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oogle 어스에서 찾을 수있는 신비한 이벤트 8 가지

반응형

우리 모두는 Google 구글 어스라는 신비한 발명품에 대해 들어 봤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어떤 방식 으로든 불법이 아닌 사람들을 첩보하기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모양이나 형태. 네가 옆집에있는 이웃을 스토킹해야한다는 것은 아니다. 나는 네가 완전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있다.

 

Google 어스의 발명으로 인해, 위성에서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열광적 인 인터넷 거주자가 실제로 발견 한 엄청난 양의 자유 시간을 실제로 발견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 집에서 반경 5 마일 정도 떨어진 곳에 꽤 많은 국가의 이름과 몇 개의 거리 이름을 알고 있지만, 사하라 사막의 집보다 크기가 큰 집을 찾기에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Google 어스에서 발견 된 몇 가지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단지 당신 자신을 찾아야하는 노력을 덜어줍니다.

 

 

Tucson, Arizona의 Boneyard
군용기가 Google 구글 어스 의 위성에 의해 사망하거나 사진을 찍는 곳입니다.

 

 

뉴질랜드의 바다 괴물
그것은 세계의 거미 본부 인 오스트레일리아에 가까운 어떤 나라도 지역 동물 군에 어떤 종류의 괴물을 가지고있을뿐입니다. Google 구글 어스는 뉴질랜드의 수역에서 뱀처럼 생긴 생물을 발견했습니다. 고래는 너무 빠르며 상어에게는 너무 큽니다. 나는 이것이 Aquaman 일 것임에 틀림 없다. 내 말은, Aquaman의 정말 큰 버전. 그것이 유일한 합리적인 설명입니다. 콜로라도에있는 유성 분화구 글쎄, 그것은 유성이 지구와 충돌 한 곳입니다. 당신이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말하기를 원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구글 어스

 





 

이라크의 피의 호수
이것은 2007 년에 기록 된 것입니다. 그 시간에 당신의 나라에서 혈흔이 많은 호수가 나타나면 투기가 공평하게 나옵니다.

 

 

페루의 나스카 (Nazca) 라인
이 만들어진 시간을 고려해 볼 때, 왜 그것들은 왜일까요? 당시 비행기는 없었습니다. 나는 외계인들이 그들이 올바른 장소에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어떤 종류의 표시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성간 여행을 마스터했지만 GPS는 마스터하지 못했습니다. 미국의 그랜드 프리즘 봄 (Grand Prismatic Spring in the USA) 이 색깔은 무지개와 똑같이 보입니다. 나는 그것을 "달 봄의 분홍색 플로이드 다크 사이드"라고 부르는 것이 너무 많았습니다.





 

 

수단의 육지로 덮인 입술 입술
의 쌍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개의 암벽으로 이루어진 언덕입니다. 이탈리아의 이상한 구름 형성 하자. 이곳은 Nazca Lines를 찾고있는 외계인 우주선이었다. 그 성간 GPS'es는 쓸모가 없다. 구글 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