대기업에 의해 뒷받침됩니다.이 사람은 아이디어를 어떻게 큰 것으로 전환시키는 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