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주목할만한 10 대 아프리카 부족 상위 10 개

반응형

아프리카 밖에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륙에 관해 생각할 때, 모든 종족을 함께 모으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실은 아프리카의 각 종족 (그리고 3,000 명 이상)이 자체 풍부한 전통, 언어 및 문화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현대 사회가 삶의 방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지 만 부족 가입은 여전히 ​​원주민에게 자부심의 큰 원천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아프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10 개 종족을 살펴 봅니다.

 

 

1. 줄루 (Zulu)
남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인종 그룹으로 약 1,100 만 명의 사람들이 줄 루족은 아마도 아프리카 전역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관광객들은 Shakaland의 문화 마을을 방문하여 줄 루어 부족의 삶을 맛볼 수 있습니다!

 

 

2. 마사이
마사이족은 케냐에서 가장 유명한 종족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대 생활 양식을 채택했지만, 뿌리를 잊지 않고 종종 전통적인 슈카 격자 무늬 시트와 페르시안 보석을 전시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Boma 오두막과 무리 가축에서 계속 살고 있습니다.

 

3. 오로 모
(Oromo) 오로 모 족은 케냐 북부의 에티오피아 남부와 소말리아 일부에 사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디오피아에서는 인구의 35 %를 차지하는 가장 큰 종족 그룹입니다.

 

 

4. 요 루바 (Yoruba)
인구 3 천 5 백만의 인구가있는 요 루바 족은 아프리카 전체에서 가장 큰 부족이다. 대부분은 나이지리아에 살고 나머지는 베냉 남부에 살고있다.

5. 칼린 진 (Kalenjin)
당신은이 부족에 익숙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장거리 달리기를 캐주얼 한 수준으로해도된다면 모든 마라톤에서 우승하는 것으로 유명한 엘리트 케냐 레이서들이 칼레 진스입니다.

 

 

6. 하우 사 (Hausa)
또 다른 커다란 종족 인 하우 사 (Hausa)를 다른 종족과 분리시키는 것은 인종적으로 다양하고 퍼져있는 것입니다. 수단, 니제르, 나이지리아, 차드, 토고, 코트 디부 아르, 수단 및 가나에서 하우 사족 부족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 눈에 띄는 자수가있는 화려한 옷차림으로 엄격한 드레스 코드를 고수합니다.

 

7. 힌바
(Himba) 북부 나미비아의 힌바 부족은 주로 반 유목민들의 목축자들로 구성되어있다. 그들은 스스로를 칠하는 점토와 버터로 만든 빨간 풀 때문에 "아프리카의 적색 인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조상을 기념하여 하루 24 시간 화상을 뿜는 거룩한 불 (오쿠 루우)로 유명합니다.

8. San Bushmen
아마도 아프리카에서 가장 어려운 종족 인 보츠와나 서부의 San Bushmen은 The Gods Must Be Crazy 라는 영화에서 특집으로 다루어지기 위해 주목할 만하다 . 그들은 어떻게 든 물이 부족한 극도로 건조하고 건조한 기후에서 살 수 있습니다.

 

 

9. 차가 (Chagga)
탄자니아의 킬리만자로 산의 경사면을 따라 살았던 샤 가 족은 기독교를 처음으로 받아 들인 아프리카 부족으로 여겨지며, 결과적으로 다른 아프리카의 식민 통치자들과 비교했을 때 교육과 보건에 더 잘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국가.

 

10. 코사인
(Xhosa) 코사인은 남아공에 살고 기술적으로 여러 부족들로 구성됩니다. 당신이 특유의 클릭 소리로 말하고있는 부족민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면, 거기에 가야합니다. 그것은 코사의 언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