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8 가지 이상한 먹는 습관

반응형

요리와 예절이 함께합니다. 우리는 식사를 할 때 준수해야 할 특정 규칙이 있음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꽤 간단합니다. 모두가 앉아서 기다리고, 모두가 끝나기 전에 테이블을 떠나지 말고, 거짓의 치아가 빠지면 ​​웃지 마세요. 그러나 세계의 일부 국가에서는 에티켓에 매우 특수하고 이상한 규칙이 있습니다.

 

전 세계의 이상한 저녁 식사 습관과 규칙을 살펴 보겠습니다. 그 밖의 것이 없다면, 당신의 경미한 식습관이 다른 곳에서는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당신을 확신시킬지도 모릅니다.

 

 

태국에서는 포크가 없습니다.
알아요, 포크는 미니어처 스피어스 였고 우리는 창으로 몸을 먹은 사냥꾼이었습니다. 그것은 그 전통을 지키기에 완벽한 의미를가집니다. 그러나 태국에서는 포크로 음식을 먹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설교하지 마!

 

 

이탈리아 사람은 치즈를 물고기에 올려 놓지 마십시오
우리는 일반적으로 강판 치즈가 이탈리아의 모든 것에 잘 어울리는다고 생각하지만, 이탈리아 사람은 매우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해산물에 치즈를 넣지 마십시오. 아니 물고기, 새우. 바다에서 나온 것은 없습니다.

 

빈 접시가 까다 롭습니다
빈 접시가 일본과 인도에서 주인님을 크게 칭찬하는 곳이면 중국에서는 엄청난 위법입니다. 당신의 호스트가 당신에게 충분한 식량을 공급하지 못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그래서 접시에 음식을 남기지 마십시오!

이탈리아 사람은 음식 후에 우유를 마시지 마십시오
이탈리아에서 저녁 식사를하고 사랑스러운 카푸치노를 먹는 것보다 낫을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글쎄, 거의 모든 것, 이탈리아 인이 즉시 당신이 관광객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소화 과정을 방해하는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에 식사 후에 우유 나 우유가 든 음료를 마시는 사람이 없습니다.

 

 

Slurping in Japan 일본에서
아주 슬프다. 사실 사실 격렬하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음식을 즐기며 그것이 국수의 풍미를 강화한다고 주장하는 표시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다시, 일본은 고질라를 믿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소금 한 알로 먹고 싶을 것입니다.

 

중국
에서 물고기를 뒤집지 마십시오. 중국 에서 물고기를 뒤집는 것은 나쁜 징조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넘어서 튀는 배를 상징하고, 우리는 그것이 보트가하기를 원하는 마지막 것임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포르투갈이나 이집트에서는 소금 없음 이집트
에서 소금이나 후추를 요구하는 것은 요리사에게 중대한 범죄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식사가 적당히 맛을 내지 않았으며 약간 평평함을 의미합니다.

 

적절한 브리트니처럼
차를 마시십시오. 영국에서 차를 마실 때 알아야 할 것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당신은 잔을 부딪치지 않습니다. 너의 컵이 윙크하면, 너는 브리트가 아니다. 둘째, 숟가락을 컵에 넣어 두지 마십시오. 당신이 감동을 마친 후, 접시에 숟가락을 넣어. 이제는 진짜 브리트니처럼 차를 마시고 모든 사람들에게 "집계하십시오!"라고 외칠 수 있습니다.

반응형