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쿠버 다이버

반응형

Jake Koehler, 27 세, 캘리포니아 Huntington Beach에서 자랐다. 서핑은 어린 시절부터 취미였습니다. 그는 파도를 잘 알고 바다를 두 번째 집으로 불렀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언제나 유명해질 것이라는 것을 항상 알고있었습니다. 이것이 2011 년 Jake가 유튜브 채널을 시작한 이유입니다.

8 년 전이 남자를 스타로 만든 게 뭐야? 쾰러 (Koehler)는 게임 비디오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불행히도 수천 개의 유사한 채널에서 채널이 손실되었습니다. 우연히 Jake는 그 시간 즈음에 다이빙에 열중하고 그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주었습니다. 장비 비용은 운이 들었고 당시에는 십대 때 너무 비쌌습니다. 그는 새로운 사랑스런 취미 생활에 돈을 투자해야했기 때문에 Jake는 자신의 유튜브 수중 탐험 장면을 공유하기 스쿠버 다이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가장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개념을 연구했습니다. 추종자가 보물에 관해 질문하는 것이있었습니다. 그가 본적있어? 그의 연구 결과에 대한 유튜브 비디오를 보여줄 수 있을까요? Koehler는 그의 첫번째 보물 사냥을 시도하고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푸티 지에는 스쿠버 다이버 수천 명의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들었고 새로운 추종자가 많았습니다.

 

그의 운명이 결정되었습니다. 오늘 그는 잃어버린 보물을 찾기 위해 Chattahoochee 강 여러 곳을 탐험하며 현재 바닥에 휴식 중입니다. Jake는 낚시가 불가능한 강에서 가장 고립되어있는 곳으로 들어서게됩니다. 그는 스쿠버 다이버 다이빙 나이프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장애물을 극복했습니다.

이 남자는 가장 흥미로운 잃어버린 물건들이 쉬고있는 장소에 도착하기 위해 목숨을 걸어야합니다 - 제이크가 와서 그들을 기다리는 것. 지난 몇 년 동안 그는 전문 유튜브 스쿠버 다이버가되었고 Go-Pro 카메라, iPhone, Android 스마트 폰, 보석, 현금 및 신용 카드가있는 지갑, 총기류, 무인 비행기, 최초의 매킨토시 컴퓨터 등 멋진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시계, 스피너, 안경 등등!

 

Jake는 그의 발견에서 그의 생계를 꾸려 나가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유튜브 스쿠버 다이버 에 약 7 백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게시자가 게시 한 모든 부분에 대한 조회수가 수백만에 이릅니다. 그는 이런 채널에서 인상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살기에 충분하고 새로운 장비. 또한 그가 발견 한 모든 보물은 식별 할 수있을 때 소유자에게 돌아갑니다.



그러나 그의 최근 발견 중 하나는 오하이오 주 (Ohio State)로 하여금 특별한 날을 지명하게 만들었다. 최근에 그는 물에서 뽑히는 움푹 들어간 줄기를 영상과 공유했습니다. 동영상은 곧 유튜브 스쿠버 다이버에서 가장 많이 본 동영상 목록 중 4 위를 차지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의 추종자들 중 한 명은 콜럼버스시에 연락하여 Jake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지방 당국에 알렸다. 미지의 사람은 도시 행정부가 할 수있는 최소한의 일은 쾰러의 이름을 따서 명명하는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곧 Jake는 전화를 받았다. "나는 공식적인 날을 갖고 싶으면 2019 년 10 월 2 일에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단지 말문이있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하루를 가질 것 같았다. " 이제는 모두 유튜브 스쿠버 다이버 공식입니다. 그들은이 남자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하루를 보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