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 세 소년이 유튜브에서 1 년 동안 돈을 벌고 있습니다.

반응형

Ryan ToysReview 채널의 Ryan을 만나십시오. 이 아이는 약 1,800 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엄마와 아빠가이 유튜브 채널을 오래 전에 시작했거나 더 성공적으로 누군가로부터 구입했다고 생각한다면 - 틀렸어. 그들은 스스로 그것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장난감을 몇 개 사서 아들 앞에서 카메라 앞에서 풀어 줬다. 그러나 부모님은 완전히 자신의 생각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장난감 리뷰 비디오의 팬이었고 그의 엄마와 아빠가 한두개를 쏘아서 자신의 채널을 시작하라고 간청했습니다.

4 살짜리 아이가 카메라에 자발적으로 포즈를 취할 것이라고 믿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동영상은 공유되었으며 첫 번째 시청자를 확보했습니다. 그러나 수천 개의 유사한 채널 중에서 눈에 띄기 위해 자신 만의 고유 한 기능을 개발해야했습니다.

몇 장면을보고 부모님은 자신의 전략을 세웠습니다.

1. 그들은 매일 새로운 비디오를 공유해야했습니다.

2. 클립은 역동적이고 매력적이어야합니다.

3. 일부 그래픽을 추가해야합니다

 

1 개 싱글 클립 때까지 유튜브 채널은 서서히 인기를 얻고 있었다 featur 보내고 라이언 개방과 픽사의 "자동차"시리즈에서 100 개 이상의 장난감이 들어있는 상자를 검토은 바이러스 성 갔다. 약 10 억 회의 전망이 있습니다. 리틀 리안이 유명해지면서 그의 채널이 그를 위해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1,000 만 명의 구독자가 유튜브 채널 소유자에게 약 1 천만 달러를 제공합니다. 현재 그는 1 천만 명의 사람들이 자신의 리뷰를보고 있습니다. 라이언은 확실히 지구상에서 가장 부유 한 아이들 중 하나입니다. 그의 엄마와 아빠는 그 어린애 같은 물건을 모두 사서 사서 풀어주는 것이 그가 어릴 때까지 관객에게 흥미를 느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돈을 가치있는 것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곧 Ryan은 자신 만의 장난감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제 그는 자신 만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초등학생들의 부러움으로 인해 엄마와 아빠는 지갑을 열어 Ryan에서 본 다른 게임을 구매하게합니다 (마치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처럼). 그들의 방에 플라스틱 재료 톤).

 

보시다시피 Ryan의 순 가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유튜브 수입원도 증가합니다. 이제 아이는 그와 똑같은 꿈을 꾸는 아이들을 위해 자신의 패션 라인을 시작합니다. 의상은 모든 천연 소재로 만들어 지겠다고 약속합니다. 우리는 밝고 멋스러운 디자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전 세계의 모든 어린이는 한 두 가지 항목을 구매할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포브스는 라이언이 지구상에서 가장 부유 한 아이라고 선포했습니다. 또한, 그는 가장 부유 한 YouTubers 등급의 위에 있습니다. 리틀 아메리칸은 그의 모든 성인 유튜브 라이벌을 멀리 남겨두고 멈추지 않을 계획입니다. 그의 귀여운 얼굴과 사랑스러운 미소는 현재 유튜브 추세에 있으며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라이언의 시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의 가입자는 카메라 앞에 어린 시절이 어떤 심리적 외상을 가져 오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치료가 필요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그러나 Ryan 그 자신은 태양 아래 그의 장소를 발견 한 행복한 작은 사람 인 것처럼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