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밝은세상으로

극지방이 녹으면 일어날 일들

반응형

 기후 변화는 날조가 아니며 매우 현실적인 것입니다. 여름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겨울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이 시점에서 필연적으로 뒤따를 다가올 재앙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의아하게 생각합니다. 속도를 늦출 수는 있지만, 멈추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준비가 잘되어 있기 때문에 일단 극지방이 녹 으면 일어날 일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해수면 상승
조금 분명한 것 같지 않습니까? 녹은 얼음이 어딘가로 가야합니까? 바다 밖에 갈 곳이 어디 있습니까?

 

 

극한의 날씨가 계속됩니다.
현재 서유럽에 살고 있는데, 가뭄이 우주에서 볼 수있는 곳이라면, 더 많은 것을 준비하십시오! 더운 여름, 추운 겨울, 더 무거운 폭풍. 모두 다 왔어!

 

사람들은 재배치해야
합니다 명백한 사람들, 즉 북극의 사람들과 떨어져있는 해안 지역 주민들은 아마도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재배치해야 할 것입니다. 마이애미와 상하이가 완전히지도에서 지워질 수있는 극단적 인 상황 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존 강이 날아갈 것입니다.
글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녹은 물이 모두이 강을 범람시켜 브라질 영토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있는 바다로 변하게합니다.

 

북극곰은 죽을 것이다 북극곰
이 얼음 덩어리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녹아 버리면 거의 굶어 죽을 것이다. 북쪽에서 살고있는 물개와 해마는 마찬가지입니다.

 

 

사막은 더 커질 것입니다.
단지 얼음이 녹을뿐만 아니라 가뭄 때문에 죽어가는 농작물이기도합니다. 고온은 대개 식물의 생산성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해양 생태계는 예측할
 없을 것 입니다. 엄청나게 증가한다는 의미에서 예측할 수 없습니다. 플랑크톤은 해조류 대신 자리를 잡을 것이기 때문에 물고기는 더 많은 음식을 먹을 것입니다. 물고기와 바다 포유류가 70 %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