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당신이 백만장자가되기를 원한다면, 이것은 그것을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돈 때문에 세상이 돌아 가게됩니다. 그렇죠? 슬픈 부분은 우리 중 대부분이 평평하게 부러 졌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정말로 좋아하는 일을 감당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벌기를 싫어하는 일에 우리 모두가 얽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가 모두 부자 였고 우리의 문제가 끝나면!

운 좋게도 부자가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면, 이것들은 그것에 대해가는 몇몇 방법 일 것입니다.

 

 

성공적인 작가되기
JK Rowling에게 그녀가 부자가되기 위해 한 일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녀는 책을 썼다.

 

 

특허 또는 상표권 부여
지적 재산권 소송은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프랜차이즈
구입 저렴한 카드를 사서 좋은 카드를 만드십시오. 맥도날드를 살 돈이 있다면이 기사가 필요 없을 것입니다.

 

 

돈이 아플 때까지 돈을 아끼십시오
부자가되고 싶다면 돈을 쓰지 마세요. 종이에 쉽게 들리는 것 같지 않니?

 

 

서브 스크립 션 서비스 만들기
매월 5 달러를 쓰라고 누군가에게 묻는 것은별로 좋아 보이지 않습니까? 그러나 20 만 명이 그것을 기꺼이 감당한다면, 매달 백만 달러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하는 일에서 최고가 되라.
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 모두가 최고가 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큰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백만장자를위한 일
돈으로 돈을 벌어 라. 돈이있는 곳으로 가면 더 많은 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계속해서 번식하고 있습니다.

 

Flip Houses
이것은 돈을 벌기위한 시도 된 진정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50 년 전에 일했고, 이제는 작동합니다. 아마도 50 년 후에도 작동 할 것입니다. 오래된 집을 사서 더 좋게 만들고 깔끔한 이익을 위해 팔아라.

 

 

인터넷 유명인이되었습니다.
YS, 소셜 미디어는 부유하고 유명해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너의 틈새 시장을 찾아라!

 

바이러스 성으로 가라
. 화요일에 바이러스 성으로가는 것은 사람들이 요즘 수요일에 사람들에 대해 잊어 버리는 경우가 많으므로 말하기가 쉽지 않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