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도에 대한 9 가지 사실을 통해 즉시 방문 할 수있게 해줍니다.

반응형

인도를 방문하는 것을 주저하는 경우, 더러운 거리, 호스텔의 비위생적 조건 및 전반적인 빈곤에 관한 나쁜 소식을 들었으므로이를 막아야합니다! 나는 인도가 네거티브보다 더 긍정적 인 측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이 특별한 나라에 관한 호기심 많은 사실들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바꿀 것입니다.

 

 

1. 맛있는 음식
먼저 먹을 음식을 먼저 먹으면 기쁠 것입니다. 그래, 그래, 매운 맛있어. 음식 판매업 자에게 "핫 킥"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더라도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물통을 몇 개 가지고 다니십시오. 생 채식주의 자와 과일을 먹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배를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오, 그리고 접시에 대해 놀라지 마라. 사람들은 보통 플라스틱 판보다 저렴하고 친환경적이기 때문에 바나나 잎과 같은 것들을 사용합니다.

 

 

2. 교통
당신이 반드시 사용해야 할 두 번째 것은 교통입니다. 자신의 2 피트에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가는 것이 가능하지만, 아시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열차 인 5 성급 Maharajas 'Express Train을 시험해보십시오. 거리의 자동차와 관련해서는 혼란이 가득합니다. 규칙은 없으며 차례를 취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는 미친 듯이 울리는 것입니다.

 

3. 볼리우드! 
눈치 채지 못했을 경우, 인디언은 연기, 노래 및 춤에 관해서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사실, 인도는 매년 1600 편이 넘는 영화를 제작합니다. 이는 다른 어느 나라보다 많은 것입니다.

4. 독특한 동물과 식물
동물은 소뿐만 아니라 인도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코끼리와 낙타를 탈 기회가 주어지며, 정글 탐험에 나간다면 플로라는 말할 것도없고 거기에 수백 개의 독특한 동물이 보일 것입니다. 인도에서 자라는 모든 식물의 30 %는 세계 어디에서도 발견 할 수 없습니다.

 

 

5. 알코올 및 기타 음료
인도는 금지 된 음료 인 알콜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큰 위스키 추잉 국가 중 하나입니다. 약간의 술을 찾기는 어려울 지 몰라도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술은 인도에서 얻을 수있는 최고의 음료와 거리가 멀습니다. 언젠가는 masala chai를 사용해보십시오. 그러면 인생이 바뀔 것입니다!

 

6. 달빛에서 춤을 춘다
네, 인디언들은 그들의 춤을 좋아합니다! 다른 많은 문화 활동과 마찬가지로 모든 행동에는 거의 상징적 인 배경이 있습니다. 일부는 동물, 다른 감정 및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Bharatanatyam이라는 춤은 예를 들어 5,000 년이 넘었습니다.

7. 섬과 침몰 한 배들
최고의 해변이있는 8 개의 멋진 섬들과 더불어 해저에 많은 난파선이 뿌려졌습니다. 그것들은 전세계의 다이버들을위한 진짜 자석입니다. 따라서 환상적인 황갈색 선을 얻는 것 외에도 바다 깊숙히 잠수하고 숨겨진 비밀 난파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기념품으로 그 스페인 doubloons을 지키게 될 것입니다.

 

 

8. 고대 유적
인도에서는 고대 왕조 시대부터 많은 유적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ampi에서는 고대 도시의 유적과 사원이 알려져 있습니다. 각각의 사원은 알려진 모든 인류 역사의 시대와 다른 건축 양식으로 지어졌습니다. 관광객들은 항상 미친 듯이이 경계표를 휩쓸고 있습니다.

 

9. 임의의 흥미로운 사실
- 머리를 흔들면 "예"라는 의미입니다. 
- 압도적 인 열기로 인해 사람들은 오전 6시에 일을 시작합니다. 
- 부유 한 가정 일지라도 바닥에서 식사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 오른손으로 만 악수하십시오. 왼손은 "더러운"것으로 간주됩니다. 
- 모바일 서비스는 인도에서 매우 저렴하므로 $ 2 정도의 저렴한 월별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인도의 결혼식은 300 명에서 1,500 명으로 구성되며, 손님은 친구 및 가족으로 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종종 관광객들과 임의의 지역 시민들도 파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무료는 아니 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